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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9853-000 공고일시  2025/05/07 14:58
공고명 2025년 직원 단체생명상해보험 입찰공고
공고기관 경기도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경기도 안성시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남화영(☎: 0708856377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7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1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4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5/14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09,918,720 원
   
추정가격
99,926,109 원
낙찰하한율
4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성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5-82호


2025년 직원 단체생명상해보험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안성시시설관리공단

   나. 계약방법 : 일반경쟁(최저가낙찰)

   다. 용 역 명 : 2025년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직원 단체생명상해보험

   라. 용역기간 : 보험개시일로부터 1년간(365일)

   마. 용역개요 :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직원 단체생명상해보험 가입

   바. 입찰방법 : 일반(총액)

   사. 사전공고 : 2025. 4. 30.(수)~ 5. 6.(화)

   아. 입찰개시 : 2025. 5.  7.(수) 14:00

   자. 입찰마감 : 2025. 5. 14.(수) 14:00

   차. 개찰일시 : 2025. 5. 14.(수) 15:00

   카. 입찰방식 : 전자입찰

   타. 예정가(추정가격+부가세) : 금109,918,720원(금일억구백구십일만팔천칠백이십원)

   ※ 기타 세부내역은 붙임 참조


2.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하여 기초 금액의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1순위 동일가격 입찰자로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로서 생병보험업(생명보험 업종코드:3823) 또는 손해보험업(기타보험, 업종코드:3833)을 등록한 업체로 보험사별로 1개 조직만 참가 가능함.(본사 조직 또는 본사에서 단독으로 위임받은 조직에 한함).

   나.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본사에 한함) 중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금 지급여력비율이 100% 이상인 업체(개찰 후 낙찰예정자 제출)이어야 합니다.

   다.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 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업체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 안을 발급받아 입찰전일 18:00까지 직접 또는 모사전송을 통해 우리 공단에 제출하여야 함)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제31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 혼합방식)이 가능하며, 대표사는 비율이 높은 업체로 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는 계약체결 전 제출하여야 하고, 공동수급 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바.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www.g2b.go.kr)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우리 공단에 납부 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스템(g2b)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

      ■ 제출기간 : 2025. 5. 7.(수) 14:00 ~2025. 5. 14.(수) 14: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시스템 내의 보낸문서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5. 5. 14.(수) 15:00

   나. 장  소 :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재무회계팀 입찰집행관 PC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의합니다.


8. 관련 규정 숙지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공고문 등 관련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본 계약 건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청렴계약이행 대상이므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 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자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8조에 의거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진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진행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최종낙찰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공개 또는 결정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과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를 매입하시어 제출하여야 하며,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공단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기타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라며,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에 관한 문의사항 : 인사노무팀 김은지(070-8856-2318)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재무회계팀 남화영(070-8856-3778)   

   



2025. 5. 7.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