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운리중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용 역 명: 2025학년도 운리중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 개 찰 일 시: 2025. 5. 16.(금) 11:00
▢ 수 요 기 관: 운리중학교
이 안내서는 운리중학교가 집행하는 일반용역에서 견적 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되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이 견적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건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행정실(062-260-3954)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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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리중학교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283호, 2024. 03 28.)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03. 28.)
Ⅵ.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특별유의서
Ⅶ.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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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리중학교 공고 제2025-29호
2025학년도 운리중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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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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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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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우리 교육청에서는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계약담당 공무원들은 어떠한 명목으로도 금품 및 향응 등 제공을 거절하고 있습니다.
※ 아울러 광주시교육청에서는 소속 공직자 등의 부패비리행위를 익명으로 신고하는 청렴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으니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 수수․편의제공 등 요구, 공금 횡령, 부당한 이권개입, 특혜 제공,알선 청탁 발견 시 아래의 방법으로 신고 바랍니다.
➤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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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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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을 안내 공고 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운리중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0. 20.(월) ~ 10. 21.(화) (1박 2일)
다. 예정인원: 총 178명(학생 164명, 인솔 교직원 14명)
라. 기초금액: 금 42,983,700원(금 사천이백구십팔만삼천칠백원정)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참가인원의 증감 시 계약금액 1인당 단가 기준으로 정산
※ 기초금액은 숙박비, 식비, 입장료, 교통비, 보험료,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경비를 포함
※ 산출내역서 제출 시 학생 및 교직원의 1인당 경비를 명시해야 함
마. 수학여행 행선지: 과업설명서 참조
바. 차량대수: 7대(28인승 대형버스)
※ 본 수학여행은 운전자의 숙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 식비, 입장료, 교통비, 기타 잡비 등 일체의 경비를 포함합니다.
다. 광주광역시 지역제한 견적입니다.
라. 공동도급계약을 불허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지사투찰 불허, 공동도급 불허)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계약 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한 자료도 가능)이어야 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
[관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사.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과 붙임의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5. 9.(금) 09:00 ~ 2025. 5. 16.(금)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전자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
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
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6. 입찰보증금
수의계약 견적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견적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8. 개찰
가. 개찰일시 : 2025. 5. 16. (금) 11:00~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재입찰여부 : 재입찰 허용(매 2시간 후), 재입찰시 예비가격 신규작성
9.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에 따른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광주광역시
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제9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체결시 확인서 제출)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별지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바. 견적입찰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위의 3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요건에 충족되지 않거나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알림을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학교가 요구하는 계약에 필요한 일체의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됩니다.
10. 계약체결시 제출 서류
가. 계약체결 시
1) 계약서(G2B 전자계약서로 대체)
2) 계약보증이행증권
3)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4)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5) 사용인감계(나라장터 등록 인감 사용 시 제출 생략)
6)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7) 수의계약각서
8)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
9) 청렴서약서
10) 수학여행 항목별 산출내역서(각 테마별,학생, 교직원 1인당 단가 및 총액 표시)
11) 수학여행 일정별 세부 내용(각 테마별 차량운영계획, 숙소, 식사 등)
나. 착수 시 - 여행업체
1) 착수신고서(총괄책임자 현황 포함)
2) 여행자보험 증권(학생 및 인솔 교직원, 출발 3일 전까지)
3) 외부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자격 증빙서류(자격증, 연수이수증)
4)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전력 조회 동의서(출발 2일 전까지)
5) 전체 일정 식단표
6)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및 안전계획
7)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다. 착수 시 - 숙박시설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숙박업·음식업 허가증(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3)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기타 보험 증권 사본
4) 숙박시설 현황(객실배치도(실별인원) 등)
5) 영양사(50명 이상 집단 급식소)·조리사 자격증 사본—생략가능 및 재직증명서
6) 최근 1년 이내 지자체에서 실시한 시설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 법령에 따른
소방·전기ˑ가스ˑ위생 등 안전점검 결과표
7)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라. 착수 시 - 차량업체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차량등록증 및 차량보험증서(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로 대체 가능)
3) 운행차량배차확인서
4) 전세버스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5)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 동의서(출발 2일 전까지)
6)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마. 착수 시 – 음식점(외부)에 관련된 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3)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음식물, 화재보험, 가스사고 등)
4) 식단표
5)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운리중학교가 요청하는 서류
11. 청렴 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견적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2. 하도급 관련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계약입니다.
다. 관련법령 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내용서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 기타 관계규정에 따르며, 견적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입찰참가자격등록에 관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운리중학교 2학년 교무실 (☎062-260-3925)로,
견적서 제출 안내·개찰·전자계약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062-260-395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또는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운리중 수학여행 과업설명서 1부.
2. 운리중학교 수학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끝.
2025. 5. 8.
운리중학교장
<별첨 1>
각 서
상기 본인(법인)은 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붙임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붙임: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 1부.
2025. . .
운리중학교장 귀하
<별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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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배제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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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③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법 제31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3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2>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6호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60조에 따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의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다만, 동시에 여러 건의 수의계약 체결 예정자로 선정 된 경우에는 기존 계약을 포함하여 3건까지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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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따라 운리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은 입찰,낙찰,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방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시 부정한 행위를 신고한 신고자의 비밀을 보장하고 신변을 보호하며 불이익조치 등을 하지 않는 것과 대응하여 당사의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견적)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 대 표 : (인)
운리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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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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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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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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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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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리중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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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부서
(해당부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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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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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내용(공고명)
2023학년도 운리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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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사 [v] 용역
[ ] 물품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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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사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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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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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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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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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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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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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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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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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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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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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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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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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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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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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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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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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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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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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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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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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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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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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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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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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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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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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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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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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리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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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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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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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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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4>
수학여행 착수신고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운리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총 178명 (학생 164명, 인솔교사 14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습니다.
3. 기 간 : 2025. 10. 20.(월) ~ 2025. 10. 21.(화) (1박 2일, 숙박형)
4. 계약자 현황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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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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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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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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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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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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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괄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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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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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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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행선지별 학생안전계획,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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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처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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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이동 중 일반사고 및 안전사고 발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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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중독・도난 및 분실물 발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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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시설 등의 각종 시설물 내 안전사고 및 화재 발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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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 발생 가능한 긴급사태 발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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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수학여행 착수신고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제출자 (서명 또는 날인)
운리중학교장 귀하
<별첨 5>
수학여행 위탁용역 산출내역서 [예시]
(단위: 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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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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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근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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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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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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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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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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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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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수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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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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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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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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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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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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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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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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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고속도로통행료,주차료,VAT등 제반비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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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시설
(1박, 조식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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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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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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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밀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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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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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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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팀 수목원 푸드코트
(메뉴-모둠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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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팀 생태원 푸드코트
(메뉴-치즈돈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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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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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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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세종수목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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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천국립생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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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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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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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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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 A팀 1명,
주간 B팀 1명,
야간공통 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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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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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빵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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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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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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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선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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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내역 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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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제출자 (서명 또는 날인)
운리중학교장 귀하
<별첨 6>
■ 아동복지법 시행규칙 [별지 제12호의5서식] <개정 2019. 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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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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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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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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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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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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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광주광역시교육청 소속 운리중학교의 취업(예정)자 또는 노무 제공(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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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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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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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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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서부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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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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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외국인등록번호가 없는 경우 생년월일 및 여권번호)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요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요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명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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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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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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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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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외국인의 경우
영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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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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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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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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