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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5050-0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5/05/07 15:12
공고명 2025년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하계 교수 학사협의회 위탁 운영
공고기관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수요기관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공고담당자 채희성(☎: 0288076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7 15:2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1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8,500,000 원
   
추정가격
80,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공고 제2025-03호


『2025년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하계 교수 학사협의회』

위탁 운영 입찰 공고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입찰공고서 및 계약관련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1. 입찰개요

  가. 사 업 명: 2025년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하계 교수 학사협의회 위탁 운영

  나. 계약기간: 계약일 ~ 학사협의회 및 관련 서류 제출 종료시(2025.7.11. 예정)

  다. 사업예산: 88,500,000원

  라. 계약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제한경쟁(총액) / 협상에 의한 계약

  마. 주요일정 (※ 아래 모든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 사전규격 공개: 2025. 5. 1.(목) ~ 5. 6.(화)

    2) 입찰공고: 2025. 5. 7.(수) 10:00 ~ 5. 19.(월) 10:00

    3)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전자입찰과 방문 제출 2개 모두 완료해야 접수완료)

      ① 전자입찰: 입찰 공고 기간과 동일

      ② 방문제출: 2025. 5. 14.(수) ~ 5. 16.(금) 09:00 ~ 17:30, 11동 312호 서무행정실

         (11:30 ~ 13:00 점심시간 제외)

     ※ 전자입찰 및 직접 방문 제출 중 1개라도 누락한 경우 부적격 판정

  4) 제안서 발표 및 평가: 2025.5.21. 이후 진행

       (최종 평가 일시와 장소는 추후 대상자에게 안내예정)

     ※ 입찰참가자가 많을 경우, 기술능력평가 중 정량평가 점수 상위 4개사 선정

     ※ 제안서 발표 대상 업체는 개별 통보 예정

    5) 협상 실시: 협상업체 개별통보

    6) 낙찰자 통보 및 계약체결: 낙찰업체 개별통보

  바. 기타사항: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허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일반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외여행업[업종 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는 자는 원천적으로 제외

  라.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제8조 제1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간 제한경쟁 입찰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이용자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참가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양식 참조)

NO

제출서류 목록

비고

1

제안서 원본(증명서류 붙임) 1부, 제안서 사본 8부

10p 이내

2

추가 제출자료 전반, PPT 파일 수록 USB 1개

 

3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4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

 

5

재무 구조 및 경영상태 1부

(최신 공시된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결산 재무제표 포함)

 

6

보안각서 및 서약서 각 1부

 

7

- 나라 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증)

- 인감증명서 1부. 법인인감이 아닌 경우 사용인감계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퇴직자 미영입 확인서 1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제시

-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 입찰 참가신청서 1부

 


4.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협상에 의하여 낙찰자 선정

  나. 평가방법: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1) 평가위원회에 제안업체 관계자를 참석시켜 제안업체의 제안 설명을 들은 후 제안서에 의한 평가 실시

    2) 제안사의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업체별 2명 이내 참석

      - 제안업체별 제안서 설명(10분 이내), 질의응답(10분 내외)

      - 제안서 설명은 파워포인트로 진행,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과 반드시 일치해야 함

      - 제안서 설명회 불참 시 제출된 서류에 의해 평가하되 기술능력 평가 중 정성적 평가항목은 최저점 처리되며, 제안 설명 시 다른 입찰참가업체는 입실 불가함

  다. 제안서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 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기술능력평가 점수 80점, 가격평가 점수 20점

  라.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 중 가격입찰서를 개찰(G2B를 통한 전자입찰)하여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 고득점 순위 1위부터 순차적으로 협상

      ※ 제안서 평가결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 능력의 세부 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가 우선순위가 됨

  마.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평가결과에 따라 협상적격자에게 협상 일정을 통보하며, 상위 협상 순위 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하위 협상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진행하지 않음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입찰금액의 100분의 5를 납부한 것으로 간주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대학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처분을 받게 됨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따르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함

8. 기타 유의 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와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자료 중 허위 사실이 발견되면 평가제한 및 협상취소, 계약을 해지함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조의2 제2항에 의거 작성하지 않음

  라. 선정 결과는 유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된 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

  마. 과업 현장 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음

  바.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사. 본 공고내용 및 제안요청서 등의 내용에 대한 유권해석은 우리 대학에서 결정하며, 부득이하게 일정이 변경되는 사항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아.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전자조달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등록마감 전일(영업일 기준)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자.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차. 기타 문의사항

    -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서무행정실 입찰 담당자(02-880-7604)



 2025.  5.  1.


사 범 대 학 분 임 재 무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