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25- 호
2025학년도 서울과학고등학교 1학년 제주도 자연탐사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2025학년도 서울과학고등학교 1학년 제주도 자연탐사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 5. 8.
서울과학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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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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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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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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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서울과학고등학교 1학년 제주도 자연탐사 위탁용역
나. 장소 : 제주도 일원
다. 예상인원 : 총 143명(학생 129명, 인솔 교원 14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라. 자연탐사 일정
- 2025. 10. 28.(화) ~ 2025. 10. 31.(금)【3박 4일】
※ 세부일정은 과업설명서에 첨부된 일정표 참조
마. 자연탐사 경비 : 왕복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각종 제반 경비 모두 포함), 버스임차료(제주 현지 45인승 버스 4대, 통행료, 주차비 등 제반 경비 포함), 숙박비(학생 2인 1실 또는 4인 1실, 교원 2인 1실, 3박, 조식 3식 포함, 15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세미나룸 보유), 식비(각 2만원 상당의 중식 4식, 각 3만원 상당의 석식 3식, 간식비(각 1만원 상당의 간식 3식, 생수 1인당 6병), 입장료 및 관람료, 주간 안전요원(4명), 야간 안전요원(4명), 현지 가이드(2명), 여행자보험료, 세미나룸 사용료, 레크리에이션 진행비 및 강사비(3일차 저녁), 위탁수수료(부가가치세 포함), 예비비 및 기타 잡비(우천 시 예비비, 위급상황 또는 비상시 이용할 비상대기차량 이용료 등) 등을 포함한 여행경비 일체
바. 기초금액 : 금135,102,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사. 특기사항
1) 전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자연탐사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해당일정 왕복 항공권은 아래와 같이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는 이를 승계하여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 확인서를 제출하고, 항공권 발권 및 항공수속 등 항공기 탑승관련 제반 업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항공사 사정에 의해 항공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며, 항공권은 인원에 맞게 낙찰자가 수량 조절)
- 김포 ⇒ 제주: 2025. 10. 28.(화) 10:00~12:00 [진에어]
- 제주 ⇒ 김포: 2025. 10. 31.(금) 10:00~12:00 [진에어]
※ 공고일 현재 시간, 좌석수 미확정. 일정은 기상상황이나 현지사정 등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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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가격입찰서 제출 시 143명 기준 총액으로 산출하여 제출하며, 낙찰자에 한하여 계약 체결 시 가격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 가격산출내역서에 1인당 금액 명기
4)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산출내역서를 학생과 인솔자를 구분하여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하며, 인솔자 항목별 경비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산출합니다.(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최종 정산 시 제외)
5) 참가학생 및 인솔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증감 시 가격산출내역서 상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조정합니다.
6) 기초금액은 일정표(과업설명서)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시 등에 의한 일정 변경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합니다.
7)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 매입세액 공제에 대한 기본통칙」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 부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알선수수료와 그 외 현장체험학습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8) 낙찰자는 정산 시 숙박업체, 버스업체, 항공사 등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방식 :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 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중소기업 제한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위탁용역업체 선정절차 ◆ (자세한 내용은 11.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방법 참조)
위탁용역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제안서 설명회 실시 →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80점 이상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 개찰(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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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먼저 진행하여 제안심사 결과 통과자(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가격입찰서를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은 입찰자는 입찰무효 처리하고,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그 주된 영업소 주소가 입찰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 또는 “제주특별자치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하여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다. 입찰서 제출일 마감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참가업체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반드시 본 공고문 과업설명서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
1) 제출 기간 : 2025. 5. 27.(화) 09:00 ~ 2025. 5. 29.(목) 16:00
2) 제출 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 유의사항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1) 제출 기간 : 2025. 5. 27.(화) 09:00 ~ 2025. 5. 29.(목) 16:00
(단, 접수시간은 평일 09:00~16:00이며, 토․공휴일은 접수불가)
2) 제안서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혜화로 63 서울과학고등학교 예지관 1층 행정실
(☎02-740-6204)
3) 제안서 제출방법 : 직접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 봉투에 밀봉한 후 도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기하여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고용사실증명서류(4대보험 가입자 명부, 재직증명서 등)을 첨부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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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 1)
② 제안서(붙임 2, 규격 A4 크기, 바인더·링 제본 형태 등으로 제출 금지) 12부
※ 별지 서식으로 첨부한 표지 포함
※ 증빙서류 첨부
③ 공고일 기준(2025.5.8.) 최근 3년 이내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1부(붙임 4, 완료된 초·중·고등학교 실적만 제출)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⑤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⑥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및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1부
⑦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⑧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⑨ 제안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 1부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사본
⑩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각 1부
⑪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붙임 5, 대표자가 아닐 경우)
※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⑫ 각서 1부(붙임 6)
⑬ 입찰보증금보증서(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 공고문 중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참조
⑭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붙임 9)
⑮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사본 1부
⑯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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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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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율 10% 이상)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 1부(붙임 8)
③ 차량운송사업자와의 계약 및 안전 관련 서류 각 1부
- 직영차량 운행 각서 등 과업설명서에 명시한 서류 일체
④ 숙박 및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및 안전 관련 서류 각 1부
- 과업설명서에 명시한 서류 일체
⑤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붙임 10)
⑥ 안전요원 등에 대한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붙임 11)
⑦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붙임 7)
⑧ 직영차량 운행 각서 각 1부(붙임 12)
⑨ 차량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 점검표 각 1부(붙임 13)
⑩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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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출서류
※ 제출시 유의사항
- 입찰 참가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음
-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함
- 부정한 방법 또는 위·변조·허위로 서류를 제출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추후에 발견될 경우 낙찰 또는 계약을 취소할 수 있음
5) 제안서 설명회(업체참여)
가) 일시 : 2025. 6. 2.(월) 13:30 (참가업체는 13:20까지 등록)
※ 학교 일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
나) 장소 : 서울과학고등학교 예지관 1층 소회의실
다) 참석대상 : 접수기간 내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 : 업체당 15분 이내 프리젠테이션 실시(발표 순서는 제안서 제출순으로 함)
※ 지정된 시각까지 장소에 도착하지 않은 업체의 경우 제안 설명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제안서 설명회 미참가 업체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7.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 평가기준에 따라 점수화하여 평가합니다.
나. 제안서는 평가항목과 배점한도를 기준으로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세부 평가 기준은 붙임 3-1,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과 같습니다.
다.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라. 전항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외하고 평가합니다.
마. 제안서의 기술능력 평가는 총점 100점을 만점으로, 정량적 지표에 의한 객관적 평가와 정성적 평가로 구분하되, 정량적 지표에 의한 객관적 평가는 계약 담당자가 평가하고, 정성적 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자연탐사 추진위원회) 평가위원들이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평가위원 명단 및 평가 세부 내역은 공개하지 않음)
바. 정성적 평가의 경우 객관성 확보를 위해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들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 다만,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1개만 제외합니다.
사. 제안서평가위원회(자연탐사 추진위원회)에서 평가기준 및 평가방법, 배점기준 등을 수정, 보완하고자 할 경우에는 평가 시작 이전에 위원회에서 결정합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6. 4.(수) 11:00 서울과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평가위원회 일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임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제안서 평가점수 80점 미만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선정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가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규격 평가(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규격 평가(제안서 평가) 점수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증권을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특별한 사정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고,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4.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 [붙임 3-1]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참조
15.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7장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 및 본교의 해석에 의합니다.
다.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해제 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변조하거나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 결과』 이용합니다.
사.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서울과학고등학교 행정실(☎ 02-740-6204),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은 지구과학연구실2(☎ 02-740-6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2. 제주도 자연탐사 위탁용역 제안서 서식 1부
3-1.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1부
3-2. 경영상태 평가 내용 1부
4. 용역 실적증명서 서식 1부
5. 위임장 서식 1부
6. 각서 서식 1부
7. 청렴서약서 1부
8. 산출내역서 1부
9. 확인서 1부
10.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11.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12. 직영차량운행각서 1부
13.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 점검표 1부
【붙임 1】
입찰 참가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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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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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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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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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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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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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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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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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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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과학고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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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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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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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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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서울과학고등학교 1학년 제주도 자연탐사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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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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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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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률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증금 : 금 원( ₩ )
․ 보증금 납부방법 : 면제(지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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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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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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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위임장 1부 (위임한 경우만 해당)
3. 그 밖에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서울과학고등학교장 귀하
|
[ 별지 서식 ]
2025학년도 서울과학고등학교 1학년
제주도 자연탐사 위탁용역 제안서
< 표 지 >
상호 또는
법 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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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사업자)
등 록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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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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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팩 스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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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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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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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담당자
(핸 드 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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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규격 : A4 가로 (상철), 12부 제출 (바인더 형태, 링 제본 형태 등으로 제출 금지)
가. 제안서 작성 및 제본 등
❍ 제안서는 총 12부, A4크기 가로 상철로 제본한다. (바인더 형태나 링 제본 형태 등으로 제출 금지)
❍ 제안서(제주도 자연탐사 계획)는 최대 50쪽을 넘지 않도록 한다.
나. 제안서 작성요령
❍ 제안자는 본 교의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여 각 항목별로 구분하여 제안서를 작성하여야 한다.
❍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히 파악하고 본 과업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업무파악과 추진전략, 과업범위 및 내용들을 명확하게 기술하여야 한다.
❍ 제안목적 및 범위를 명확하게 기술하고 타 제안업체에 비하여 차별적으로 비교우위에 있는 사항을 기술한다.
❍ 제안내용의 근거자료 및 참고자료 등을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단순한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아니 된다.
❍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입증하지 못하거나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된다.
❍ 실적 등 증빙을 요하는 사항은 공인기관의 확인을 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 작성․제출되는 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우리학교에서 요구할 경우에 증빙자료를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
❍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표현하며, “~를 제공할 수도 있다”, “~이 가능하다”, “~을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은 모호한 표현은 “제안업체가 하지 않는다”는 것으로 간주하여 평가한다.
❍ 제안서 내용 중 “~ 할 수 있다”의 표현은 “제안업체가 한다” 는 것으로 간주한다.
❍ 제안서 내용 중 “~한다”의 주체가 불분명할 경우에는 “제안업체가 한다”는 것으로 간주한다.
❍ 제안서는 다음의 목차에 따라 작성하여야 하며, 순서 또는 제목을 변경하여서는 아니 된다.
① 제안업체 일반현황 (제안사 소개)
- 일반현황 및 연혁
- 인력현황 및 수행조직
- 투입인력 현황요약
- 최근연도 경영상태
- 용역이행실적(실적증명서 포함)
※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만 인정함(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② 기술제안서(제주도 자연탐사 운영 계획)
- 제안 개요
- 주요과업에 대한 세부 이행계획 등
③ 기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등
다. 작성비용
❍ 우리학교는 제안서 작성, 제안서 설명회 등 본 용역과 관련된 활동에 있어 제안자에 의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된 모든 비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 최종 계약체결이나 또는 공식적인 착수통보 이전에 수행된 모든 행위에 대하여도 우리학교가 책임지지 아니한다.
라. 제안서의 수정과 철회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 제안자는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제안서를 수정하거나 교환․변경 또는 철회할 수 없으며, 제안서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제안업체의 과실이나 실수가 있더라도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이를 철회할 수 없다.
마. 제안서의 효력
❍ 제안서의 내용은 용역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 필요시 제안서에 대하여 추가제안 또는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붙임 2】
제주도 자연탐사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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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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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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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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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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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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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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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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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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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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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
|
|
|
주)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제출)
3. 제주도 수학여행(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수행실적(※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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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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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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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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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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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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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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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초·중·고등학교 제주도 수학여행(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완료한 실적만 해당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4. 제주도 자연탐사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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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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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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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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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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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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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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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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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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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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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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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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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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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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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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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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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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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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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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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고용사실 증명서류로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제출
2. 관련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
3. 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제주도 자연탐사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학교 기본코스 반영)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우천시 야외활동 대체 프로그램 기재)
|
나. 숙박시설
1) 일반 현황
상 호 명
|
|
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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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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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숙박지의 등급
|
등급 ooo (신축 및 개축년도: )
|
층별투숙인원
|
o층: ooo 명, o층: ooo 명, 남녀학생 구분 내용
|
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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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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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 현황
|
|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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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 세미나실(강당) 현황
|
수용인원, 음향, 조명시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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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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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및 남녀 층수 구분하여 숙소 배치 가능 여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 실별 원활한 수건 공급 가능 여부
-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 150명 수용 가능한 전용 세미나실(강당) 구비 여부 및 음향기기 존재와 사용 가능 여부 명시(10.24)
|
다. 운송수단(항공기, 버스) 운행 계획
운 행
일 자
|
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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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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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 승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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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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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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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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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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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기, 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확보한 항공권 내역(항공사명, 확보된 좌석수) 기재
- 학교→공항간 이동차량, 제주도 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졸음운전 예방 대책, 버스 책임보험 가입여부 및 기타 안전대책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기재
- 차량 운전기사에게 시행할 친절교육 내용 등 기재
|
라. 식사 여건
일자
|
업체명
|
소재지
|
보험가입사항
|
전화번호
|
좌석수
|
식단표
|
가격
|
대형버스
주차가능여부
|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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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1식당 평균 식대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현황 등)
|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자연탐사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학생후송대책 :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
바. 안전요원 배치 계획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
사. 기타(업체별 자연탐사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서울과학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용
|
객관적 평가
|
1
|
○ 동종용역 수행실적
- 최근 3년간 완료한 초·중·고등학교 제주도 수학여행(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적증명서
-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
2
|
○ 제안업체 경영상태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3
|
○ 제안업체 인력보유상태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주관적 평가
|
4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증권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 식단표
- 위생,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
6
|
○ 교통 제공능력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식사 제공능력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7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지도사(안전요원,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현황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3-1】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점
|
비고
|
우수
|
보통
|
미흡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정량적
평가
(30)
|
1. 동종용역 수행 실적 (10점)
|
6회 이상
|
5회
|
4회
|
|
|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초․중․고등학교 제주도 체험학습 실적
|
10
|
8
|
6
|
2. 제안 업체 경영상태 평가 (10점)
|
신용 평가 등급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2.1.20.)」
|
|
|
3. 제안 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
6인 이상
|
3~6명
|
3명 미만
|
|
|
3.1. 수행조직(4대 보험 가입 증빙자료)
|
5
|
3
|
1
|
3.2.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 소지 여부
|
5
|
3
|
1
|
정
성
적
평
가
(70)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 능력 (19점)
|
|
|
4.1. 구성의 타당성, 치밀성, 효과성
|
5
|
3
|
1
|
4.2. 체험학습 취지와의 적합성
|
7
|
5
|
3
|
4.3. 학교 요구의 수용 및 적용 능력 등
|
7
|
5
|
3
|
5. 숙박시설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21점)
|
|
|
5.1. 숙박업체의 등급, 위치, 주변 환경
|
7
|
5
|
3
|
5.2. 객실 환경, 객실 면적, 객실당 인원수
|
7
|
5
|
3
|
5.3. 숙박업체 식사시설의 조식 메뉴, 좌석 수, 위생 상태
|
7
|
5
|
3
|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20점)
|
|
|
6.1. 차량의 년식, 동일 회사 여부
|
5
|
3
|
1
|
6.2.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5
|
3
|
1
|
6.3. 식사시설의 위치, 좌석 수
|
5
|
3
|
1
|
6.4. 식사 메뉴의 질적 수준, 위생 상태
|
5
|
3
|
1
|
7.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10점)
|
|
|
7.1. 행선지별 안전 계획 제시 여부, 보험 가입현황 (보상금액, 가입 기간)
|
5
|
3
|
1
|
7.2. 가이드 및 주·야간 안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및 유자격자 보유 여부
|
5
|
3
|
1
|
합 계
|
100
|
|
|
※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부터 낙찰자 선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붙임 3-2】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 8. 12.)」
◎ 평가요소 : 신용평가 등급
신용평가등급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평 점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4】
용역 실적증명서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 소재지
|
|
전화번호
|
|
사업자 번호
|
|
증명서용도
|
|
용역범위 및 기준
(금액 등)
|
|
제 출 처
|
|
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사 업 명
|
|
규 모
|
|
사업 개요
|
|
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규모)
|
이행실적
|
비고
|
비율(%)
|
실적(원)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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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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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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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 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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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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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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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발급기관 사용 사업실적 증명서(G2B서식)로 대체 가능
(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②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 5】
위 임 장
○ 상 호(대표자) : (대표자: )
○ 주소(전화번호) : (전 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서울과학고등학교 1학년 제주도 자연탐사 위탁용역 업체 선정 규격(기술)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2025. . .
서울과학고등학교장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 6】
각 서
본 업체는 서울과학고등학교에서 정한 2025학년도 1학년 제주도 자연탐사 위탁용역 업체 선정기준 및 심사 결과에 대하여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으며, 아울러 본 업체가 귀교의 2025학년도 1학년 제주도 자연탐사 위탁용역 업체로 선정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계약사항으로 귀교에서 요구한 일체의 조건을 성실하게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이의 불이행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해 및 손실의 책임은 계약자인 본 업체에게 있음을 확약하는 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으며,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서울과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서울과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산출내역서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서울과학고등학교 1학년 제주도 자연탐사
2. 예정인원 : 총 143명(학생 129명, 인솔 교원 14명, 참가인원 증감 할 수 있음)
3. 기 간 : 2025. 10. 28.(화) ~ 2025. 10. 31.(금), 3박 4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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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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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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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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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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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산출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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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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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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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 ↔ 제주(왕복)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등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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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 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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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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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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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기준(45인승),
도로통행료,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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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공항) 원 × 4대 × 1일
(제주일대) 원 × 4대 ×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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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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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대기차량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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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형차 기준, 차량보험료, 도로통행료, 주차료 등 일체경비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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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일대) 원 × 1대 ×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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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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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3박 3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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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식 포함(1인 당 3식)
- 제주도 1급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리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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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조트
- 숙박료 : 원 × 명 × 3박
- 식 비(조식) : 원 × 명 × 3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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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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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미나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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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0명 이상 수용(숙소 내 위치)
- 무대 및 프리젠테이션 가능
(마이크, 무선 마이크, 음향 시스템, 노트북, 프로젝터, 스크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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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미나룸 : 원 ×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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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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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석식
(7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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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식 5찬 이상(국 포함)
- 중식 1식당 20,000원
- 석식 1식당 3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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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월 23일
- 중식 원 × 명 (○○식당)
- 석식 원 × 명 (○○식당)
□ 10월 24일
- 중식 원 × 명 (○○식당)
- 석식 원 × 명 (○○식당)
□ 10월 25일: 중식 원 × 명 (○○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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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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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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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녁 3회
- 1식당 10,000원
- 생수 6병(500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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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식: 원 × 명 × 2회(학생)
□ 생수: 원 × 명 × 3병(학생 및 교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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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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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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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장한도 1억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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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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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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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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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탐사지 입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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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81 테마파크 원 × 명
□ 환상숲곶자왈 원 × 명
□ 용머리해안 원 × 명
□ 주상절리 원 × 명
□ 요트체험 원 × 명
□ 성산일출봉 원 × 명
□ 산굼부리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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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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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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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및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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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가이드 원 × 2명 × 4일
□ 주간안전요원 원 × 4명 × 4일
□ 야간안전요원 원 × 4명 × 3일
□ 추가 야간안전요원 원 × ()명 ×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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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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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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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비비
(우천시 입장료, 우비,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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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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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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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용역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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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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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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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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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가격산출 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서울과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조치를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울과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낙찰자만 제출)
서울과학고등학교(이하 “갑”이라 한다.)와 OOO(이하 “을”이라 한다)는 “갑”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이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하고, “을”은 이를 승낙하여 “을”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을”은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서울과학고 1학년 제주도 자연탐사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항공권 발권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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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재위탁 제한)
① “을”은 “갑”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갑”과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을”이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을”은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갑”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을”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을”은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을”은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갑”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을”이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갑”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갑”은 “을”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갑”은 “을”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갑”은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을”을 교육할 수 있으며, “을”은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갑”은 “을”과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갑”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을”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갑”이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갑”은 이를 “을”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갑”과 “을”이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갑
서울특별시 종로구 혜화로 63
서울과학고등학교장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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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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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1】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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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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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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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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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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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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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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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서울과학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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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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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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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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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화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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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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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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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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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2】 (※낙찰자만 제출)
본 사는 귀 교의 「1학년 제주도 자연탐사 위탁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교에서 제시한 모든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5. . .
상호(법인)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서울과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3】 (※낙찰자만 제출)
○ 2025년 월 일, 목적 장소:
○ 점검(교육)자: [서울과학고등학교] OOO [○○○관광] OOO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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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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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결과
(실시여ㆍ부/적ㆍ부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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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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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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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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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학교 자체점검 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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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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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운전자와 함께 확인)
※ 재생타이어일 경우 옆면에 “재” 표시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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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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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이어 마모․균열 상태 확인 (운전자와 함께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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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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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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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화기 비치 여부(2개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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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4개 이상, 형광테이프 부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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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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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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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하도록 안내방송 실시 및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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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 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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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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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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