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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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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0220-000 공고일시  2025/05/08 13:34
공고명 용상중로(1-19호선) 개설공사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안동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안동시
공고담당자 김선희(☎: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1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4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5/14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1,900,000 원
   
배정예산
151,900,000 원
   
추정가격
138,090,909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동시 공고 제2025-1084호

그림입니다.

용역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용상중로(1-19호선) 개설공사 폐기물처리용역

  나. 용역개요 : 폐기물 운반 및 처리 1식

                (폐콘크리트 3,250ton, 폐아스콘 269ton, 혼합건설폐재류 205ton)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720일간

  라. 예정금액(기초금액) : 금151,900,000원

      [추정가격:금138,090,909원, 부가가치세:금13,809,091원]

 

2. 입찰방법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적격심사, 제한경쟁(지역제한)

  나. 전자입찰서 제출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 기간 : 2025. 5. 9.(금) 10:00 ~ 2025. 5. 14.(수) 12: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5. 14.(수) 14:00 우리시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지연 및 연기될 수 있음.

개찰결과 계약대상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시각은 나라장터 시스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북도인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자 

  다.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        중간처리업(업종코드 1253)과 폐기물수집․운반업(업종코드 6728)의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업종코드 1253) 허가를 득한업체 건설        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제1호(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가”목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1항 제4호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됩니다.

  마.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 등록을 하여야 함)

  바.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자격 제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5. 공동계약(필요시)

  가. 단독 또는 공동수급(분담이행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수는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입니다.

  나. 대표사는 중간처리업체 하며 구성원별 최소지분율은 5%이상으로 합니다.

      (※공동수급업체도 지역제한을 함)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 마감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간 독점 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5. 5. 13. 18:00


6.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관련 서류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시 제출한 관련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7. 예정가격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4. 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용역 적용하며,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로 합니다.


  라. 적격심사 기준 세부내용

    1) 당해용역 금액대비 최근 3년간 용역수행 금액

      가) 중간처리 : 125,565,836원(기초금액 대비 비율)

       나) 수집운반 :  26,334,164원(기초금액 대비 비율)

        - 실적증명서는 폐기물 처리실적과 수집운반실적으로 구분 제출

         ※ 수행실적 인정여부는 발주부서(도시디자인과) 판단에 의함

    2) 당해용역 수행능력

      가) 당해용역 1일 평균 수집운반량 대비 1일 수집운반 능력 : 5.17톤

      ※ 수집운반 차량은 입찰공고일 기준 업체(대표자) 소유 자기장비 기준

      ※ 운반횟수 산정은 환경부 고시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별표] 5.의 4) 수집운반 능력 평가 <운반횟수 산정기준> 적용

      나) 당해용역 1일 평균 중간처리량 대비 1일 중간처리 능력 : 5.17톤

      다) 배출현장으로부터 당해용역 처리장까지의 거리 : 지역제한 입찰로서 만점 처리

       ※ 본 용역의 폐기물처리에 대한 운반거리(30km)와 관련하여, 실제 운반         거리가 30km 이하인 경우에는 정산하여야 하고, 30km 초과 시에는 정산이         불가하오니 입찰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용역이행능력평가액 확인서 제출

    3)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

    4) 공동수급(분담이행 방식) 평가 방법

      가) 분담비율 : 중간처리 82.7%, 수집운반 17.3%

      나) 이행실적 평가 : 분담분야별 해당 업체 실적을 100% 평가

      다) 경영상태 평가 : 구성원별 경영상태 평가점수에 분담비율을 곱한 후 합산

      라) 신인도, 결격여부 평가 : 대표사(중간처리)를 대상으로 평가

    5) 기타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         경부 고시)에 따라 평가합니다.

  마. 적격심사대상 1순위가 2인 이상(입찰결과 동가)인 때에는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최고점수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제7호의 규정에 따라 면제하되, 전자입찰 참가신청 서식으로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세입조치 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릅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에는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다.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  될 수 있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제 시행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계약시 우리시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자는 각종 대금청구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해야 합니다.

  라.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안동시청홈페이지  (http://www.andong.go.kr/) [시정소식-안동소식-계약정보공개시스템]에 게재  되어 있습니다.

  마.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안동시 회계과(☎054-840-6136)

  바. 과업 및 설계서에 관한 문의사항 : 안동시 도시디자인과 김경수(☎054-840-5403)

  사.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아. 개찰결과는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 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8.


안  동  시  재  무  관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공사/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