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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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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9393-000 공고일시  2025/05/07 17:39
공고명 소상공인연합회 25년 지역 소상공인 발굴 및 육성사업 용역
공고기관 소상공인연합회 수요기관 소상공인연합회
공고담당자 홍은경(☎: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3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23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50,000,000 원
   
추정가격
50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소상공인연합회 공고 제2025-OOO


소상공인연합회에서는 ‘2025 지역 소상공인 발굴 및 육성’ 사업 수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를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공고문 및 규격서(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숙지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및 입찰 일정

공고명

2025 지역 소상공인 발굴 및 육성사업 용역

입찰내용

가. 과업명 : 2025 지역 소상공인 발굴 및 육성사업

나.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5년 12월 31일(수)

다. 과업예산 : 금 오억오천만원(부가세 포함)

라. 과업내용

 - 4개지역(지역별 50개) 이상의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 발굴

 - 발굴된 소상공인 대상으로 상품화, 브랜딩, 마케팅 등 지원

 - 판로개척을 위한 지역별(4개지역 이상) 행사기획 및 운영 등

 - 우수 소상공인 상품의 해외판로를 위한 팝업행사 추진

※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공고

2025. 05. 07.(수) 18:00~

2025 05. 19.(월) 17:00

입찰서 제출

(투찰기간)

2025. 05. 07.(수) 18:00~

2025 05. 19.(월) 17:00

*기한 내 접수에 한함

입찰

개찰일시

2025 05. 23.(금) 14:00

PT심사 통보 및 일정

2025. 05. 19.(월) 14:00 이후

PT 심사는 5월 21일(수) 10:00예정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우선협상

대상자 통보

및 계약

2025. 5월 다섯째주 예정

*통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개찰장소

 소상공인연합회 집행관 PC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의거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시 공지하지 않습니다.

2.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중소기업자’ 업체로서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 등록된 자

  다. 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른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라. 본 입찰은 3개 이상 기업으로 구성된 컨소시엄 형태로 입찰참여가 가능

  마. 본 입찰은 해외수출이력을 보유한 컨소시엄 기업을 1사 이상 포함하고 있어야 하며 이에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만 입찰 참여 가능

  바. 본 입찰은 주관사와 참여사와의 거래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컨소시엄 형태만 인정

  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로 우리 단체에서 요청하는 과업 내용의 전 과정을 수행할 수 있는 자

  아. 입찰 참가 신청 시, 소상공인연합회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3. 입찰 제출서류

구분

제출서류

비고

입찰

제출

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법인에 한함)

유효기간 3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 제출)

* 인감도장 지참 단, 사용인감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에 한함)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대리인 참가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삭제 후 제출

서약서 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증록증 또는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1부

-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

개인정보동의서

-

기업소개서 1부

-

납세 증명서(국세, 지방세) 1부

-

실적 총괄표

및 수행확인서 각 1부 (날인필수)

-

실적 증명서 원본 1부

민간기업 실적은 세금계산서와 계약서 지참시 인정

서류 불충분시 실적 미인정

기업신용평가보고서 1부

신용평가자료는 입찰공고일 전일 이전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는 것으로 제출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 인정)

제안요청서 1부

제안요청서 pptx, pdf 권장

(PT심사 대상자는 입찰 시 제출한 제안요청서로 발표하며, 특별한 사유 없이 수정 및 삭제 불가)

방문 접수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1부

나라장터 입찰금액과 제출한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해야 하며,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으로 인정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기타사항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하여 제출

제출서류 중 증빙이 필요한 자료는 증빙서류 제출한 건에 대해서만 인정

기술평가 당일에는 자료 변경제출 및 추가제출이 불가함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지급을 확약하는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사업자 선정자의 권한(근거법령)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3조

  -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7. 협상 대상자 선정 및 협상 기준

 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능력평가 90점, 가격평가 10점을 분리하여 실시한 결과를 토대로 우선순위 업체부터 협상절차를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사업평가 및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며,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합니다.

 다. 기술능력평가 중 정성평가는 업체명 가나다순으로 제안내용에 대하여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합니다.

 라.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합니다. 단, 협의에 따라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에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 참가서류 제출 후 서류 심사 및 낙찰자 평가는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내부 지침에 따라 평가하며, 입찰 참가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 제기가 불가능합니다.

 다. 입찰자는 입찰 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다음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 및 입찰 문의 : 소상공인연합회 사무국 황유진 주임 (02-834-30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5. 08.


소상공인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