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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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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8762-000 공고일시  2025/05/07 14:33
공고명 2025 학생 해외생태문화영어체험학습 운영 위탁 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원특별자치도양구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강원도교육청 강원도양구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민경덕(☎: 03348014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2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1,295,000 원
   
배정예산
241,295,000 원
   
추정가격
219,35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강원특별자치도양구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50호


[긴급] 2025 학생 해외생태문화영어체험학습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견적)서 제출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조리신고

     - 직통전화 : 033-258-5570~2

     - 홈페이지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http://www.gwe.go.kr) > 민원 > 신고센터 > 부조리신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 학생 해외생태문화영어체험학습

입찰방법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강원특별자치도)

용역개요

- 계약기간: 계약일 ~ 사업종료일(정산보고완료 시점까지)

 - 연수기간: 2025. 7. 25.(금) ~ 2025. 8. 14.(목) [총 21일]

  ※ 사전답사(4박 6일) 일정은 계약체결 후 별도 협의

 - 연수대상: 33명 (학생 28명, 인솔교사 2명, 연수시작 인솔자 2명

                   사전답사 1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인원 증감의 경우 착수신고서 제출시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1인당 단가를 적용하여 변경계약을 체결·정산함

 - 장소(국가): 호주 브리즈번, 시드니

 - 용역내용: 세부과업내용은 붙임 과업내용서와 제안요청서 참고

기초금액

금241,295,000원(금이억사천일백이십구만오천원정)

※ 환율변동 등에 따른 추가 비용은 우리교육청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특기사항

붙임 제안요청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붙임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가격 입찰서 제출 시 명 기준 총액으로 산출하여 제출하며, 낙찰자에 한하여 계약 체결 시 총 금액에 대한 가격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가격산출내역서에 1인당 경비 명기)

체험학습지의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 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와 협의하여 용역계약을 취소 및 변경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용역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는 총액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나. 본 용역은 나라장터(G2B)를 통하여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다.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진행하며, 규격입찰서 및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1)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직접 제출

    2) 가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 또는 제출 예정인 업체에 한하여 나라장터(G2B)로 전자 제출

  라. 강원특별자치도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마.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같은 법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 강원특별자치도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해당되는 자 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마.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사.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 같은 법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확인서는 입찰마감 전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과업설명 및 열람

가.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과업설명 관련 문의: 양구교육지원청 교육과정담당 장학사【☎033-480-1450】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조치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교육지원청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해당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 → 적격업체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 업체) → 계약 체결


7.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기간: 2025. 5. 8.(목) 09:00 ~ 2025. 5. 19.(월), 10:00

 나. 제안서 설명회: 2025. 5. 21.(수) 10:00 양구교육지원청에서 지정하는 장소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

   1)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2) 평일 09:30 ~ 17:00 접수 (접수 마지막날은 10:00까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점심시간(12:00~13:00) 접수 불가]

   3) 대리인 접수 시 【붙임 2】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신분증 소지 필수

   4)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5)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6) 서류 미비 시 제안서 접수 불가

 라. 제출장소: 양구교육지원청 1층 행정과 재정담당

 마.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입찰자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입찰참가신청서(붙임 1)

③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닐 경우) (붙임 2)

  ※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④ 제안서(규격 A4 크기, “제안요청서” 서식 참고) 11부(원본1부, 사본10부)

  ※ 증빙서류 첨부

최근 5년간(2020. 5. 1. ~ 입찰공고일 전일) 완료한 해외어학연수(교육청 및 각급 학교) 실적증명서(※ 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증명서 또는 발주기관에서 발급받은 실적증명서에 한함(※ 실적증명서만 인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건도 미인정)

사업자등록증 및 관광사업등록증(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⑦ 인감증명서 및 등기부등본(법인)

⑧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각 1부

⑨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붙임 3)

⑩ 각서 1부(붙임 4)

낙찰자

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경비 산출내역서 1부(붙임 5)

현지 여행사,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보험 관련 서류 각 1부

보안서약서 1부(붙임 6)

⑤ 개인정보 보호 서약서 1부(붙임 7)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부(붙임 8)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붙임 9)

개인정보처리 위탁업무 자료파기확인서 1부(붙임 10)

청렴서약서(별도 제출)

⑩ 계약에 필요한 기타서류

 바. 유의사항

   1)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2)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8.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5. 8.(목) 09:00 ~ 2025. 5. 19.(월) 10:00

 나. 나라장터(G2B)전자 제출(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 또는 제출예정인 업체만 가능)


9.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규격심사]

가. 제안서 평가 일시: 2025. 5. 21.(수) 10:00

 나. 제안서 평가 장소: 양구교육지원청에서 지정하는 장소

 다. 참가자격: 제안서 접수기간 내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평가방법: 위원별 최고, 최저 점수 제외하고 위원의 산술 평균 점수로 평가

              (최고, 최저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1개만 제외)

 마. 제안설명 방법

    1) 제안설명 설명자는 30분 이내(20분 발표, 10분 질의응답)에 제안설명을 하고 발표순서는 입찰참가서 접수순서대로 한다.

    2)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내용 및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3)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모두 부담합니다.

  바. 유의사항

    1) 제안서 설명회 참가업체는 시작 10분 전 등록 (업체별 별도 안내 예정)

    2) 제안서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제출한 제안서만으로 평가 실시

    3) 발표 자료에는 제안업체임을 직·간접적으로 알 수 있거나 유추할 수 있는 실적이나 계약현황, 사례 등의 내용이 일절 없어야 하며, 발표자도 그러한 내용 표현 불가

    4)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 이외의 자료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

  사.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양구교육지원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필요시 참가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 또한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4)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0. 가격 개찰

 가. 가격 개찰일시: 2025. 5. 22.(목) 14:00

 나. 장   소 : 양구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연수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후 이루어지며, 제안서 평가 일시가 변경되면 가격 개찰 일시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입찰(제안서)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입찰(제안서)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평가항목에서도 동일한 점수일 경우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입찰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조달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서약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 공고일부터 제출 마감일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의 모든 권리는 양구교육지원청에 귀속되며, 반환하지 않고 심사 후 양구교육지원청에서 임의로 처분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에 따른 비용은 일체 지급하지 아니합니다.

 라. 제출 기간 내에 접수하지 아니한 제안서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마.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용역에 대한 전자입찰 참가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청 행정과 재정담당(☎033-480-1431)로,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에 관련된 사항은 양구교육지원청 장학행정팀 담당 (☎033-480-145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전자입찰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5.  5.  7.


강원특별자치도교육비특별회계 양구교육지원청재무관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제 2025-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 학생 해외 생태문화영어체험학습

입찰

보증

납부

․보증금율: 2.5 %(입찰금액의 2.5%)

※ 입찰 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본인은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귀 기관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우리교육지원청의 규격가격분리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위임장 1부 (위임한 경우만 해당)

            3. 그 밖에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

 

 

 

강원특별자치도양구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붙임 2]


위    임    장

응모

대표자

성  명

 

생년월일

 

주  소

 

업체명

 

연락처

 

대리인

성  명

 

생년월일

 

주  소

 

소 속

직 위

 

연락처

(휴대폰)

 

    양구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2025 학생 해외 생태문화영어체험학습 용역 입찰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     .      .

 

                          응모 대표자 :              (인)

 

 

강원특별자치도양구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 지참서류: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응모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응모 대표자 및 등록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붙임 3]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조치를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강원특별자치도양구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붙임 4]

각        서



  본사(인)는 2025 학생 해외 생태문화영어체험학습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o.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o.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설명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o.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법인(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강원특별자치도양구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붙임 5] (※낙찰자만 제출)

경비 산출내역서(예시)

                                                                       (금액: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항공료

인천↔호주

항공운임료

왕복(1인) 원×명=

 

 

공항이용료

왕복(1인) 원 ×명=

 

유류할증류

왕복(1인) 원×명=

 

소계

왕복(1인) 원×명=

 

2

교통비

(교통수단 표기)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주차료기사봉사료등, VAT포함

       원 ×    대 ×  일 

 

 

3

숙박비

(4성급 이상 호텔 기준에 준할 것, 조식포함)

□ ○ ○호텔

 -숙박료 :    원 ×  명

 -식  비 :    원 ×  명 ×   식

 

 

4

식비

식당

□  월  일  식(○ ○식당)

 -     원 ×   명

□  월  일  식(○ ○식당)

 -     원 ×   명

□  월  일  식(○ ○식당)

 -     원 ×   명

□  월  일  식(○ ○식당)

 -     원 ×   명

 

 

5

입장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원 ×    명

□                   원 ×    명

□                   원 ×    명

□                   원 ×    명

□                   원 ×    명

 

 

6

기타

기타 관련 경비

□ 여행자보험료

□ 현지가이드 경비

□ 통행료 등 그 외 경비

 

 

7

여행사수수료

알선수수료 포함(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 알선수수료 :

□ 부가세 :

□ 

 

 

합계

 

 

  

1인당 금액(VAT포함)

1인당   _________원

  

※ 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로 산출(원단위 절사)

[붙임 6] ※낙찰자만 제출

보 안 서 약 서


용역명: 2025 학생 해외 생태문화영어체험학습


본인은 위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상기 업무 중 알게 될 일체의 내용이 직무상 기밀 사항임을 인정한다.

2. 본인은 이 기밀을 누설함이 국가안전보장 및 국가이익에 위해가 될 수 있음을 인식하여 업무수행 중 지득한 제반 기밀사항을 「부패방지권익위법」·「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른 신고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일절 누설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한다.

3. 본인은 이 기밀을 누설하거나 관계 규정을 위반한 때에는 관련 법령 및 계약에 따라 어떠한 처벌 및 불이익도 감수한다.



                                2025.   .    .   


서약자

(업체 대표)

업체명 :

법인(사업자)등록번호 :

주소 :

성명 :              (서명)


서약집행자

(담당공무원)

소속 :

직위(급) :

성명 :              (서명)


[붙임 7]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 보호 서약서


용역명: 2025 학생 해외 생태문화영어체험학습


본인은 위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취득한 개인정보 및 업무와 관련된 정보에 대하여 업무 수행중이나 업무 수행 후에도 외부에 일체 유출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1. 개인정보는 법령에 근거가 있거나 동의를 받은 경우에 한하여 최소한으로 수집하겠습니다.

2. 「개인정보 보호법」과 충청북도교육청의 보안규정 및 지침 등에 대해 교육을 받고 숙지하였으며, 이를 준수하여 업무상 수집한 개인정보의 안전한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가.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PC에 안전한 비밀번호를 적용하고 주기적으로 변경하겠으며, 보안 프로그램(백신S/W 등)을 설치하여 1일 1회 이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나. 개인정보를 PC 또는 휴대용 저장매체에 저장할 때에는 암호화하여 저장하며,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휴대용 저장매체는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겠습니다.

  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파일이 홈페이지, P2B, 공유설정 등을 통하여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라. 보유기간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경우 지체없이 복원 불가능한 방법으로 파기하겠습니다.

3. 업무상 알게 된 정보에 대하여 비밀을 누설하거나 적법한 절차 없이 무단으로 조회, 유출, 오용하지 않고, 이를 어길 시 형사상, 민사상의 법률 조항에 의거하여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통고 받았으며, 이러한 제재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업체명 :

직위 :

성명 :              (서명)


강원특별자치도양구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붙임 8] ※낙찰자만 제출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양구교육지원청(이하 “위탁자”라고 한다)과 ○○○(이하 “수탁자”라고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수탁”에게 위탁하고,“수탁”은 이를 승낙하여“수탁”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4-6호),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4-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2024 학생 해외 생태문화영어체험학습)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〇 목적 : 여행자보험 가입, 항공권 발권, 현지 숙소 예약, 그 밖의 개인정보가 사용되는 업무

〇 범위 : 이름,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 : 계약일 ~ 년 월 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수탁”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수탁”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4-6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수탁”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계약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위탁자”는“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 및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자 및 취급자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교육을 의무적으로 시행하여야 한다.

  ④ 제3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수탁자” 또는“수탁자”의 임직원 기타“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수탁자” 또는“수탁자”의 임직원 기타“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제12조 (가명정보 처리시) ①“계약상대자”는 가명처리한 가명정보는 재식별 할 수 없으며, 재식별 위험 발생시 “계약자”에게 즉시 통지하여야 한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위탁자

기관명 :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교육지원청

주소 : 강원 양구군 양구읍 관공서로 32

대표자 : 양구교육지원청 교육장  (인)

수탁자

회사명 : ○○○

주소 :

대표자 성명 :               (인)




[붙임 9] ※낙찰자만 제출(업체 대표 및 직원)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양구교육지원청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2025 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양구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뒤쪽)

 

연 번

성명 

(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

(휴대전화 등)

동의자 서명

 

 

 

 

 

 

 

 

 

 

 

 

 

 

 

 

 

 

 

 

 

 

 

 

 

 

 

 

 

 

 

 

 

 

 

 

 

 

 

 

 

 

 

 

 

 

 

 

 

 

 

 

 

 

 

 

 

 

 

 

 

 

 

 

 




[붙임 10] (※낙찰자만 제출-정산 시 제출)

개인정보처리 위탁업무 자료 파기 확인서

파기대상

개인정보

 

개인정보의

정보주체 수

 

파기 사유

 

생성 일자

 

파기일자

 

파기 장소

 

(업체)

파기 처리자

 

(업체)

입회자

 

파기 방법

 

백업 조치 유무

 

특이사항

 

  상기와 같이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파기되었음을 확인하였으며, 이 사실과 다르게 개인정보 미 파기로 인한 사고 발생 시 관련 법에 의해 책임 있음을 인정합니다.



 

2025년      월      일



                             확  인  자(업체대표)

                             업체명:

                             직  위:

                             성  명:                  (서명)



강원특별자치도양구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