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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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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8106-000 공고일시  2025/05/07 15:30
공고명 [입찰공고]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2026학년도 대학입학정보박람회 운영 용역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공고담당자 오영민(☎: 06471007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9,998,000 원
   
배정예산
69,998,000 원
   
추정가격
63,63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공고 제2025 -    호

용역 입찰 공고(2단계입찰: 규격·가격동시입찰)

-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2026학년도 대학입학정보박람회 운영 용역 -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25. 5. 7.

제주특별자치도교육비특별회계 본청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품, 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올바른 인성,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미래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도교육청 누리집(www.jje.go.kr): 신고/청렴 → 신고센터(감사관) → 부패‧공익신고센터

 ‣ QR코드 신고 : 부패·공익 신고센터로 바로 접속

 

문의처

 ◈ 용역에 관한 사항: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중등교육과 정희금 (☏ 064-710-0288)

 ◈ 계약에 관한 사항: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예산재정과 오영민 (☏ 064-710-0732)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2026학년도 대학입학정보박람회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7. 27.까지

  다.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기초금액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기초금액(C=A+B)

비고

63,634,545원

6,363,455원

69,998,000원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서 제출기한

규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15.(목) 09:00 ~ 2025. 5. 20.(화) 10:00

규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15.(목) 09:00 ~ 2025. 5. 20.(화) 10:00

개찰일시

 2025. 5. 28.(수) 11:00

개찰장소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예산재정과 입찰집행관 PC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가격입찰서를 제출 할 수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 등 사안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투찰)마감 일시: 2025. 5. 28.(수) 15:00, 개찰: 2025. 5. 28.(수) 16:00]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전시부스설치및디자인서비스(물품분류번호: 7215409901)와 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물품분류번호: 8014198801) 직접생산증명서를 모두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제주특별자치도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마.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자격의 등록)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사. 본 용역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4.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 일시: 2025. 5. 15.(목) 09:00 ~ 2025. 5. 20.(화) 10:00

    2) 제출장소(접수처):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예산재정과 용역계약담당

    3)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 (등기우편 및 온라인 등 접수 불가) 

       방문 제출은 근무시간(09:00~18:00)에 한하며,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제출

    4) 제출서류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구 분

제출 서류

제안서

제  출

서  류

 

* 서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1. 제안서 제출서 1부 [서식 1]  *대표자 직인 날인 필수

 2. 제안서 표지 8부(원본 1부, 사본 7부. [서식 2])

  * 원본 1부는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 (제본없이 제출)

  * 사본은 제안사명 및 연구자명 미표기(예시_ 연구자: 갑,을,병..).

    식별 가능한 정보 표기하지 않도록 유의

 3.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서식 3]

 4. 조직 및 역할 분담 체계 1부 (원본 1부) [서식 4]

 5. 인력 보유현황 1부 (원본 1부) [서식 5]

 6. 투입인력 이력사항 1부 [서식 6]

 7. 용역 수행 실적(최근 5년) 1부 (원본 1부)  [서식 7]

 8. 실적증명서 1부 (원본 1부)  [서식 8]

 9. 제안서 8부 (원본 1부, 사본 7부)  [서식 9]

10. 각서 1부 (원본 1부)  [서식 10]

11. 보안서약서 1부 (원본 1부)  [서식 11]

12. 청렴서약서 1부 (원본 1부)  [서식 12]

13. 사업자등록증 (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부등본 포함) 1부

    * 비영리법인인 경우 정관 사본 첨부

14.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15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16.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17. 직접생산확인증명서

    5) 유의사항

      가) 제안요청서에 명기된 참가 자격을 증빙하는 서류와 평가기준표의 평가 항목을 입증하는 자료는 반드시 첨부하여 작성해야 합니다.

      나)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5. 5. 15.(목) 09:00 ~ 2025. 5. 20.(화) 10:00

    2)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한 입찰자만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가격개찰은 사업부서의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되므로, 개찰 일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2025. 5. 22.(목) 14:00시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일정은 변경 가능

  나. 발표자: 용역수행책임자

  다. 세부사항

    1) 설명시간: 업체당 20분 내외(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2) 설명순서: 제안서 제출자가 평가 당일 추첨 결정

    3) 설명방법: 출력물 또는 프리젠테이션<업체 식별정보 비공개 처리>

  라.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그 사유를 명확하게 명기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교육청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무효 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입찰서를 평가해 적격자(우리교육청 선정 평가 기준 점수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개찰하고,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합니다.

  나. 예정가격의 결정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고, 다빈도 순에 의하여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동점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에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서약제의 자세한 내용과 청렴서약서 양식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누리집(http://www.jje.go.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계약서식→용역계약서식→계약서류에서 내려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우리 교육청에 적용되는 입찰 및 계약관련 법규, 예규 등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 안내 및 회선 장애 신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마감 임박 시 조달청 서버 등 전산장애로 접속이 불가능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공고문 표지에 기재된 문의처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공고문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누리집(http://www.jje.go.kr)에도 탑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