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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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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8394-001 공고일시  2025/05/08 09:56
공고명 (긴급)2025학년도 강호항공고등학교 1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강호항공고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강호항공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나명숙(☎: 063-560-509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8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9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0,752,000 원
   
배정예산
190,752,000 원
   
추정가격
173,41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강호항공고등학교 공고 제2025 - 43호


2025학년도 강호항공고등학교 1학년 테마식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규격, 가격 동시 입찰]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정보 제공 포함)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학년도 강호항공고등학교 1학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 찰 방 법

◦ 지역제한(고창군) (총액), 규격․가격 동시입찰, 전자입찰(가격)

   (규격 입찰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

기 초 금 액

◦금 190,752,000 원 (금 일억구천칠십오만이천원)

※ 기초금액은 160명으로 산정(학생 154명, 교원 11명)

참가 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인솔자 비용은 학생과 동등 금액(또는 성인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되, 입장료 등 인솔교사가 무료인 항목은 제외

용 역 개 요

 

 

 

 

◦ 용역기간: 2025. 06. 10.(화) ~ 2025. 06. 14.(토), 4박 5일

◦ 여행장소: 일본 오사카 지역 외

◦ 예상인원: 총 160명(학생 149명, 교사 11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용역경비: 선박(왕복).숙식비(4박 7식), 중식(3식), 차량비 {학교→부산항왕복 (41인승 이상 4대)

   일본현지 (45인승 이상 4대)}, 입장료 및 관람료, 보험료, 제세공과금, 현지가이드 비용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 (부가가치세 포함)

1학년 수학여행 세부 일정표참조

기 타 사 항

긴급재난 및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사업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현장체험학습 준비 시 폭염 및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 시 계획이 변경될 수 있음.

   



 

   ○ 1학년 수학여행 세부 일정표

 

 ­1일차 (06.10일 화요일) 

   학교출발(08:00) →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도착 후 승선수속 (12:30 ) (중식자유식) →

   부산항출발 (15:00) 팬스타 미라클호 선내석식 후 자유시간 및 취침

 

- 2일차 (06.11일 수요일)

  선내조식 후 하선 → 교토이동  → 중식 → 청수사문화유산 → 오사카이동 → 석식 후

  오사카최대번화가 (신사이바시.도톤보리 탐방)  → 숙소로이동 체크인 및 휴식

 

 - 3일차 (06.12일 목요일)

  호텔조식 → 오사카성(천수각포함) → 중식 → USJ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자유관람 및 체험)

   석식 숙소로 이동 휴식

 

 - 4일차 (06.13일 금요일)

  호텔조식 → 일본관광공사 면세점견학 → 간사이공항뮤지엄 견학(11:00∼ ) → 중식 → 오사카남항

  이동 → 오사카남항 도착 및 출국수속(15:00 승선) → 오사카항 출발(17:00) 팬스타 미라클호 선내석식    후 자유시간 및 취침

 - 5일차 (06.14일 토요일)

  부산항 도착 선내조식 후 하선 및 입국수속(10:00) → 부산항출발 학교로 이동(11:00)

  (중식 이동중 자유식) → 학교도착 후 해산 (16:00경)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 가능함. (단.마지막날 은 변경 불가 함,)

참가예정인원은 최종 희망조사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변동에 따른 계약금액은 가감되며,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견적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국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여행대리점, 중간 알선업체 불허)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고창군에 있는 3년이상된 업체로서 기타 입찰참가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의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등록 장소: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4. 제안요청서 교부 및 열람

  가. 열람기간: 2025. 05. 08.(월) ~ 2025. 05. 19.(월)

  나. 방법: 조달청 나라장터(G2B) 입찰정보란 게시로 갈음합니다.


5. 입찰서 제출 및 제출서류

  가. 가격입찰: 전자입찰(나라장터)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05.08.(목) 11:00

2025. 05. 19.(월) 11:00

2025. 05. 22.(목) 11:00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제안서) : 직접 입찰

    1) 제출일시: 2025. 05. 08.(목) 11:00 ∼ 2025. 05. 19.(화) 11:00  

    2) 제출장소: 강호항공고등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택배 등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 입찰참가자격관련 서류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1종 이상 제출) 각 1부


           (위임장과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할 경우 사용 인감계와 법인인감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 가능

        ③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④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⑤ 테마식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제안서(별지서식 참조) 7부  

          - 제안서 표지의 중앙하단에 업체명 기재 및 인감(사용인감) 날인

          -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5쪽 이내로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 실적 증명서, 자격증 등 관련 서류는 반드시 별지 첨부하여야 합니다.

        ⑥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⑧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⑨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⑩ 각서 및 확인서 1부

        ⑪ 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⑫ 최근 5년 이내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실적증명서 각 1부(초․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⑬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붙임 및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 참조)

           ※ 제안서 분실 방지 및 업체별 구분 등을 위해 소형봉투(봉투 상단 또는 측면 등에 업체명 표기)에 넣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실시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제안 설명회 :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제안서 심사로 대체함.

   - 제안서 평가 예정 및 실시 장소: 2025.05.21.(수) 11:00, 본교 소회의실

     (제안서 평가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6. 업체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7. 예정가격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입찰(제안서) 결과 심사에 합격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규격입찰 적격업체: 우리 학교 평가기준에 따라 규격(제안서평가 결과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적격업체로 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 1항 5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본 건 제안서평가에 적용되는 경영상태 평가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재무비율 평가기준: 입찰참가업체의 최근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로 평가하며, 한국은행 발행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에 대한 기준비율(자기자본비율 30.98%, 유동비율 108.87%)을 적용합니다.


  라. 최종 낙찰자는 계약금액에 대한 1인당 단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 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1. 청렴서약제 적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학교 청렴서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시 첨부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2.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제안서 평가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

     - 테마식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제안서에 관한 사항: 교무실(조사훈)

      ☎ 063-560-5042)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063-560-5001)

     -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G2B)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차.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

      (http://www.g2b.go.kr)  →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5월 08일

 

강호항공고등학교장











<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년  월  일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번             호

강호항공고등학교 공고

 제 2025-43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강호항공고등학교 1학년 테마식현장체험학습 용역

입찰

보증

납            부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  월  일 :

직        위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강호항공고등학교 일반(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용역제안서 7부

       4. 기타 공고문에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강호항공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 제안서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제안서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총    괄

 

 ○ 용역제안서

7부

객관적 평가

1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수행 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2

○ 교통편 확보 현황

  - 선박.항공. 육지.현지차량 예약가능여부 확인서

 

3

 ○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①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 비율은 한국은행 전년도 기업경영분석자료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

 

4

 ○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 4대보험 증빙서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주관적 평가

5

 ○ 숙박시설수행능력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전기, 소방, 가스, 소독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사본

  - 일자별 조·석식 식단표

  - 영양사 자격증사본

 

6

 ○ 교통운행 능력 및 식사제공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이동 중 중식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식당별 영업신고증 및 각종보험가입증명서 사본

 

7

 ○ 행사진행의 안전성, 질적 수준, 수행능력

 

  - 행선지별 안전계획

  - 사고시(환자발생시) 대처 계획

 - 관광안내(여행일정) 및 야간경비 계획

 




<붙임3> 업체 제안서



제  안  서



   

사 업 명

2025학년도 강호항공고등학교 1학년테마식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안업체명

 



                                                       2025.  .  .



업체명

                                 (인)

사업관리자

성 명

 

Tel

(휴대전화)

 

소 속

 

E-Mail

 

직 위

 

Fax

 

  



※ 작성 및 제출 시 유의사항

 1. 제안서는 반드시 5쪽 이내로 제한(제출부수 7부, 제본금지)

 2. 실적 증명서, 자격증 등 관련 서류는 반드시 별지 첨부

 3. 공정한 평가를 위해 업체명이 포함된 컬러․흑백 사진 등의 첨부 불가

 4. 제안서 분실 방지 및 업체별 구분 등을 위해 소형봉투(봉투 상단 또는 측면 등에 업체명 표기)에 넣어 제출




 업체 현황


1. 일반 현황

사업분야(업종)

 

소재지

 

회사설립년도

 

직원 현황

 

해당분야 사업기간

 


1-1. 최근 3년 이내 테마식현장체험학습 수행 실적                 (단위:건, 천원)

계 약 건 수

계약금액 합계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 실적 합산적용: 실적증명서 별지 첨부


2. 최근년도 경영 상태                                             (단위: 원, %)

자기자본

(A)

총자산

(B)

유동자산

(C)

유동부채

(D)

자기자본

비율(A/B)

유동비율

(C/D)

 

 

 

 

 

 

※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3. 인력 보유 현황                                             (제안일 현재 기준)

부 서 명

성 명

직 위

해당분야 경력

해당분야

소지자격증

 

 

 

 

 

 

 

 

 

 

 

 

 

 

 












 현장체험학습 실행 계획


1. 일자별 주요 일정

일  자

시  간

주요 내용

식  사

(운영방식 또는 장소)

1일차

(2025.  .  .)

 

 

중식:

 

석식:

2일차

(2025.  .  .)

 

 

조식:

 

중식: 

 

석식:

3일차

(2025.  .  .)

 

 

조식:

 

중식: 

 

석식:

4일차

(2025.  .  .)

 

 

조식:

중식:

석식:

5일차

(2025.  .  .)

 

 

조식:

중식:

□ 일정 구성의 주안점(또는 특이사항)

  -

  -

  -

  -


2. 차량 운행 계획 (국내)

  2-1. 업체 현황

업체명

 

업 종

 

보유차량수

 

편의시설

 


  2-2. 차량 제공현황(연식, 동일회사 여부)

호  차

회 사 명

차량번호

년   식

탑승인원

챠량이탈경고장치 장치여부(○,X)

 

 

 

 

-인승

 

 

 

 

 

 

 

 

 

 

 

 

 

 

 

 

 

 

 

 

 

 

 

 

 

 

 

 

 

 

 

 

 

 

 

 

 

※ 별첨 서류: 차량 보유 현황 중 차량별 설치확인 서류 또는 정면 장착사진 증빙자료,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2-3. 현지 교통 계획(별도의 현지 교통 이용 계획이 있을 시 작성)

일   시

출   발

도   착

이동수단과 방법

 

 

 

 

 

 

 

 

 

 

 

 


  2-4. 전세버스회사의 교통안전준수 및 운행기록 활용평가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첨부

   -

   -

   -






3. 안전 및 행사 진행계획(1장 이내로 주요내용 작성)

 3-1. 행선지별 안전 계획(현지가이드 등 포함)

   -

   -

   -

   -

   - 

   -

   -

   - 

 3-2. 사고 시(환자 발생 시) 대처 방법

   -

   -

   -

   -

   -

   -

   -

   -

   -


















<붙임4> 각서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강호항공고등학교 1학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강호항공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확인서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

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강호항공고등학교장 귀하

<붙임6> ※ 낙찰자만 작성 제출(필요시 기본틀을 유지하며 서식 변경 가능)


2025학년도 강호항공고등학교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5학년도 강호항공고등학교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165명(학생 154명, 교직원 11명)

3. 여행일정 : 2025.06.10.(화) ~ 2025.06.14.(토) 4박 5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요액

1인당 단가

비고

학생

인솔교사

1

차량비

학교<->광주공항

제주도 일원

□     원 ×   대 =  

□     원 ×   대 =  

 

 

 

 

2

숙식비

(○박○식)

조․석식 포함,

국, 반찬 : 5찬 이상

□ ◯ ◯ 

 - 숙식비

    원×  명×  박=

 

 

 

 

3

중 식

(○식)

중식○식

□  월   일 중식(     )

 -      원 ×   명 =

□  월   일 중식(     )

 -      원 ×   명 =

 

 

 

 

4

입장료

여행일정상

관람 장소

□     원 ×    명 =

 

 

 

인솔교사

무료

5

기타

여행자보험료,

레크레이션비,

야간경비용역료,

기타 경비 등

 

 

 

 

 

1인당 금액

(합계/유상부담학생수)

학    생 :       원 ÷    명 :        원

□ 인솔교사 :       원 ÷    명 :      

부가가치세 포함

위와 같이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대표           (인감날인)



강호항공고등학교장 귀하






<붙임7>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테마식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구  분

평  가  항  목

평   가   점   수

A

B

C

D

정량적

평가

(20)

 

객관적

평가

1. 사업 예정 금액에 대한 제안업체의 최근 3년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수행 금액   (5점)

(A: 90%이상, B: 70%이상~90%미만, C: B: 50%이상~70%미만, D: 50%미만)

5

4

3

2

2. 제안업체 경영 상태

 

(10점)

 

 

3.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30.98%

기준비율의 100%이상

5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4

기준비율의 75%미만

3

3.2. 최근년도 유동비율 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108.87% 

기준비율의 100%이상

5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4

기준비율의 75%미만

3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5점)

4.1. 수행조직(4대 보험 증빙서)

(A:4명이상 , B:2명이상 , C:2명이하 , D:1명이하)

2.5

1.5

1

0

4.2. 국내외 여행인솔 자격소지여부 

(A:4명이상 , B: 2명이상 , C:2명이하, D:1명이하)

2.5

1,5

1

0

정성적

평가

(80)

 

주관적

평가

4.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40점)

 

 

 5.1. 객실등급, 위치, 안전성, 실내환경, 학생 생활지도의 편리성(20점)

20

12

8

4

5.2. 객실당 수용 인원(10점)

10

8

6

4

5.3. 숙박업체 식단표(조․석식 등)(10점)

10

8

6

4

5.교통 운행 능력 및 식사 제공

 

(25점)

 

 

6.1. 선박.항공.차량  확보  능력 및 안전성

(차량 년식 및 인승, 차량이동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및 차량고장시 대처방안 등)(10점)

10

8

6

4

 6.2. 현지교통계획의 적정성(5점)

5

4

3

2

6.3. 식사 제공 능력(10점)

(중식 등 이동식 : 메뉴, 좌석수, 위치, 가격, 위생안전 등)

10

8

6

4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5점)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 현황, 사고시 조치 계획

5

4

3

2

7.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

 

(10점)

 

8.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6점)

6

3

2

1

8.2. 관광안내(여행일정) 및  기타 (4점)

4

3

2

1

합      계

100점

 


※ 수행 금액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

  ② 실적은 테마식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



※ 경영상태

  ① 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 비율은 한국은행 전년도 기업경영분석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이후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