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고등학교 공고 제 2025-2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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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남창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전자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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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남창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8.
남창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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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서약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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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창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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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
해지 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누구든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 처리 및 제보자 보호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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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내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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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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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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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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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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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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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수학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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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8.(화)∼ 10. 31.(금)
(3박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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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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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300명
인솔자 16명
계 316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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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18,730,32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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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경비 가감 있음
나. 경비내역
1) 여행 일정에 따른 왕복 항공료(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 경비 포함), 숙박비(리조트급 이상에 준하는 숙박시설),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전세버스 임차료(제주 현지 차량 45인승 11대 및 내륙 이동 차량 45인승 9대, 주차비, 도로비,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안전요원 11명, 야간경비원 4명, 여행자보험(최대 보상 한도 1억원), 레크리에이션 경비, 약품비 외 기타 예비비 등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제반 비용을 포함한다. (부가가치세 포함)
※ 김해↔제주도 왕복은 항공권은 이미 예약(제주항공, 에어부산)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다. 기타 특기사항
1) 질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음
2) 참가학생 및 인솔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 인원에 따라 정산함
3)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부담이 없는 항목은 제외(체험료,입장료,관람료,레크레이션비,안전요원,가이드비,야간경비)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항공료,숙박료,식비,차량료,관람료,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한다.
※ 특수학생에 대한 1인당 금액은 일반학생과 동일하게 하고, 할인 및 무료 항목은 추후 정산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동시 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하여 평가점수 85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합니다.
다.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또는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1262]을 필하고,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입찰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 또는 제주특별자치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인정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만이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털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가.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기간 중 과업 및 여행일정에 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2학년부(☎238-34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지방계약법시행령」제37조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규격(기술)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5. 8.(목) 14:00 ~ 2025. 5. 29.(목) 14:00
※ 단, 평일 09:00 ~ 16:00, 기간 중 토·공휴일 접수불가
2) 제출방법 : 직접접수(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불가,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3) 제출장소 : 남창고등학교 행정실 (울산시 울주군 온양읍 태화7길 43-16)
※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없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5. 8.(목) 14:00 ~ 2025. 5. 29.(목) 14: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G2B가격개찰서]의 제출기간은 동일함
2) 제출방법 : G2B(http:\\www.g2b.go.kr) 접수
다. 제안서평가 : 2025. 6. 11.(수) 예정 ※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없음
라.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6. 26.(목) 11:00 남창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마. 제출서류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여행업 면허 증빙 서류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1부.
라) 법인 등기사항증명서(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마)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및 위임자 신분증 사본 1부.
바) 각서 및 청렴서약서 각 1부.
사)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 제출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후 인감 날인
3)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관련 증빙 서류 포함) 7부
가) 수학여행 위탁 용역 실적증명서(금액 반드시 명기)
나) 수행조직원 자격증 사본
다) 최근년도 재무재표 사본
라)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마) 전세버스 관련 서류(차량보유현황 등)
바) 숙박시설 및 현지식당 관련 서류(사업자 등록증, 등기부등본, 영업신고증, 보험관련 서류, 객실배치도, 식단표,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증권 등 숙식과 관련된 인허가 서류)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 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 유의서 제2절을 적용합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가자격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등록증 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9.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기술]입찰)을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기술]평가 점수 100점 만점에서 85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기술]평가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기술]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붙임4]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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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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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착수 시에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과업지시서, 수학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 해석에 따릅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따라 보험료(연금,건강) 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1인당 여행경비 산출내역서(학생 및 교직원)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공고 내용은 울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www.use.go.kr) [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입찰공고]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수학여행 상세내용에 관한 문의는 우리 학교 2학년부(☎052-238-3412),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052-238-3411)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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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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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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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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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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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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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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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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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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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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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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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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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창고등학교 공고 제2025-2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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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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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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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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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남창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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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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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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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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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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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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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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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남창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20 . . .
신청인 (인)
남창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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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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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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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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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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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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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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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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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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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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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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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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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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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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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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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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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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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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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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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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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실적은 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으로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2. 제안업체의 인력조직 및 자격보유 상태(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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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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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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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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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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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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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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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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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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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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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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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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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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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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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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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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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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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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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별 협 력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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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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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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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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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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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최근 3개월간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첨부
3. 제안업체 경영상태 및 보험 가입 여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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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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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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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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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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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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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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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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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한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2. 영업배상책임보험(인허가보증보험 등) 가입 서류 사본 첨부
4.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학여행 일정표)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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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항공기 및 버스 운행 계획
1) 항공좌석 요청 현황
2) 울산 버스업체 일반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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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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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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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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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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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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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보유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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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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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차량의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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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울산 운행예정차량 현황(보험가입증명서 순서대로 기재)
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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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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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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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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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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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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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 승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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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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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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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주현지 버스업체 일반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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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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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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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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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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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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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보유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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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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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차량의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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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 현지 운행예정차량 현황(보험가입증명서 순서대로 기재)
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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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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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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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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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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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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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 승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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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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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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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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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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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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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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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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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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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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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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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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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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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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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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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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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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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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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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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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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
- 전경(전면, 후면, 측면)
- 숙소내부 사진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
(1층) (2층)
2) 건물 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 건물 배치도
- 층별 배치도
3) 숙박시설의 야간경비 배치계획
라. 식사 여건(숙박업체 포함 작성)
1) 업체 현황 [단위:원]
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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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제공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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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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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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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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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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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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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1인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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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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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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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일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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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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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일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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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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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식단표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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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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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 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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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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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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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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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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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식당 내․외부 사진
마. 수학여행 학생인솔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 대처방안
1) 학생인솔 관리요원 배치계획
2)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3)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바. 기타 업체별 수학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
하여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부.
20 . . .
제안자 회사명:
대표자: (서명 또는 날인)
남창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 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서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의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 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학여행의 구체적 시정안내
가) 수학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 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되, 보다 나은 일정이나 여행지가 있다면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음.
나)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할 것
※ 수학여행 용역 세부 일정 및 특수조건 참고 작성
4. 차량운행 계획
가) 항공권 확보 및 항공 출입 수속
1) 본교에서 확보한 항공권에 대하여 인수받고 항공 출입 수속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본교와 긴밀히 협조하여 여행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2) 항공기 탑승 시 후발로 출발하는 학생들에 대해서는 출발 시차에 대체할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세부사항을 본교와 협의하여야 한다.
나) 교통편 : 45인승 대형버스 11대(제주), 9대(울산)
1) 학생수송차량은 동일 색상, 동일 회사소속 차량이어야 하며,「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냉난방시설 및 방송시설이 완비 된 가능한 한 최근에 출고 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차량년식이 3년을 초과할 경우에는 정비,점검 검사필증을 제시하여 확인받아야함)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2)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대형버스 운전경력이 많고 관광경력이 우수하며 친절한 자 이어야 한다.
3)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4)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5)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위반, 운전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을 시는 응급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며 수학여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6)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7)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8) 차량별 운전기사 및 연식 기재
9) 기타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10)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가급적 울산↔김해공항 수송차량은 울산 소재 업체 전세버스를 제공 바람.
※ [수학여행 등 현장체험학습 용역 관련 협조사항 알림], 울산광역시교육청 재정과-10629(2017.4.17.)
11)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학생 수송 차량 보호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규격은 운행에 불편을 초래하지 않는 정도로 조정가능)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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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면 부착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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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면 부착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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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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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7㎜×364㎜(B4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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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7㎜×364㎜(B4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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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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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수학여행(제 호차)
학교명 : 남창고등학교
학생수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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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수학여행(제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므로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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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나) 음주운전 절대금지(수학여행 출발 전일포함)
다)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성범죄 경력 조회 필수)
6. 숙박시설 여건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교육적 환경이 양호하고 깨끗하고 청결한 최상 콘도급 이상(리조트, 콘도, 1급호텔 포함)이어야 하며 학생지도가 용이하여야 한다.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투숙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남학생, 여학생 혼성 층이 되지 않도록 배치)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 단일 건물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나) 숙박지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7. 식사 여건
가) 제1일부터 제4일까지 총 10식을 제공하며 6식(석식3, 조식3)은 숙박지에서 하고 중식 4식은 여행 중 현지에서 제공한다.
나)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다)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은 5찬 이상
라)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 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마)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바)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8.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가)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등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및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 각종 안전사고 및 기타 전염병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9. 기타사항(필요시 기술)
가)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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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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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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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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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학여행 용역제안서 7부(표지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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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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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현황 및 연혁
-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제출)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하며, 개인의 경우 주민등록초본 제출) 1부
- 청렴서약서 1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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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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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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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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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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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3년간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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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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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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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년도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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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세무서발행 재무제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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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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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세버스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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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각 1부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진(차량 전면과 승차문을 개방한 측면을 동시에 볼 수 있는 45
도 각도 사진 1매, 운전석에서 승객 좌석 방향을 향한 차량 내부
사진 1매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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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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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시설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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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등록증사본, 영업등록증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사본
- 전기, 소방, 가스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비상대피시설, 편의시설
(※ 실별 면적 및 배치 인원 반드시 표시)
|
전경 내부사진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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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 중식제공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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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식당별 영업신고증 사본(사업자등록증사본 포함)
- 영업․생산물․화재보험 가입증권 사본(유효기간, 사고당 보험금액 등 확인)
-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사본 등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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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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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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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여행시정표 및 안전계획
- 레크레이션 시행계획(프로그램 포함) 및 강사자격증 사본
- 레크레이션 장소의 규모 및 안전성
- 지도사(안전요원,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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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위탁 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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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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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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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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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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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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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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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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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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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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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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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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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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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수학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 .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남창고등학교장 귀하
|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남창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남창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남창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남창고등학교장 귀하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남창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수의견적공고 포함) 및 수의계약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겠습니다.
4. 울산교육청의 취약분야 모니터링 및 권익위원회 청렴도 측정에 다음 개인정보(이름, 휴대전화, 이메일)가 2025년 5~11월 기간 수집·이용되는데 동의합니다.
매년도 6월까지 계약은 당해 연도, 7월 이후는 다음 연도 기재
4-2. 남창고등학교가 청렴 SMS 발송 사업에 본인의 개인정보(이름, 휴대전화 번호)를 계약일로부터 30일간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
<제공정보>
20 . . .
서 약 자 : 대표자 : (인)
남창고등학교장 귀하
|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예시)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남창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2. 예상인원 : 총 316명 기준 (학생 300명, 인솔교사 16명)
3. 기 간 : 2025. 10. 28.(화) ~ 10. 31.(금) (3박 4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
구분
|
규격
|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요액
|
비고
|
1
|
항공료
|
김해 ↔ 제주 (왕복)
|
▫ 원× 명
|
|
|
2
|
차량료
|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 포함
|
▫ 원× 대 × 왕복
▫ 원× 대 × 왕복
|
|
|
3
|
숙식비
(3박6식)
|
1식 5찬 이상
|
▫ ○○호텔
- 숙박료: 원× 명× 3박
- 식 비: 원× 명× 6식
|
|
|
4
|
현지식비
|
ㆍ중식 4식
|
▫ 0월 00일 중식(현지식)
- 원× 명× 1식
|
|
|
5
|
관람료 및 체험비
|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 : 원× 명
▫ ○○ : 원× 명
▫ ○○ : 원× 명
|
|
|
6
|
보험료
|
보험한도 1억 이상
|
▫ ○○ : 원× 명
|
|
|
7
|
기타
|
기타 진행 경비
|
▫ 안전요원 : 원× 명
▫ 야간경비: 원× 명
▫ 현지가이드: 원× 명
▫ 레크레이션: 원× 명
▫ 그 외 필요경비: 원× 명
|
|
|
합 계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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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인당 금액(VAT 포함)
|
|
|
|
인솔자 1인당 금액(VAT 포함)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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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스임차료는 인원수(인솔자 포함하여 산출)에 유의해서 금액을 산출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급 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확인서발급
요 청 자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발권 예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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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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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
|
일자
|
시간
|
좌석수
|
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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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
|
|
|
|
|
|
|
제주
|
김해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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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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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2025학년도 남창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 10일 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이 가능함을 확인합니다.
20 . . .
○○항공사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
남창고등학교장 귀하
|
※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나, 요청업체 및 학교에 대한 항공권 일시와 좌석수 명시
※ 항공권은 학교에서 확보되어 있음
|
차량업체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은 「2025학년도 남창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 1. 자동차등록원부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끝.
20 . .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남창고등학교장 귀하
|
점검일 : 20 . . .
점검(교육)자
|
회사명
|
성명
|
학교명
|
성명
|
|
(인)
|
|
(인)
|
구 분
|
점검(교육)내용
|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
비고
|
운전자
|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
|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
|
|
차량
외부
|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
|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
|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
|
|
차량
내부
|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
|
- 소화기 비치 여부
|
|
|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
|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
|
|
운전자
교육
|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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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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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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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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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이행서약서
남창고등학교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2025학년도 남창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리계획서(안전․보건 이행계획서)와 함께 산업·시민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 점검 및 개선, 산업·시민재해 발생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남창고등학교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남창고등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남창고등학교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남창고등학교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 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남창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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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 서약서
나는 2025년 10월 28일 ~ 2025년 10월 31일까지 “2025학년도 남창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나는 “2025학년도 남창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과 관련된 업무 처리 시 취득한 개인정보를 제반 개인정보보호 규정에 따라 보호하겠습니다.
2. 나는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방해할 목적으로 귀 기관에서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변경 또는 말소하지 않겠습니다.
3. 나는 위탁(제공) 받은 업무 범위를 초과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고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 및 기밀을 누설하거나 권한 없이 처리하는 등 부당한 목적을 위하여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4. 나는 이를 위반할 때에는 “개인정보보호법”등 관련 법령에 의한 엄중한 처벌 및 손해배상 등 모든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한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소속 직 급
성 명 (서명)
남창고등학교장
수학여행용역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업체명 :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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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및 평가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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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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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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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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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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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술
능
력
평
가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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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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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학여행 수행실적
- 최근 3년간 실적
- 평가기준 : 기초금액 대비
※ 사업예정 금액의 1배 이상을 만점으로 하는 등 과도한 제한은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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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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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00%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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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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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1)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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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100%미만 - 75%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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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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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75% 미만 - 5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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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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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50% 미만 - 25%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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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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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25%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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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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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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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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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수행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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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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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5인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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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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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5인미만~3인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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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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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3인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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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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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자격소지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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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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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3인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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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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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2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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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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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1인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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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안업체 경영상태(재무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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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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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2)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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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22.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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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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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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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기준비율의 100%미만~75%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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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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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기준비율의 75%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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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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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최근년도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83.51%
|
5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100%미만~75%이상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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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평가
(65)
주관적
평가
|
4.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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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가.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10
|
9
|
8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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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수학여행 제안서의 충실도,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
10
|
9
|
8
|
7
|
5.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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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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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객실등급, 위치, 객실당 인원수
|
20
|
18
|
16
|
14
|
나. 객실당 인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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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숙박업체 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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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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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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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차량의 연식, ○○대가 동일회사인지 여부
|
10
|
9
|
8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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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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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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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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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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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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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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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문화재 해설사 배치 유무, 보험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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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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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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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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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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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적정 수의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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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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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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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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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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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중․고등학교의 제주도 수학여행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항공, 차량, 숙식 등 개별 계약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주2) 제안업체 인력보유상태/자격소지여부 : 여행관련 자격증(관광통역안내사,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인정
(3개월 이상 근무한 직원에 한하며 증빙자료 제출)
주3)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매년변동되며,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 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22.98%) 및 유동비율(83.51%)을 적용
※ 제안서 평가결과 85점 이상(소수점 절사)인 업체를 제안서 평가 적격업체로 선정한다.
2025학년도 남창고등학교 수학여행 일정(안)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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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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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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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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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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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일
(10/28)
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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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 산
↓
부 산
↓
제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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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
버스
항공
전용
버스
|
선발
|
후발
|
<중식>-현지식
<석식>-숙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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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 출발/공항 도착
▶ 김해 공항 출발 11:30/12:30
(에어부산)-15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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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출발/공항 도착
▶김해 공항 출발 12:20/13:20
(제주항공)-18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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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테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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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테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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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테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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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테마
|
중식
아르떼뮤지엄
협재해수욕장
숙소 도착(석식)
|
중식
협재해수욕장
아르떼뮤지엄
숙소 도착(석식)
|
중식
에코랜드
숙소 도착(석식)
|
중식
에코랜드
숙소 도착(석식)
|
제2일
(10/29)
수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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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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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
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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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테마
|
2테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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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테마
|
4테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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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숙소식
<중식>-현지식
<석식>-숙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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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및 조식
윈드1947테마파크(카트)
중식
성산일출봉
아쿠아플라넷
숙소 도착 (석식)
|
기상 및 조식
윈드1947테마파크(카트)
중식
아쿠아플라넷
성산일출봉
숙소 도착 (석식)
|
기상 및 조식
오설록티뮤지엄
카멜리아힐
항공우주박물관(중식)
주상절리(제트보트)
제주곶자왈도립공원
숙소 도착 (석식)
|
기상 및 조식
카멜리아힐
오설록티뮤지엄
항공우주박물관(중식)
제주곶자왈도립공원
주상절리(제트보트)
숙소 도착 (석식)
|
제3일
(10/30)
목요일
|
제주도
|
전용
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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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테마
|
2테마
|
3테마
|
4테마
|
<조식>-숙소식
<중식>-현지식
<석식>-숙소식
|
기상 및 조식
오설록티뮤지엄
카멜리아힐
항공우주박물관(중식)
주상절리(제트보트)
제주곶자왈도립공원
숙소 도착(석식)
|
기상 및 조식
카멜리아힐
오설록티뮤지엄
항공우주박물관(중식)
제주곶자왈도립공원
주상절리(제트보트)
숙소 도착(석식)
|
기상 및 조식
윈드1947테마파크(카트)
중식
성산일출봉
아쿠아플라넷
숙소 도착(석식)
|
기상 및 조식
윈드1947테마파크(카트)
중식
아쿠아플라넷
성산일출봉
숙소 도착(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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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 21:30 숙소(레크리에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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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일
(10/31)
금요일
|
제주도
↓
부 산
↓
울 산
|
전용
버스
항공
전용
버스
|
1테마
|
2테마
|
3테마
|
4테마
|
<조식>-숙소식
<중식>-현지식
|
기상 및 조식
에코랜드
동문재래시장(중식)
|
기상 및 조식
에코랜드
동문재래시장(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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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및 조식
아르떼뮤지엄
협재해수욕장
동문재래시장(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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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및 조식
협재해수욕장
아르떼뮤지엄
동문재래시장(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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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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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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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 공항 출발 15:00/16:00
(에어부산)-150석
▶ 공항출발/학교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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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 공항 출발 15:30/16:30
(에어부산)-180석
▶ 공항출발/학교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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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 도착 후 각 진별 안전 교육 후 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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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0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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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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