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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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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9892-000 공고일시  2025/05/08 09:33
공고명 2025학년도 온양용화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아산교육청 온양용화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아산교육청 온양용화중학교
공고담당자 원경미(☎: 041-548-65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05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6,998,000 원
   
배정예산
172,697,800 원
   
추정가격
156,998,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온양용화중학교 공고 제2025–3호

 

 

2025학년도 온양용화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학년도 온양용화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여행기간

2025년 9월 10일(수) ∼ 9월 12일(금), 2박 3일

여행장소

 부산 일원

참가 예상 인원

 311명(학생 297명, 인솔 교직원 14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여행경비

숙박비(1급 리조트급 또는 이에 준하는 우수 숙박시설, 2박), 식비(7식), 여행자 보험료(최대보상한도 1억원), 차량비(45인승 10대,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 포함), 입장료 및 관람료, 레크레이션 경비, 주·야간 안전요원 비용(차량 1대당 안전요원 1명/주간 10명/야간 6명), 부가세 등 기타잡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일체

입찰방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기초금액

 금156,998,000원(부가세포함)

제안서 

제출기간

2025. 5. 19.(월) 10:00 ~ 2025. 5. 30.(금) 10:00까지

일 09:00~16:00 접수,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우편 및 FAX 접수 불가함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19.(월) 10:00 ~ 2025. 5. 30.(금) 10:00까지

제안서 평가

2025. 6. 4.(수) 15:30 / 온양용화중학교 회의실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6. 5.(목) 14:00 온양용화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에 따라 개찰시간은 지연될 수 있음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17-0-10[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범위] 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2. 입찰 방법

  가.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충청남도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중기업자,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확인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확인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업체 선정 절차

   - 입찰공고(G2B) → 제안서(규격입찰) → 선정위원회 평가선정(기술평가)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기준에 의거 총배점 100점중 80점이상 획득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 → 개찰(부적격자 G2B사전판정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5. 19.(월) 10:00 ~ 2025. 5. 30.(월) 10:00까지

      ※ 평일(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09:00~16:00

    2)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업무시간 중에만 접수가능),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3) 제 출 처 : 충청남도 아산시 어의정로 101, 온양용화중학교 행정실

    4)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에 대하여 보완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5)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제안요청서 – 서식1]

      나) 수학여행용역 제안서 및 평가 증빙자료 9부 [제안요청서 - 서식2] 

      다) 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증명서 1부 [제안요청서 - 서식3]

      라) 각서 1부 [제안요청서 - 서식4]

      마) 청렴계약서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각서, 입찰특별유의서, 특수조건 1부 [제안요청서 - 서식5~8]

      바) 확약서 및 서약서 1부. [제안요청서 - 서식9~10]

      사) 기타

        ①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여행업(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④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와 인감증명서)

        ⑤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⑥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⑦ 국세 및 지방세, 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각1부.

        ⑧ 신분증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⑨ 최근년도 재무재표 1부.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상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서 평가

    1) 일시 및 장소 : 2025. 6. 4(수) 15:30~ , 온양용화중학교 회의실

    2) 제안서 평가방법,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별도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요청서 제Ⅵ장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

  다.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5. 19.(월) 10:00 ~ 2025. 5. 30.(월) 10:00까지

    2) 제출방법 : G2B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유의사항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가격 개찰

  가. 일시 및 장소 : 2025. 6. 5.(목) 14:00, 온양용화중학교 입찰집행관PC

  나. 기타사항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자(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기준에 의거 총배점 100점 중 80점 이상 획득한 업체)를 대상자로만 하여 가격 입찰서 개찰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온양용화중학교 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수수료

  - 입찰수수료는 납부하지 않습니다.

9.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한 4개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 적격자로 선정하고, 적격자에 대한 가격 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다.동일가격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1인당 단가표 반드시 제출)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제9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11. 입찰설명서(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 용역 (전자)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 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특수조건, 과업설명서

   ※ 기타 G2B 공고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외 제 첨부 파일(제안요청서 등)

12.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입찰의 무효 및 취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4. 기타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 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

  다. 기타 용역 제안요청서 등 문의 온양용화중학교 2학년 부장(☎041-548-4783),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41-548-651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5. 8.


온 양 용 화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