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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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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1702-000 공고일시  2025/05/08 10:40
공고명 (긴급) 2025년 서울문화재단 직원공개채용 대행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서울문화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서울문화재단
공고담당자 오인경(☎: 02-3290-70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0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20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46,000,000 원
   
추정가격
13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문화재단 공고 제2025-11호

나라장터 공고 제R25BK00831702-000호


(긴급) 2025년 서울문화재단 직원공개채용 대행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서울문화재단 직원 공개채용 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모든 채용 종료일(2025.12.31.예정)까지  

  다. 용 역 비 : 금146,000,000원(금일억사천육백만원정/부가가치세 포함) 

  라. 입찰방법 : 제한(중소기업자)경쟁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사후원가검토조건부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자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중 제7장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

  마.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바. 가격입찰서 (전자입찰)

    - 접수기간 : 2025.5.16.(금)~5.20(화) 10:00~17:00

    - 가격입찰장소 : G2B(나라장터) 전자입찰

      ※ 가격투찰서 개찰 장소: 서울문화재단 재무회계팀 계약담당자PC

      ※ 접수기간 내 나라장터(G2B) 전자입찰로, 가격제안서 미투찰업체는 입찰 등록 불가하며 심사에서 제외합니다.

      ※ 나라장터(G2B) 내 입찰금액과 서울문화재단 인사팀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사.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방문접수)

    - 접수기간 : 2025.5.19.(월)~5.20(화) 10:00~17:00  11:30~13:00은 제안서 제출 불가

    - 접수장소 : 서울문화재단 인사팀(☏02-3290-7039)

                (서울시 동대문구 청계천로 517 5층 인사팀 사무실)

    - 제출방법: 직접 방문제출만 가능하며 마감시간 이후 제출서류는 접수 불가

      ※ 사용 인감 또는 법인 인감 지참 필수(미지참시 등록 불가)

      ※ 입찰인(대리인) 본인 신분증 및 명함 지참 (재직증명서, 위임장 제출 필요)

    -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고

      ○ 입찰참가 등록서류(신청서, 서약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등)

      ○ 제안서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 [제안서] 원본 1부/사본 9부, PT파일이 담긴 USB 1개 별도 제출

          ·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 제안사 조직 및 인원현황 등

      ○ 가격제안서(밀봉, 인감날인, 사업비 세부산출내역서 포함)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 입찰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 및 요건을 갖춘 사업자로서, 같은 법 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단, 개인은 제안서를 제출할 수 없음)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하여야합니다.

<참고사항>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만,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할 경우에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 단독이행 계약방식으로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공동수급 참여 및 하도급 불가)


3. 계약방법 : 제한(중소기업자)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사후원가검토조건부계약

            ※ 사후정산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2024년 예산 및 과업 협상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동될 수 있음


4. 낙찰자 결정 방법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기준에 의거 평가위원회의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함

      ○ 제안서 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가격평가와 기술능력평가로 구분되어 진행됨

    

5.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및 제안발표(정성적 평가)

  가. 일시 및 진행방법 ※일시 및 진행방법 등 변경 시 업체 개별 통보

    - 일    시 : 2025.5.23.(금), 14:00 ※상세 시간은 추후 업체 개별 통보

    - 진행방법 : 대면 방식

    - 장    소 : 서울문화재단 대학로 예정

  나. 제안발표

    - 심사대상 : 제안입찰에 참여한 업체(제안서 접수업체)

    - 평가방법 : 업체별로 제안 설명 25분

                (프제젠테이션 15분 + 심사위원 질의 및 응답 10분)

    - 발표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 발 표 자 : 사업 책임자가 직접 발표(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총 2인으로 제한)

                ※ 사업 책임자는 반드시 신분증 지참

    - 심사위원 구성 : 평가위원 7인(외부위원) 예정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한 경우와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또한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에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문화재단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 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채용관련 법률 및 지침 준수

   - 낙찰대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 가이드라인」, 「지방출자출연기관 인사·조직지침」, 재단「인사규정」 및 「직원채용에관한내규」등 관련지침을 준수하여 채용절차를 진행하여야합니다.


11. 노동법 준수 및 고용안정 의무

   낙찰대상자는 「근로기준법」, 「노동조합 및 노동관계 조정법」,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 등 노동법을 준수하며, 소속 노동자들의 고용안정을 위해 노력할 의무를 가집니다. 


12. 하도급 관련 사항 : 불허

   본 사업은 하도급(일괄 하도급, 무면허 하도급, 재하도급)이 불가능한 사업입니다. 하도급에 관한 제한 법령 등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는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13. 유의사항

 가. 제안서 작성제출에 따른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나, 입찰절차 종료 이후 낙찰자로 선정되지 않은 제안업체가 요청할 경우 해당업체의 제안서 및 제출 서류 일체 반환이 가능합니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 등 입찰참가등록 서류와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 등록과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 불가)

 다. 제안요청서의 내용 중 서울문화재단의 사정에 의하여 제안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용역금액에 변동사유가 발생할 경우 금액이 증액 또는 감액될 수 있습니다.

 라.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사업자인증서와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 가능

 바.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 전일까지 등록을 마친 후 가격제안서 입찰해야 공모에 응모 가능합니다.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아. 입찰참가자는 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입찰에 필요한 사항은 www.g2b.go.kr 참고)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차. 관련서식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문서(제안요청서) 참조 바랍니다.


14. 문의사항

   - 과업담당자 : 서울문화재단 인사팀(☏02-3290-7039)

   - 계약담당자 : 서울문화재단 재무회계팀(☏02-3290-7024)

   ※ 질의 응답한 내용은 법적인 효력을 갖지 못함

<부패행위 신고안내>

우리 재단은 공직자비리, 하도급 부조리 등 공정거래를 해하는 부패행위에 대해서 신고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관련 부패행위를 알고 계시다면 아래 “부패·공익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고방법 : 서울문화재단 홈페이지 접속(www.sfac.or.kr)>부조리 통합신고센터

              서울문화재단 감사실 : ☏02-3290-7151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02)2133-3022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8일


서울문화재단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