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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9523-000 공고일시  2025/05/07 14:03
공고명 광주전남지부 청사(의원 포함) 인테리어 리모델링 설계 및 시공 일괄
공고기관 대한결핵협회 수요기관 대한결핵협회
공고담당자 강설민(☎: 02208500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8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8 13:00 개찰(입찰)일시 2025/05/28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0,000,000 원
   
배정예산
390,000,000 원
   
추정가격
35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대한결핵협회 고 제2025-1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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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결핵협회 광주·전남지부 청사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용역 입찰 공고


  본회에서는 「광주·전남지부 청사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용역」계약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을 공고하오니 해당 업체는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2025. 5.  7.

대한결핵협회  재무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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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대한결핵협회 광주·전남지부 청사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용역(일괄공사)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50일 이내

  다. 용역내용 :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일괄(제안요청서 참조)

  라.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50일 이내

  마. 기초금액 : 390,000,000원(금삼억구천만원, VAT 및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바. 입찰방식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사. 용역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동문대로 173

  아. 대상면적 : 청사 1층 295㎡(의원), 2층 152.6㎡(의원,화장실), 3층 216.3㎡(사무실 등) 및 외부(건물 외벽 도색 및 계단포함) 등 총 678.3

  자. 공고기간 : 2025. 5. 7. (수) ~ 2025. 5. 28.(수) 12:00

  차. 제안서 접수일시 : 2025. 5. 28. (수) 13:00~14:00 (본부방문접수)

    - 접수처: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6길 57 대한결핵협회 총무인사팀

  카. 제안평가일시(예정) : 별도 안내(개별 통보)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각 호의2 요건을 갖춘자로서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입찰참가자격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최근 3년 이내 발주한 실내건축공사(인테리어공사) 단일실적이 금300,000,000원(금삼억원, 부가가치세 포함) 이상 준공실적이 있는 업체.

  다. 제안 공고일 현재 휴업 중이거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영업(업무)정지, 인허가․등록 취소 등 행정처분 중에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사업자)는 제안서를 제출할 수 없음.

  라. 본 계약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마.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공사계약이며 청렴계약 대상 용역임. 

  바.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상기 입찰 참가 자격 사항을 갖추어야 하며 자격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였을 때는 입찰 자격에서 제외함.


3.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가격입찰서의 금액 산출내역서(항목별 세부 금액 산출내역서 포함)는 밀봉하여 제안서 등 그 밖의 제출서류와 함께 대한결핵협회 계약담당자에게 입찰 마감 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조치 등 : 낙찰자가 10일 이내(공휴일 제외)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회에 귀속되며 입찰은 무효로 하고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다. 입찰 마감 일시까지 대한결핵협회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할 서류

   ☞ 제출 마감 일시를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투찰)을 진행하여야 하며,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밀봉), 제안서 등 각종 입찰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함.

 

4. 제안서 및 입찰금액 산출내역서 등 제출

  가.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위임장(제안요청서 p29·p30)청렴계약 이행서약서(제안요청서 p32) 1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제안요청서 p31) 제출 필수, 신분증은 확인을 위해 지참만 해주시면 됩니다.

     ②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현금, 이행보증보험증권, 시중은행 자기앞수표를 입찰참가 신청시 납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

     ③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④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 및 사용인감계(제안요청서 p34) 각 1부

     ⑤ 보안서약서(제안요청서 p35), 확약서(제안요청서 p36),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서(제안요청서 p37) 각 1부

     ⑥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제안요청서 p38) 1부

     ⑦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입찰마감일 1주일 이내)

     ⑧ 참가자격 관련 등록증 및 면허증 등 각 1부

     ⑨ 제안서(원본)파일 1개, 제안서(사본)파일 1개, 제안설명용 요약자료(원본) 1개, 제안설명용 요약자료(사본) 1개, 총 4개 파일을 저장한 USB 1개

      ※ 제안서와 제안설명용 요약자료는 출력해서 각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발주처에 제출하며 대면 제안평가 시 제안설명용 요약자료를 활용하여 발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 작 : 파워포인트 및 한글 등 자유롭게 제작, PDF파일로 저장

     ⑩ 제안업체 연혁 및 일반현황(제안요청서 p40) 1부    

     ⑪ 사업수행(제안사) 조직 및 인원 현황(제안요청서 p41) 1부

     ⑫ 사업 책임기술자 이력 및 자격 사항 등 요약(제안요청서 p42) 1부

      ※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지원인력 재직증명서(제안서 제출일 기준으로 4대보험 및 재직여부를 확인), 자격증 사본

     ⑬ 회사신인도(제안요청서 p45)용역수행실적·용역 이행실적 증명서(제안요청서 p43·p44) 1부

         ※ 실적증명서, 계약서, 세금계산서(원본대조필)

     ⑭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 입찰용, 유효기간 내) 1부

     ⑮ 가격제안서세부산출내역서(제안요청서 p48~51) 1부(반드시 밀봉제출)

      ※ “제안요청서 p16 제출구비 서류명세 필히참조”

      ※ 회사소개 안내서 등 제안과 관련된 기타 근거자료와 대한결핵협회에서 요청하는 서류 일체

      ※ 본 제안요청서에 포함된 입찰등록서류 별지 서식 필수 제출

      ※ 제안신청서 작성 및 성과물 제출 등에 관계되는 모든 제반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나. 제출방법 : 직접제출

  다. 제 출 처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6길57, 대한결핵협회 총무인사팀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의함.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를 나누어 종합평가를 실시한 결과를 토대로 85점 이상인 우선순위 업체부터 협상 절차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 또는 협상결렬로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계약을 체결함.

  다. 제안서의 평가는 대면 발표평가로 진행하며, 발표순서는 방문제출 순서로 진행함. 또한 발표 시간은 입찰 접수 방문 시 안내 예정

  라. 제안설명 시간은 한 업체당 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을 기준으로 하고 제안설명회 참석인원은 각 제안업체 당 3명 이내로 한다.

  마. 제안설명에 필요로 하는 장비 등은 제안업체에서 직접 설치 사용할 수 있으며, 제안 설명자료는 별도로 작성할 수 있음

  바.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요구 가능

  사. 고득점 1순위 업체부터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하되, 협상이 성립되면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아. 제안사는 제안서의 평가항목, 배점 및 평가방법, 낙찰자 선정과정과 평가결과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자. 대금지급은 대한결핵협회 대금지급 기준에 의함.

  차.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 제외된다.


7. 보충정보제공처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공고기간 중 입찰 및 과업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대한결핵협회 광주전남지부 서원우 팀장(☎ 062-264-3103)


8.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공휴일 제외)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회에 귀속되며 본 입찰은 무효로 함.


9. 보험료등 사후 정산

  가. 계약상대자는 국민연금보험료 및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에 대하여 산출내역에 계상될 경우 사후 정산 함.

  나. 내역서에 반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고용보험료 등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에 가입(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다.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받은 보험료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해야 하므로 차액분은 반납하여야 함.

 라. 계약상대자는 기성 및 준공대가 청구 시 4대 사회보험(건강・연금・고용・산재) 완납증명서 (개인사업장은 사업장이 아닌 대표자 개인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 및 제안요청서를 열람하여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음.

  나. 입찰 등록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한 업체가 적발되었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등 법적 제재를 받게 됨.

  다. 입찰공고일 현재 인․허가 취소, 등록 취소, 휴업, 업무정지 등 행정처분 중에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라.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마. 입찰참가 신청서류는 반드시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를 원칙으로 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사.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 함.

  아.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ㆍ날인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자.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본회 해석에 따라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