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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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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9813-000 공고일시  2025/05/08 08:37
공고명 찾아가는 골목상권 버스킹 음악회 행사 대행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구로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구로구
공고담당자 김진오(☎: 02-860-27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9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5/19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0,980,000 원
   
추정가격
82,7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로구 공고 제2025 -   호


「찾아가는 골목상권 버스킹 음악회 행사 대행 용역」공고

- 협상에 의한 계약 -


1. 사업개요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반드시 참조         

  가. 용 역 명 : 「찾아가는 골목상권 버스킹 음악회」 행사 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5. 12. 31.(수)

  다. 용역금액 : 금90,980,000원(금구천구십팔만원, 부가세 및 대행료 등 일체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반드시 참조


2. 공고기간 : 2025. 5. 8.(목) ~ 5. 19.(월)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서울시 소재 제한)


4.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반드시 참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232호(2022. 12. 23.)의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에 의거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거쳐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

   - 제안서 평가배점(총 100점)

    기술능력평가 80점{정량적평가(20점)+정성적평가(60점)}, 입찰가격평가 20점

   - 자세한 평가 항목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반드시 참조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32호(2022. 12. 23.)]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제안서평가는 구로구 제안서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규정」에 따름


5. 입찰참가 자격 : 다음 각 호를 모두 충족한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있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다음 분야의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9901]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 정보망(에서 TARGET=_self>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마. 낙찰자는 계약의 완료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름

  바. 입찰참가 신청서류 접수 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이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사.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제3자 일괄 하도급(재용역) 불가    

  아. 특히, 사업일체를 대행료만 취하고 일괄 재하도급 하는 경우에는 계약일체가 취소될 수 있음 

  

6. 입찰참가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반드시 참조

항목

구비서류

발행처

비고

입찰

등록서류

�� 제안참가 접수증

소정양식

서식 1

�� 입찰참가신청서

소정양식

서식 2

�� 입찰자격 증빙서류

해당기관

-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소정양식

서식 3

�� 사업자 등록증 사본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포함)

세 무 서

원본 대조필 날인

�� 인감 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

�� 사용인감계

등 기 소

소정양식

서식 4

�� 서약서

소정양식

서식 5

�� 보안서약서

소정양식

서식 6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소정양식

서식 7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대리인이 등록시)

소정양식

제 안 사

서식 8⋅9

정량적 평가서류

�� 제안서 공문

소정양식

서식 10

�� 제안서(정량적평가) 겉표지

소정양식

서식 11

�� 제안업체 일반현황

소정양식

서식 12

�� 사업 업무수행 조직 및 인원명부

소정양식

서식 13-1

서식 13-2

서식 13-3

��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소정양식

서식 14

�� 용역 수행실적 총괄표

소정양식

서식 15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소정양식

서식 16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해당기관

-

 �� 안전요원현황(업무분장표), 재난대응업무메뉴얼, 

   재난예방실시 교육자료

제 안 사

 

�� 신인도 평가, 행정처분 확인서

소정양식

서식 17

정성적 평가서류

�� 기술제안서 및 발표용 파일(USB)

제 안 사

-

�� 제안서(정성적평가) 겉표지

소정양식

서식 18

가격평가

서류

�� 가격제안서

소정양식

서식 19

�� 산출내역서

소정양식

서식 20

  7. 제안서 제출 및 발표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반드시 참조

  가. 제안서 접수

  - 일    시 : 2025. 5. 19.(월) 10:00~ 18:00 ※ 중식시간 12:00~13:00 제외

  - 장    소 : 구로구청 지역경제과 소상공인팀(구로구 가마산로 245, 본관 3층)

  -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 (※ 우편, 택배, 퀵서비스 일체 불가)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이 직접 방문 제출해야 하며         우편 등 기타접수 불가

  나.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 일    시 : 2025. 5. 26.(월) 14:00 [예정, 변경시 개별통보]

  - 장    소 : 구로구청 소통홀 (신관 3층)

    - 참석인원 : 업체별 2명 이내

    - 발표시간 : 업체별 30분 이내(제안발표 15분, 질의응답 15분)

    - 발표순서 : 평가 당일 추첨에 의해 결정  ※ 타 제안사 발표 청취 불가

    - 기타사항

      · 발표내용과 제안서 내용이 상이할 경우 제안서를 우선하여 평가함

      · 제안서 발표는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총괄책임자가 수행하여야 함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나. 입찰에 필요한 서류를 위조, 변조,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무효와 함께 관련규정에 따라 향후 입찰참가 자격제한 등의 조치를 취하게 됨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  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 참가에 제한됨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함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12.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과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안서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라.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제안요청서에서 별도로 기술하지 아니한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름

  마. 기타 문의사항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구로구청 재무과 김진오 [☏(02)860-2714]

    - 제안서, 제안서 작성 서식 등 및 사업관련 기타 사항

      : 구로구청 지역경제과 홍지숙 [☎(02)860-341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8.

                           구로구 (분임)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