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문
화성산업진흥원 공고 (제 2025–100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5. 08.
화성산업진흥원 재무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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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음 -
1.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7.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8.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9. 기타 입찰·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 >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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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1. 입찰공고서, 2. 제안요청서, 3. 나라장터 공고서 상세화면, 4. 관련 법규정 순으로 해석 순위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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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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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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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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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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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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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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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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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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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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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2025년도 화성산업진흥원 외부자원(정부과제) 유치 프로그램 전문 컨설팅 용역’ 전문기관 선정 입찰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 ~ 2026. 4. 30.
다. 예정금액: 금100,000,000원(금일억원, 부가세 포함)
라.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마. 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전자입찰
바.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시: 2025. 5. 28.(수), 10:00
사. 전자입찰서접수마감일시: 2025. 5. 30.(금), 15:00
※ 입찰서류 인편 방문 제출 일자는 아래 ‘5. 입찰서 접수(제출) 안내’ 확인 필수, 기간 상이함.
아.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후 개찰(진흥원 입찰 집행관 PC)
자.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차. 주관적 평가방법: 발표평가(비대면 변경 시 별도 안내)
2.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단독입찰만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다음 각 항을 모두 만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최근호)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사항으로 입찰일 전일(휴일인 경우에는 그 이전 평일)까지 조달청 경쟁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적격조합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입찰차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부, 배정계획서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3, 같은 법 시행령 제9조의6에 따라 중견기업이 「초기중견기업의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 참여자격 확인 운영요령」에 따라 ‘중견기업 확인서(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 참가용)’를 발급받은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있으며 상기 각 호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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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서 접수(제출) 안내
가.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접수(제출)기간을 반드시 숙지하여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투찰)과 입찰서류의 인편 방문제출을 모두 진행하여야 하며, 한 가지라도 이행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 처리됩니다.
2)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3)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전자 입찰유의서의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4) 본 전자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류 방문제출 안내
1) 제출기간: 2025. 5. 30.(금), 14:00 ~ 5. 30.(금), 17:00
※ 인편 방문 접수시점은 진흥원 입찰서류 접수증 발급시간 기준(접수처에서 입실시간 기준으로 발급)
2) 제출장소: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길 51, 프리미엄 원희캐슬 A동 505호 화성산업진흥원 입찰서류 접수처
3) 제출방법: 진흥원 방문제출만 가능(우편제출 불가)
※ 제출마감 시간 내 입찰서류 접수처에 도착하여 접수증 발급한 제출 건만 유효
※ 제안사 대표 또는 대표 위임받은 소속 직원만 제출 가능
4) 진흥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는 입찰서류 목록
※ 서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보고서는 출력물 제출이 아닌 USB에 파일로 담아 제출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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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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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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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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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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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호] 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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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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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리인 접수 시 [제2호] 위임장, 재직증명서, 위임자 신분증 각 1부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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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호]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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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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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별도 회사소개서 첨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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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1호] 사업수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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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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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2호]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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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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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양식 아래 작성시 유의사항 숙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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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1호] 참여인력 명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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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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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대 보험 가입 증빙자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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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2호] 참여인력 이력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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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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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력 증빙자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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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1호] 가격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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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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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입찰시스템 제출을 기본으로 함.
- 가격 산정 양식 등 참조용으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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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2호] 세부산출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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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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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호] 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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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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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호] 보안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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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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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호]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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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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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호] 청렴계약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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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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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2호] 제안보고서(원본/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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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B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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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요청서의 ‘과업제안서 작성요령’ 숙지 필수
- 사본은 제안사 암시항목을 삭제한 버전을 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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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심사위원 추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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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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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숫자 7개 선택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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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외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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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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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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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일로부터 3개월內 발급분, 원본대조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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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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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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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일로부터 3개월內 발급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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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인감증명서(or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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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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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일로부터 1개월內 발급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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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납세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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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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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일로부터 1개월內 발급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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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 납세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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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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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일로부터 1개월內 발급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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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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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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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효기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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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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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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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급보증서 또는 보증서 대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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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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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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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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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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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효기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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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B(제안보고서 원본/사본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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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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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보고서의 원본 및 사본 파일 각 1개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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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평가일정
가. 과업제안 평가위원회
1) 평가대상자 공고: 접수 마감일 이후 5일((공)휴일제외) 이내 진흥원 홈페이지(https://hsbiz.or.kr/)에서 확인
2) 예정날짜: 2025. 6. 5.(목)
3) 예정시간: 평가대상자 공고 참조
4) 예정장소: 평가대상자 공고 참조(동탄 또는 봉담 예정)
※ 평가 날짜는 상황에 따라 다소 연기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은 대상자 공고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단, 공고 시 개별로 연락드리지 않으니 평가 일정 숙지에 유의바랍니다. 발표평가 대상자 공고문 내 안내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어 일정에 맞춰 평가에 참가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사에 있습니다.
나. 평가위원회 구성 및 심의방법
1) 사업제안서 내용을 검토하기 위해 별도의 제안서 심사위원회를 구성합니다.
2) 심사항목 및 배점기준
평가는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에 대한 종합평가로 하며, 그 비중은 기술능력평가 80%(객관적 평가 20%, 주관적 평가 60%), 가격평가 20%로 합니다.
3) 협상대상자 선정은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 평가한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4) 제안서 종합평가결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복수인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항목 순으로 순위를 결정합니다.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5)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결렬 시 평가순위대로 협상을 진행합니다.
6)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다. 평가방법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최근호]」 중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준용합니다.
7. 협상 및 낙찰자 결정
가. 협상범위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모든 업체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 및 심사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협의내용은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나. 협상절차
1)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2)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3) 계약담당자는 모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4) 협상이 결렬되어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협상대상자는 이에 따른 소요비용 청구 등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따른 지급보증서, 보증보험증권, 보증서를 입찰금액의 2.5% 이상을 보증금액으로 하여 입찰서 마감 전까지 제출
나. 낙찰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동 보증금액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따라 화성산업진흥원에 납부(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2조를 준용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서약서 내용을 숙지하고,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대표자, 상호 등),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참가신청일 기준 부정당업자로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업무) 정지 등 행정처분 기간 중인 업체는 참가를 제한합니다.
다.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인지세를 국세청 홈텍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하며, 경기도 조례 및 규정에 따라 대금 청구 시 청구액의 100분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 그 매입필증 등을 대금 청구 시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는전산장비등준비부족 등으로인하여전자입찰등록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그 밖에 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과업에 관한 사항: 중소기업지원센터 운영팀 서인혁 선임(ihseo@hsbiz.or.kr, 031-378-6094)
다. 견적입찰에 관한 사항: 경영지원팀 송종원 주임 (joy@hsbiz.or.kr, 031-278-4762)
※ 유선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가급적 이메일로 문의바랍니다.
라. 입찰결과 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으로 확인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화성산업진흥원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