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길중학교 공고 제2025-28호
2025학년도 하길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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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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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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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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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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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하길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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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5.(목)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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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2,336,000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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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8.(목) 14:00
~
2025. 5. 14.(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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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4.(수) 11:00
하길중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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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승차정원 및 대수: 45인승 36대(세부 내역은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 출발 시각 20분 전 학교에서 지정한 장소에서 대기
※ 상기 일정 및 도착 장소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 가능
○ 제반 경비: 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기사봉사료, 유류대금, 기타 제반 경비 일체 포함하여 견적 제출
○ 차량 연식: 법령에서 정한 차령을 초과하지 않은 차량으로 가장 최근 연식 차량 우선 배치(동일 색상의 차량 / 지입차량(불법임대) 불가)
○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하길중학교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
○ 차량 운행 일정: 2025. 6. 5.(목)
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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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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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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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에서 목적지로 출발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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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지에서 학교로 출발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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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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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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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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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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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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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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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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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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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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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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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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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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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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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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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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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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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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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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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 제출 및 계약 방식
○ 전자 견적 제출방식에 의한 총액입찰(소액수의) 건으로 전자 계약 및 전자 청구 대상입니다.
○ 예정 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지역 제한(경기도) 견적 제출 및 청렴서약제 적용대상입니다.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단독 견적 제출 시 유찰 처리되며, 유찰 시 재입찰(견적)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의2에 의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동법 시행규칙」 제5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2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견적서 제출 마감일의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을 것)
○ 차량 연식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0조에 따른 차량 운행연한이 초과되지 아니한 차량으로 가장 최근 연식의 차량을 배치하고, 행사 당일 출발시간 20분 전 요구 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 학교가 지정한 장소에 배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상기 계약 차량은 「교통안전법」 제55조의2에 따른 차로이탈경고장치 및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27조의3에 따른 영상기록장치를 설치한 차량이어야 합니다.
○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사본, 운행 차량등록증,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 하지 않은 자 또는 해당 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 본 견적 제출 안내공고건은 전자 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 견적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 견적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견적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 본 견적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 기간: 상기 1항 참조
○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입찰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견적 제출자는 당해 용역 견적에 대하여 재입찰(견적)을 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개찰
○ 개찰 일시: 상기 1항 참조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 장소: 하길중학교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PC
6. 낙찰자 결정
○ 본 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견적 참가 자격이 있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계약보증금지급각서 대체 불가)
7. 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제출 방법: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참고사항
○ 전자 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제출에 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용역업체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안전사고 예방 활동 및 안전법규 이행(안전벨트 착용) 등 제반 대책을 수립하여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차량 운행 중 발생한 교통사고, 안전사고 등 제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업무 일체를 책임져야 합니다.
○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사항은 하길중학교 교육행정실(☎031-8077-23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5. 8.
하 길 중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