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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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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6022-000 공고일시  2025/05/08 08:23
공고명 2025학년도 대구삼영유치원 외부운반 위탁급식(도시락) 업체 선정 공고
공고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대구삼영유치원 수요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대구삼영유치원
공고담당자 허인영(☎: 053-233-486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3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0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6/0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000 원
   
추정가격
6,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붙임4)

대구삼영유치원 공고 제2025-27호

 

2025학년도 대구삼영유치원 방학중 방과후과정 점심도시락 업체 선정 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하오니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구매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구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3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7)

QR코드 

그림입니다.

 

 

 

 

 



 공 고 명

 2025학년도 대구삼영유치원 위탁급식(도시락) 업체 선정 공고

 위탁급식 개요

 ㅇ 급식형태 : 외부에서 제조·가공한 식품을 도시락 형태로 납품

 ㅇ 기간 : 2025. 7. 21. ~ 2026. 1. 27.(여름겨울방학 중 중식)

  - 여름방학 중 납품기간 : 2025. 7. 21. ~ 2025. 7. 25., 2025. 8. 4. ~ 2025. 8. 25.

  - 겨울방학 중 납품기간 : 2026. 1 . 5. ~ 2026. 1. 27.

※ 납품기간은 학사일정 변동 등 유치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ㅇ 급식인원(예상) : 165명정도 / 원생 179명)

  - 총 예상 식수 : 6,105식

  - 연간 계약총액(예정)

구  분

기초금액 산정(급식인원×급식단가×급식일수)

연간

계약물량(예상)

원생

165명×6,000원×37 = 36,630,000원

36,630,000원

  ※ 예상인원은 교사정(희망자 변동 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ㅇ 배식방법 : 도시락으로 지정장소에 운반 및 용기 수거, 정리까지 완료

입찰방법

 지역제한(대구광역시), 단가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공고기간

 2025. 5. 8.(목) 10:00 ~ 2025. 5. 16.(금) 10:00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13.(화) 09:00 ~ 2025. 5. 20.(화) 16:00 (대구삼영유 행정실, 평일 직접 제출)

2025. 5. 13.(화) 09:00 ~ 2025. 5. 20.(화) 16:00 (나라장터 전자입찰)

 현장방문일시

 별도안내

개찰일시(예정)

2025. 6. 4.(수) 10:00

 개찰 장소

입찰 집행관 PC

납품(예정)기한

 2025. 7. 21. ~ 2026. 1. 27.(방학중, 유치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납품(배식) 장소

 유치원 내 지정장소

 기초금액

 기초금액(단가) : 금6,000원

 기타사항

 (특약조건)

1. 용역비,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입찰서 제출업체는 배식방법, 납품기간 및 운송시간 등을 확인하여 반드시 시간 중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시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 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제처분 할 수 있음

 3. 급식인원은 희망자에 한하며, 학사일정 및 학교사정에 따라 급식일수 및 급식수량의 변경이 있을 수 있고 증·감시 계약단가로 계산함.

 4. 급식단가는 부가가치세 미포함금액임(단, 교직원 급식비 부가가치세 별도)

 5. 계약 기간 중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만족도가 낮을 경우 주의(시정 요구) 조치할 수 있으며, 시정 요구 이후 만족도 조사를 재실시하여 그 결과에 따라 계약 해지할 수 있음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서 작성항목 및 유의사항’과 ‘계약특수조건’ 참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제안서 평가 후 개찰 합니다.

 나. 기술제안서 등 관련서류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고. 가격입찰서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 (http:// 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단가계약입찰이며, 지역제한 경쟁입찰(대구광역시)입니다

 라. 본 입찰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바.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 제1호에 따른 식품제조ㆍ가공업의 신고를 한 자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대구광역시 안에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둔 업체로 제한하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최근 2년간 급식사고가 단 1회도 없었던 업체로 자체 조리시설(보유 또는 임차)에서 급식품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한 업체.

 다.우리학교의 위탁급식제공에 따른 제반조건을 숙지하고 학교 지정장소에서 직접 도시락 제공할 수 있는 업체

     ※ 대구삼영치원 내 지정장소로 점심시간 20분 전까지 배송한다.

     ※ 도시락 용기(잔반 포함)는 당일 식후 도시락 업체에서 수거해가도록 한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 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자)

 마.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제1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당해 납품 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및 시설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아.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자.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7조 제1항에 따라 입찰 금액(입찰단가 × 연간 추정 급식식수 )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처리하게 됩니다.


5. 제안서(기술능력평가) 제출

  가. 제출기간 및 장소 : (※ 상기 “1.입찰에 붙이는 사항” 참조)

  나. 제출방법 : 직접 제출(평일 근무 시간 내 제출, 우편‧FAX 접수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서류

     - 제안서 참가신청서[별지 1] 참고

      ※ 사본은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 규격제안서 제출 및 제안 설명 등록 시 업체 대표자가 직접 인장을 지참하고 등록하여야만 함. 다만,

         대표자가 아닌 경우 회사의 임직원이 대표자의 위임장을 지참


6. 제안서(가격평가) 제출

  가. 제출기간 : (※ 상기 “1.입찰에 붙이는 사항” 참조), 제출처 : 나라장터G2B

 나. 제안가격에는 급식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기초금액의 70% 이상에 해당하는 식품비가 포함되어야 한다.

  다.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평가위원 예비명부상의 고유번호 추첨

  가. 제안자는 제안서 제출 시 평가위원 예비명부상 고유번호 중에서 그룹별 평가위원 수 만큼의 고유번호를 추첨하여야 한다.

  나. 평가위원은 많이 추첨된 순으로 결정하되, 추첨된 수가 동일할 경우에는 연장자순에 의한다.

  다. 제안업체가 제안서 설명 시 다른 업체는 청취 및 참석이 불가합니다.


8. 현장방문

  가. 정성평가를 위한 현장방문시 해당 업체에서는 5분 내외 의 기술 제안서 설명을 할 수 있으며, 평가위원은 제안서에 대하여 질의하고 그 답을 청취할 수 있다.

  나. 반드시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현장방문 등에 대한 사항은 대상업체에 한해 개별 통보함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참가신청서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가. 본 입찰은 가격제안서의 투찰가격이 기초금액 이내인 자 중,「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2호, 2023.1.1.)‘제7장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평가하여 기술능력 평가 점수와 가격 평가 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나. 기술 능력평가 중 정성적 평가는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다. 합산점수가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 순으로 협상대상자 순위를 결정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 또한 동일점수일 경우 추첨을 통해 결정한다.

라.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한다. 선순

    위자와의 협상이 결렬 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마. 협상내용과 범위

   1)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안가격 등 제안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을 일부 조정할 수 있다.

   2) 특히 급식단가의 경우 계약 특수조건에서 제시한 식품비 점유율을 유지하는 조건으로 급식의 질을 고려하여 가감 조정할 수 있다.

바. 낙찰자(협상적격자)는 협상일로부터 3일 이내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납부하고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우리학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다.

사. 낙찰자는 계약보증금에 있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 6항에 의거 매회별 이행예정량 중 최대량(예정물량)에 계약단가를 곱한 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행보증서로 전자제출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대구삼영유치원으로 귀속되고,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단, G2B 시스템으로 매회별 이행예정량 중 최대량에 계약단가를 곱한 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전자제출이 힘들 경우<시스템 상 적용불가> 계약보증금지급각서로 체크하여 진행한 후 수기로 계약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체결을 위해 인지세를 납부하고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로 납부결과를 조회 후 전송(제출) 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및 현장방문 평가순위 및 평가위원 개별평가서는 공개하지 않음

11. 기타사항

  가.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등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여업체에 있으며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합니다. 또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사용권은 우리학교에 귀속됩니다.

  다.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했거나, 객관적인 증명서류 및 제안관련서류 미제출,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선정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해당업체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및 대체할 수 없으며, 사업자로 선정될 경우에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마. 업체선정 후 추가 비용을 요구하여서는 아니 되며, 제안서 제출 이전에 현장 및 제반사항을 점검하여 비용 산출이 정확하여야 함.

  바. 제안서에 제출한 제품과 실제 제품은 동일하여야 하며, 제품이 상이하거나 부정한 방법(위조, 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업체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야기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감수해야 합니다.

  사. 평가결과에 대해 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위원 개별평가서 및 평가순위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아. 본 계약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합니다.

  자. 계약물량은 학교사정 및 학사일정으로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학교 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차.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안내 및 계약에 관한 사항:대구삼영유치원 행정실(☎233-4861)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조달청콜센터(☎1588-0800)

    - 외부운반 위탁 급식 과업에 관한 사항:대구삼영유치원 담당자(☎233-4909)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계약특수조건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8.


대구삼영유치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