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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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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2730-000 공고일시  2025/05/08 13:33
공고명 2025 해오름 광명 원스톱 유아 정서?심리 발달 지원 위탁 운영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전수빈(☎: 02-2610-058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7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8,000,000 원
   
배정예산
58,000,000 원
   
추정가격
5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 해오름 광명 원스톱 유아 정서·심리

발달지원 위탁 운영 입찰설명서

      

입찰공고번호

사     업     명

개 찰 일 시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59호

『2025 해오름 광명 원스톱 유아 정서·심리 발달지원 위탁 운영』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가격개찰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경기도 광명시 광명로 777

       ☎ :  02 - 2610 - 0588

     FAX :  02 - 2684 - 7353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 59호


2025 해오름 광명 원스톱 유아 정서·심리

발달지원 위탁 운영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1

 

  개    요

  가. 용 역 명 : 2025 해오름 광명 원스톱 유아 정서·심리 발달지원 위탁운영

  나.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5. 12. 31.

  다. 기초금액 : 금58,000,000원(금오천팔백만원) - VAT 포함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비영리법인 (면세사업자)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

  라. 계약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

  마. 입찰일시

    - 가격 입찰 접수(전자입찰): 2025. 5. 9.(금) 10:00 ~ 5. 20.(화) 10:00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기술제안서 입찰(직접제출) : 2025. 5. 13.(화) 10:00 ~ 5. 20.(화) 10:00

      ※ 기술제안서는 광명교육지원청 본관 1층 행정과 재정팀으로 직접 방문 접수

         (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토·일·공휴일 및 점심시간(12~13시) 제외)  

 바. 제안서 평가 : 2025. 5. 26.(월) 예정

  사. 협상적격자 통지 : 2025. 5. 28.(수) 예정

  아.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자. 사업대상: 광명시 관내 공사립 유치원 재학유아 5세(2019. 1. 1~2019. 12. 31.생) 전체, 4세 유아 일부


※ 세부적인 운영계획은 제안요청서 및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과의 협의를 통해 최종 결정


2

 

  신청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자격 제찬)에 해당 되지 않은 자

  다. 공동 수급 불가 및 하도급 불가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입찰의 참가 자격)에 의한 유자격자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까지 공공기관 입찰용으로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의)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참가 가능

  사. 유아 정서⋅심리 관련 전문성과 운영 능력을 갖춘 기관 또는 단체

    1) 대학(교)·연구기관, 관련 학회 등

    2) 기타 동 사업 수행에 적합한 기관 또는 단체

  아.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 및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본 입찰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53호-2023.7.1.)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나.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공동계약 불허

  다. 입찰방식 : 전자입찰



4

 

  입찰참가 신청방법

  가.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5. 13.(화) 10:00 ~ 5. 20.(화) 10:00

                           (토·일·공휴일 및 점심시간(12~13시) 제외)  

  나. 제출장소 :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본관 1층 행정과 재정팀

                (경기도 광명시 광명로 777)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이메일 등 접수 불가)

   ※ 방문접수 시 입찰 참가신청서 등록조서 작성 必(인감도장 지참 요망)

  라. 제안서 평가일 : 2025. 5. 26.(월) 예정

   제안서 평가일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제안설명회는 별도 실시하지 않으며, 제안서로 대체하여 평가함

  마. 제출서류(세부사항, 작성방법 및 [붙임] 서식 제안요청서 참고)

   1) 입찰 참가 신청서 2부 (인감 날인) [붙임1]

    2) 사업제안서(원본 1부, 사본 무기명 10부) [붙임2, 2-2]

      - 사업제안서 표지

      - 세부내용

      - 수행조직 및 인원현황(관련 증빙서류 함께 제출)

    3) 사업제안 요약서 10부 [붙임2-1]

    4) 연구과제수행 신청서 10부 [붙임3]

    5) 일반 현황 10부 [붙임4]

    6) 최근 3년간 용역수행 실적 10부 [붙임5]

    7) 실적 증명원 2부 [붙임6] (관련 증빙서류 함께 제출)

    8) 책임연구자 이력사항 2부 [붙임7] (관련 증빙서류 제출)

    9) 서약서, 보안 서약서, 청렴이행 서약서 각 2부 [붙임8]

    10) 응낙서, 위임장 각 2부 [붙임9] (위임장은 위임 시에만 제출)

    11) 신용평가등급확인서 2부

    1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2부

    13)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2부

5

 

  낙찰자 결정 및 협상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적용

 나. 평가방법: 총점 100점

   1) 정량적(객관적) 평가(30점) + 정성적 평가(60점) + 입찰(제안)가격 평가(10점)

   2) 협상순서는 종합평가 결과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함

    ※ 정성적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통해 평가

    ※정성적 평가는 최고점과 최저점을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점수로(최고․최저점이 동일 2개 이상일 경우 그 중 어느 하나의 점수만 제외) 평가 실시

  다. 협상적격자 선정 방법 및 절차

   1) 제안서의 평가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되, 합산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지정하고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함

   2)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3)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시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 순위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실시

   4) 기타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을 따름

  마. 협상진행

   1)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되, 협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2) 협상대상자와 가격 협상 시 기준가격은 사업 추정금액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3)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 조정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해당 사업 추정금액 안의 범위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할 수 있음

  바. 협상기간 및 결과 통보

   1)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이내로 하며, 그 결과를 해당협상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하고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2) 선정되지 않은 업체는 통보 생략

6

 

  입찰보증금


  가. 납부면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면제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는 ‘입찰참가신청서 내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대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귀속사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           (귀속)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할 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 12.입찰의 성립 및 무효 '다'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접수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을 요구할 수 없으며,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제반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

  . 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는 접수기간 내 직접 방문 제출한 것만 유효한 것       으로 인정하며 제안서는 계약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

  라. 제안서의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 제안서 평가‧심사위원 명단 및 구성세부 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마.제출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며 제출된 서류의 내용에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평가제한, 협상 취소,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 조치를 받을 수 있음

    ※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바.발주기관은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함

  사.제안업체는 평가위원회 구성, 심사기준, 심사결과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아.본 과업 내용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및 어구해석에 이견이 있을 시는 발주자의       의견에 따라야 함

  자.본 과업수행에 있어 타인의 권리대상으로 되어 있는 저작권, 특허권 등       권리를 사용하게 될 경우, 과업수행자가 그 권리의 사용에 관한 일체의 책임을       지며 본 과업 수행과 관련하여 민원, 각종 피해 및 재산손실 등 제3자에게       손해를 주었을 경우에는 과업수행자 책임 하에 해결하여야 함

  차.계약 불이행을 방지하기 위하여 공인기관의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발주자      에게 제출하여야 함

  카.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계약업무처리 관련 회계예규(통첩) 등에    의하여 처리


  타. 제안서 관련 문의처

      -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교육과 교육과정팀

                   ☞ 담  당 : 심 연

                   ☞ 전  화 : (02)2610-0598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팀

                   ☞ 담  당 : 전수빈

                   ☞ 전  화 : (02)2610-0588

   

 ※ 별도의 제안 요청 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니 자세한 내용은 입찰 공고에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5월 8일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