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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27265-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5/08 11:19
공고명 2025년 하동영재교육원 해외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승출(☎: 055-880-19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8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9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2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1,382,000 원
   
배정예산
91,382,000 원
   
추정가격
83,07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31호  



 2025년 하동영재교육원 해외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www.gne.go.kr/전자민원마당/신고센터(감사관)/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신고)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그림입니다.

 

 

 

 

 

 

☎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하동교육지원청 교육재정담당(☎055-880-1973)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에 관한 사항: 하동교육지원청 평생체육담당(☎055-880-1926)

[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하동영재교육원 해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용역 개요

기    간

 ▪ 일정: 2025. 8. 11.(월)~2025. 8. 14.(목), 3박 4일

▪ 사전답사: 2025. 6. 30.(월)~7. 1.(화) 1박 2일 예정,

     (일정은 추후 하동교육지원청과 협의)

용역내용

2025년 하동영재교육원 해외체험학습

  ▪ 연수참여  인원: 65명(학생60명, 인솔자5명)

  ▪ 사전답사 인원 : 2명

※참가인원은 증감 있을 수 있으며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 적용하여 정산함

세부일정

과업지시서 참조

용역비 포함내역

왕복항공료(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 숙식(1급 호텔), 국내 및 현지 식비, 국내 및 현지 차량비(45인승 이상, 통행료, 주차비, 기본봉사료 포함), 입장(관람)료, 수행 및 현지 안내원 비용, 여행자보험(학생, 교사), 의료비, 생수, 수수료, 부가가치세 등 여행경비 일체, 사전답사비 포함

업체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계약체결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91,382,000원

83,074,545원

8,307,455원

※특기사항

 1) 기초금액은 알선수수료 및 국내과세경비에 대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임

  2) 참가인원은 기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함을 원칙으로 함

  3) 왕복 항공권: 항공권에 대한 예약 및 발급, 수속, 탑승 등 항공과 관련된 모든 제반 업무는 업체에서 대행하며 항공권, 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 경비를 모두 포함(제안서 제출 시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를 통해 항공권 확보 여부 확인)

4) 전염병 발생, 천재지변 및 긴급재난, 세계정세 변화 등에 의한 사회·외교적 혼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일정을 취소 또는 연기 및 중도귀국 할 수 있음

  5) 사전 현장답사는 본 체험학습 프로그램과 같은 코스로 운영하며, 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포함), 숙박비, 식비 일체, 운임(현지 전용 차량비 등 일체), 여행자보험료, 사전답사자 현지안내원 비용 등 사전답사 경비 일체를 포함할 것

    ※ 불포함 사항: 개인비용 및 여권발급비용

    그 외 경비 포함사항 및 기타 조건들은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여 관련 내용을 모두 파악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정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하동교육지원청에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가격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총액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청렴서약시행대상, 지역제한(경상남도)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해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주된 영업소가 경상남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발생·신고·수정사항 포함)하여야하고(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다. 하동교육지원청에서 요구하는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과업지시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업체선정 절차

   찰공고(G2B) → 규격(제안서)·가격입찰서 접수 →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정(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부적격업체 G2B 개찰시전판정단계에서 제외함)에 한하여 가격입찰 개찰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연수와 관련한 제반 사항 협의 및 계약 체결)


6.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7.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 5. 8.(목) 15:00 ~ 2024. 5. 19.(월) 17:00

             (접수시간은 평일 10:00 ~ 17:00 이며, 토·공휴일은 접수 불가)

    2) 장소 및 방법: 경남 하동군 하동읍 군청로 191 하동교육지원청 

         하동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평생체육담당에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3) 제출서류(붙임 서식 참조)

      -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1)

      - 제안서 원본 1부(사본 9부 제출)(서식 2)

        * 규격 A4 크기, 반드시 하동교육지원청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사본은 집게로 편철하고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목차를 제안서 평가 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표에 따라 순서대로 하며 항목별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원본 1부는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하고, 사본은 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등) 불가

        

      <제안서에 포함 될 목록>

   -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회사소개서)

   - 최근 5년간(공고일 기준) 해외체험연수 용역 실적증명서 1부(서식3)

    *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각급 학교(관계법령에 따라 설립 된 학교에 한

       함)에서 주관한 국외 연수 또는 국외 수학여행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사업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원본만 인정)

   -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재표, 세무서 발행 등) 1부

   - 제안업체 인력보유 현황

   - 해외체험학습 수행 계획 

   - 기타 부대서비스 제공 계획

      - 각서 1부(서식 4), 확인서 1부(서식 5), 청렴서약서 1부(서식 6)     

      -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 인감증명서 1부

      -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자 날인으로 갈음) 및 재직증명서 1부.

      -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서식7)

        ※ (서식 8)의 가격산출 내역서는 입찰금액 산정시 참고하고,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가격산출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서식 8)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최종 낙찰자 제출) 1부(서식 9)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대표자 인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4)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교육지원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교육지원청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제출 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교육지원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 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 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안서 제출시 개인정보와 관련한 내용은 삭제 처리 후 제출(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등 기타 개인식별이 가능한 내용 등)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간: 2025. 5. 8.(목) 15:00 ~ 2024. 5. 19.(월) 17:00

    2) 장소: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8. 제안서 설명회 및 규격[기술]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규격[기술] 제안서 심사 및 평가 일시 : 2025. 5. 26.(월) 15:00

    (단, 심사일시는 교육지원청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9. 가격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28.(수) 15:00 하동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업무 지연 및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 된 조달청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하동교육지원청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11.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합니다.

  

12.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1단계: 해외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평가 결과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가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나. 2단계: 1단계에서 선정된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서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 가  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 단,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  에서 제외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 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제1항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 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본 사업과정에서 산출되는 모든 자료는 하동교육지원청에 귀속되며, 계약업체는 본 사업을 이행함에 있어서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특허권 등의 문제발생시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집니다.

 마. 전염병 발생, 천재지변 및 긴급재난, 세계정세 변화 등에 의한 사회·외교적 혼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일정을 취소 또

      는 연기 및 중도귀국 할 수 있으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바.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에 대하여 교육지원청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사.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교육지원청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입찰․낙찰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에 대하여 어떠한 민․형사상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 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하동교육지원청 교육재정담당(☎880-197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ne.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제안서 평가 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1부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2. 해외체험연수 용역 제안서 서식 1부

      3. 해외체험연수 실적 증명서 1부

      4. 각서 1부

      5. 확인서 1부

      6. 청렴서약서 1부

      7.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1부

      8. 입찰 가격 산출내역서 1부

      9.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10. 위임장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8.



경상남도교육비특별회계하동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붙임1]

2025. 하동영재교육원 해외체험학습 운영

위탁 용역 제안서 평가항목별 배점기준

구분

평가항목

배점기준

배점

점수

정량적

평가분야

(객관적

평가)

(40점)

1. 해외체험학습 수행 실적 (최근5년간)

( 10점)

º 용역금액 3억원 이상

10

 

º 용역금액 1억~ 3억 미만

7

 

º 용역금액 1억 미만

5

 

2. 숙박시설 수행능력 확보 상태

  (10점)

º 숙박시설의 등급

-5성급:5점  -4성급:3점

-3성급:2점

※ 객실 등급은 네이버(NAVER) 검색결과를 기준으로 함

5

 

º 객실당 배치인원

- 과업지시서상 객실 배치인원 충족: 5점

- 미충족: 3점

5

 

3. 제안업체의 경영상태

     3.1 

*최근연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기준비율: 22.98%

 (5점)

º 기준비율의 100%이상

5

 

º 기준비율의 75%이상 100%미만

3

 

º 기준비율의 50%이상 75%미만

2

 

º 기준비율의 50%미만

1

 

3. 제안업체의 경영상태

      3.2  

  *최근연도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기준비율: 83.51%

   (5점)

º 기준비율의 100%이상

5

 

º 기준비율의 75%이상 100%미만

3

 

º 기준비율의 50%이상 75%미만

2

 

º 기준비율의 50%미만

1

 

4. 제안업체의 자격

보유상태(10점)

º 수행자의 자격 소지 여부

 -응급처치교육 수료증 또는 EFR자격증

5

 

º 수행조직 및 구성도

5

 

정성적

평가분야

(주관적

평가)

(60점)

1. 해외체험연수

   수행능력(25점)

º 제안서내용의 적정성 및 구체성

10

 

º 방문기관 관련 자료의 내실성

5

 

º 현지자료수집의 충실도

5

 

º 일정별,코스별 시간계획의 적절성

5

 

2. 학생수송능력 및 식사메뉴의 적정성(15점)

º 학생수송계획의 적정성

5

 

º 제공차량의 상태, 동일회사차량여부, 운행의 안정성 등

5

 

º식사제공능력(메뉴,규모,위생상태,가격 등)

5

 

3. 행사진행의 계획성, 안정성, 질적수준(20점)

º 학생대상 프로그램의 독창성 및 적정성

5

 

º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및 보험가입 현황

5

 

º 현지안내원의 유자격여부 및 한국어,영어 언어구사능력

5

 

º 현지탐방기관확보 및 장소, 인적자원 섭외 능력

5

 

계(100점)

 

 

주1) 수행실적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각급학교(관계법령에 따라 설립 된 학교에 한함)에서 주관한 국외 연수 또는 국외 수학여행·체험학습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사업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2023년 기업경영분석자료(한국은행, 2024.10.23.발표) : N.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의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N752)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함.

       ※ 근거 : 한국은행 홈페이지(http://www.bok.or.kr) > 뉴스/자료 >간행물 > 발간주기별검색 >연간 >기업경영분석> “2023년 기업경영분석 결과(해설 및 통계)”

   ②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가격개찰에서 제외한다.

[서식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신청인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하동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   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하동영재교육원 해외체험연수 용역

입찰

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 된 조달청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함

대리인

사용

인감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와 같이 공고한 귀교의 해외체험연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 제안서 원본 1부(사본 8부 제출)(붙임3)

        -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 실적증명서

        - 최근년도 경영평가 자료

        - 제안업체 인력보유 현황

        - 해외체험연수 수행 계획 

        - 기타 부대서비스 제공 계획

     ○ 각서, 확인서, 청렴서약서

      ○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 인감증명서 1부

      ○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

      ○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자 날인으로 갈음) 및 재직증명서 1부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서식2]



2025학년도 하동영재교육원

해외체험연수 용역 제안서(양식)













2025.    .    .







회사명 : ○○○○○○○

             대표자 : ○ ○ ○ (인감날인)







1.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회사소개서)

사업체명

 

대 표 자

 

사업분야

 

사업자번호

 

주    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설립년도

      년     

해당부문 종사기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회사 일반 현황 기재



2. 해외체험연수 용역 수행실적

순번

계약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발주기관에서 확인한 실적증명서(원본제출, 사본인정 안함)를 반드시 첨부

     2.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각급 학교(관계법령에 따라 설립 된 학교에 한함)에서 주관한 국외 연수 또는 국외 수학여행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사업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



3. 최근연도 경영상태(2025년도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2023년 기업경영분석자료(한국은행, 2022.12.9.발표) : N.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의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N752)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함.

       ※ 근거 : 한국은행 홈페이지(http://www.bok.or.kr) > 조사·연구 >간행물 > 발간주기별검색 >연간 >기업경영분석> “2023년 기업경영분석 결과(해설 및 통계)”


②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가격개찰에서 제외한다.



4. 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정규직원 현황)

직위

성 명

담 당 업 무

동종업계 총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1. 작성기준일자 : 입찰공고일 기준 

  2.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첨부(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명자료)

  3. 경력 증명서(원본), 여행관련 자격증 사본제출




    ※ 실제 해외체험연수 수행 조직 현황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5.  해외체험연수 실행계획

 가. 연수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일자

출발/도착지

교통편

시  간

행 선 지 (운행구간)

비고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본교 해외체험 일정표에 의함)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일정표에 제시된 방문활동 일정 등을 상세히 기재)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가능

     - 주요탐방 예정지 소개

 

나. 해외체험연수 차량 확보 및 운행 계획(국내 및 해외체험연수지)

    

일자

출발

도착

보험가입여부

비 고(회사명)

 

 

 

 

 

 

 

 

 

 

 

 

 

 

 

 

    

   ※ 현지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현지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및 상비약품(멀미약, 청심환, 일회용 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구비 목록 등 기재

     - 차량 보험가입여부 기재

  

 다. 숙박시설


   1) 일반현황

   

호텔명

대표자

등급

객실수

숙박정원

소재지

신축(개축)년도

비고

 

 

 

 

 

 

 

 

      

   2) 편의시설현황

   

 

 

 

 

 

 

 

 

 

 


   3)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사진:  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 구체적인 숙박시설 현황 기재 및 자료 제출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숙박업체 현황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숙박정원,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

     - 숙박지의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계획 및 야간 근무자 명시

     - 식단표 등

 


 라. 식사제공 계획

    

일자

구분

식 당 명

소재지

주요메뉴

가격

비고 

(보험가입여부)

 

 

 

 

 

 

 

 

 

 

 

 

 

 

 

 

 

 

 

 

 

 

 

 

 

 

 

 

 

 

 

 

 

 

 

 

 

 

 

 

 

 

 

 

    

 ※ - 일자별 중․석식 식단표 기재(조식은 숙박시설 현황에 기재)

      (식사제공 업소명, 전화번호, 위생안전(수질검사, 방역 등), 주소, 가격 등 기재)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6. 기타 부대서비스 제공 계획


  가. 여행자 보험 가입계획( 1인당 보상 금액 등)

    

구분

상해

질병

배상책임

특별비용

휴대품

항공기

납  치

비고

사망,휴유장애

치료실비

사망,장애

치료실비

금 액

 

 

 

 

 

 

 

 

 

   ※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제출(과업지시서의 기한내 제출) 


  나.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

      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대책(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우천 등 기상악화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제출

  

  라. 전염병 확진자 및 유증상자 발생시 대처 방안에 관한 계획


  마. 교육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계획

     ※ 특강 교수 확보 및 장소, 프로그램 계획 등


  바. 기타 지원계획 : 간식, 음용수 제공 등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2025년     월    일    

     

                  

                                        제안자  상  호        

                                                대표자              (인)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사본은 집게로 편철 할 것)

   나) 제안서는 표지와 목차를 반드시 작성하고,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서에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될 경우에는 증빙자료가 제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과업지시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평가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과업지시서를 미수행 하는 것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에 대하여 교육지원청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교육장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로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교육장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해외체험연수 차량 운행에 관한 사항

   가) 교통편

       - 국내이동(하동교육지원청↔김해공항) : 45인승 이상 전세버스 2대

       - 현지차량(대만) : 45인승 이상 전세버스 2대

   나) 일정은 과업지시서의 연수 일정표 양식에 의하여 지정코스를 반드시 관람하도록 작성하고 계약체결 후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람 장소를 못 갈 경우에는 입장료 등을 사업완료 후에 정산해야 한다.

   다) 연수지역 중 방문기관의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방문이 어려우면 인솔책임자와 협의하 제외할 수 있다.

   라) 여행 코스별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시간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준수하여야 한다.

   마) 현지차량은 보험에 가입된 차량으로 정기점검 결과 안전에 이상이 없고 냉․난방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한 최신형차량을 선정 · 운행하여야 한다.

       ※ 위 사항을 위반시에는 본교의 업체측에 대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바) 차량인솔은 현지가이드가 1인 이상 동승하여야 한다.

   사)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 정비내역 등에 대한 인솔책임자의 확인을 받아야 한다.

   아)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자)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인원 등)

   차) 안전운행을 위한 운전경력이 많고 친철한 운전기사 배치


 4. 숙소에 관한 사항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숙소는 2인 1실 기준으로 배정할 수 있어야 하며, 화장실과 세면실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다)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증명서는 과업지시서상 기한내 제출)


 5. 식사에 관한 사항

   가) 과업지시서대로 식사를 제공한다.(기내식포함)

   나)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학생들의 기호에 맞도록 다양하게 제공한다.

   다)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교육지원청이 필요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라)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마)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6.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여행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지도, 감독을 철저히 한다.

   나)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취침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하며 음주나 레크리에이션을 이유로 취침하지 못하는 사태가 있어서는 안 된다.


  7.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8. 기타사항 : 필요시 기술한다.






















[서식3]


해외체험연수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   간

사업개요

(인원 등)

계약금액

 

 

 

 

 

 

 

 

 

 

 

 

 

 

 

 

 

 

 

 

 

 

 

 

 

위와 같이 국외체험연수(수학여행 등) 위탁 용역 실적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급기관명                         (직인)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서식4]

 

 


각        서





본사(인)는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 2025. 하동영재교육원 해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에서 제시한 평가(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하동영재교육원 해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사업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동 사업기간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귀 기관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법인명칭 : 

사업자등록번호 : 

주소 : 

대표자 :                (인)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서식5]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업체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업체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법인명칭 : 

사업자등록번호 : 

주소 : 

대표자 :                (인)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서식6]

 

청 렴 서 약 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 하동영재교육원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함에 있어서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위의 사항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             (인)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서식7]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발급

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시간

좌석수

 

 

 

 

 

 

 

 

 

 

 

 

 

 

 

 

 

 

 

 

 

      위와 같이  2025학년도 하동영재교육원 해외체험학습 용역 위하여 학교에서 요청 시 항공권 발급이 가능함을 확인합니다.

 

2025.     .     .

 

○○항공사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

 

담당자 확인

 

성  명

 

연락처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나, 요청업체 및 학교에 대한 항공권 일시와 좌석수 명기


[서식8](최종 낙찰자 제출)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예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전화번호

 


1. 용역명 : 2025학년도 하동영재교육원 해외체험학습 용역

2. 예정인원 : 참여 인원: 65명(학생 60명, 인솔자 5명 )

              사전답사 인원: 2명(장학사 1명, 학부모 1명)

3. 해외체험학습 기간 : 2025. 8. 11.(월)~8. 14.(목), 3박 4일

▪ 사전답사: 2025. 6. 30.(월)~7. 1.(일) 주간 중 1박 2일 예정(일정은 추후 협의)

4. 해외체험학습 코스 : 상해


5. 산출내역                                                           (단위:원)

NO

구분

규격

산출근거

(횟수/명)

금액

비고

1

항공료

 

 

 

 

2

숙박비

 

 

 

 

3

차량료

(국내, 현지)

 

 

 

 

4

차량 부대비용

 

 

 

 

5

중식(3식)

 

 

 

 

2일차

 

 

 

 

3일차

 

 

 

 

4일차

6

석식(4식)

 

 

 

 

1일차

 

 

 

 

2일차

 

 

 

 

3일차

 

 

 

 

도착 후 간편식

7

관람료

(입장료)

 

 

 

 

 

 

 

 

 

 

 

 

 

 

 

 

 

 

 

 

8

여행자보험

 

 

 

 

 

   

9

현지안내원

 

 

 

 

 

 

10

수행가이드

 

 

 

 

 

 

11

간식비

 

 

 

 

 

 

12

기타경비

 

 

 

 

 

 

13

부가가치세

 

 

 

 

 

 

합계

 

 


[서식9](최종 낙찰자 제출)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

한글(또는 한자

 

영문(외국인의 경우 기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인 경우: 국적과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본인은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 하동영재교육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대상자가 외국인인 경우 한글ㆍ영문의 성명, 국적과 함께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서식 10]

위   임   장

 

 

 

   ◦ 업 체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하동교육지원청이 발주한 “학교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 위임하고 그에 따라 발생한 모든 일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 다    음 -

성   명

 

관계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       소

 

   붙임  1. 대표자 신분증 1부

         2. 수임자 신분증 1부

         3. 수임자 재직증명서 1부

 

2025.  .   .

                

                                      위임자 :                  (인)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