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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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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0261-000 공고일시  2025/05/08 08:13
공고명 2025년 고래문화특구 주차관리 용역
공고기관 울산광역시남구도시관리공단 수요기관 울산광역시남구도시관리공단
공고담당자 황이슬(☎: 052-226-09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4,020,000 원
   
배정예산
104,020,000 원
   
추정가격
94,563,636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광역시남구도시관리공단 공고 제2025-52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2025년 고래문화특구 주차관리 용역

   나. 기초금액: 104,0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사업기간: 2025. 6. 3.(화) ~ 2025. 6. 29.(일)

  라. 사업내용: 과업지시서에 의함(붙임 참조) 

   마. 사업장소: 고래문화특구 주차장, 고래박물관 부설주차장 및 대형버스 주차장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가격 입찰 시 반드시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부가가치세 신고 의무가 면제되는 사업자의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입니다.

   나. 지역제한(울산광역시)입찰이며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5. 9.(금) 10:00 ~ 2025. 5. 16.(금) 10:00

   나. 제출방법: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 제출

   다. 유의사항: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2025. 5. 16.(금) 11:00 이후  

   나. 장    소: 우리공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 질 수도 있습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울산광역시에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위 자격을 입증할 아래 서류를 2025. 5. 15.(목) 18:00까지 직접 또는 전자메일(poohmae@uncmc.or.kr), FAX(052-226-0919)로 송부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본서류는「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송부 후 반드시 전화(052-226-0931)로 접수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기한 내 미제출 업체 또는 부적격 업체는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제출서류>

     1) 업종등록 증빙서류 1부

     2) 실적증명서 1부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경비업법」제4조에 의한 설경비업 및 혼잡·교통유도경비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실적 금30,000,000원(금삼천만원) 이상의 국가, 지방자치단체, 축제추진위원회 등에서 주최·주관하는 축제 또는 행사의 교통정리 및 주차관리 용역을 완료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으며,<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제2항 제1호 및 동법 시행령 제42조 제1항 및 제2항에 의거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며, 입찰가격을 예정가격으로 나눈 결과 낙찰하한율(87.745%)이상 투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울산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울산광역시 공고 제2022-1100호,2022.7.21.) [별표 1] 4.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일반용역에 따라 평가한 결과, 종합 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는 적격심사 결과에 따라 종합평점이 최고인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에 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산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은 입찰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예비가격추첨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 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에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현금으로 우리 공단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상당하는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울산광역시 일반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해결하시고,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 관련등록증, 사업자등록증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2. 문의사항

 가. 입찰집행 및 계약체결: 총무인사팀 (☎052-226-0931  담당자: 차장 김정매)

 나. 과업지시서 등: 고래문화마을팀 (☎052-226-0971 담당자: 대리 박원재)

 다.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 문의: 조달청 Help Desk(☎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8.


울산광역시 남구도시관리공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