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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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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2470-000 공고일시  2025/05/08 11:29
공고명 2026학년도 신입생 모집 요강 제작 용역
공고기관 연암공과대학교 수요기관 연암공과대학교
공고담당자 최대인(☎: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8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0,734,000 원
   
추정가격
27,94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연암공과대학교산학협력단 용역공고 제 25 – 0401호


연암공과대학교 신입생 모집요강 및

 팜플렛 제작 용역 입찰공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입찰공고)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5월  08일

연암공과대학교산학협력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공고명 : 연암공과대학교 신입생 모집요강 및 팜플렛 제작 용역

  나. 사업기간 : 자세한 내용은‘과업지시서’참조

  다. 용역내용 : 자세한 내용은‘과업지시서’참조

   

2. 입찰방법

  가. 입찰방법 및 계약방식 : 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식

       ※ 근거규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예산금액 : 30,734,000원 이내 (VAT 포함, 삼천칠십삼만사천원)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한다. 면세/영세업자의 경우 계약시 입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한다.

  다. 입찰 일정

     - 공고기간 : 2025. 05. 08.(목) ~ 2025. 05. 19.(월)

        ※ 신청서는 별도 교부하지 않고, 공고기간 중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 가격입찰(전자입찰)마감일시 : 2025.05.19.(월) 10:00까지 ※가격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해주세요

    - 제안서 우편제출 마감일시 : 2025.05.19.(월) 17시까지 ※당일 도착분까지 유효함

    - 제안서 제출방법 : 접수처 우편/직접 제출 (접수처: 연암공과대학교 본관 1층 사무처)

     ※ 토,일,공휴일, 직접/우편 접수 불가

    - 발표평가 및 가격 심사 : 별도 안내

   ※ 내부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 2025. 05월 중

    - 계약 및 사업착수  : 계약서에 따름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요건을 갖춘 자

  다. 우리대학에서 제시한 업체 선정방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 수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우리 대학의

  업체 선정방법과 평가 기준에 100% 동의하는 업체

  라. 본 용역은 하도급 및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 등록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기간은 입찰등록일 이후 30일이상)

   

5. 입찰의 무효 및 재입찰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동 시행규칙에 의함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평가는 기술평가 80점, 가격평가 20점을 합산(총 100점)하여 본 대학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이상(68점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선정

  다. 종합평가점수(정량평가+기술평가+가격평가)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자 후보 선정

 라. 제안서 제출 후 발표평가 미참여시 제출된 제안서로만 평가하며, 평가 결과에 대한 이의제기 불가

   

7. 입찰참가 제출서류

  가. 제출서류 관련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8. 제출방법

  가. 제안서는 공문과 함께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나. 제안사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본 대학의 추가적인 자료제출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함

  다. 제출기한 내에 미제출 시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하고, 제안사가 제출한 제반 자료는 반환하지 아니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계약조건 등 제안요청서에 표기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에 응한 자에게 있음

  나. 기타 문의사항 및 연락처

   - 기타 계약 및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연암공과대학교 사무처 최대인 (055-751-2027)로, 

     제안서 세부내용 관련은 입학학생처 안중석 (055-751-2181)로 문의

  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라.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