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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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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SCI0022-1-2025 공고일시  2025/05/07 13:38
공고명 25-000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공고기관 제9121부대 수요기관 제9121부대
공고담당자 이창용(☎: 055-549-74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14 10: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4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500,000 원
   
배정예산
9,720,000 원
   
추정가격
8,8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 수의협상 안내공고



1. 본 협상건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 협상입니다.


2. 협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5-000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나. 예 산 액 : 9,7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견적서제출 마감일시 : ’25. 5.14.(수) 10:00      ※ 부서장 보안성 검토 결과 특이사항 없음

   라. 입(개)찰일시 / 장소 : ’25. 5.14.(수) 10:30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마. 용역장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바.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9일 이내


3. 협상방법 : 전자공개수의협상(기초예비가격 적용대상)


4. 협상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업체로서 아래 사항에 모두 해당하는 업체

        1) (견적서 제출)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계약체결일까지 주 대표업체의 법인등기부상 본 소재지(본점소재지가 변경된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변경일) 경상남도인 업체

        2)「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의한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으로 허가 받은
업체 또는「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의한 폐기물종합처분업 으로

          허가 받은 업체

        3)「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수집·운반업으로 허가받은
          업체 또는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으로
          허가 받은 업체

        단, 협상참가자격 4항 가호 1목 및 2목의 자격을 충족하는 업체는 법에 따라 수집 ․ 운반업에 등록되지 아니
하여도
폐기물 수집 ․  운반처리가 가능한 차량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계약체결이 가능하며, 계약체결 전 폐기물 수집․  운반 가능여부(영업허가증. 차량등록원부 등) 확인 예정이며, 미제출시 낙찰자 결정이 불가합니다.

   나. 견적서제출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을 하고, 지정공인인증기관에

       전자거래용 인증서를 발급받은 다음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

   다.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전자입찰이 적용되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조달업체는

       미리 지문인식 장치 등록 및 사용법을 숙지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공동도급 : 허용

   가. 상기“4항 가호 1)목 및 2)목”의 자격을 갖춘 주대표 업체가 “4항 가호 3)목”의 자격을 갖춘 자와 주 대표업체 포함 2개 회사 이내에서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합니다.

          ※ 공동수급 희망업체는 순위 결정후 공동수급협정서(분담비율명시 및 인감날인)를 첨부파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견적 제출 금액은 부가가치세액을 포함하여 총액제로 합니다.

   나.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소액수의계약의 계약 상대자결정)에 따라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최저가격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직접 추첨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찰자 결정을 위하여 개찰결과 1순위자는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를 25. 5.16.(금)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계약포기)으로 간주하여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차순위자도 미제출 시 순차적으로 다음 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또한 각서에 대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각서 : 전자공개수의협상 안내공고 첨부파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E-mail : lcy7590@mnd.go.kr

   마.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제7호에 따라 협상참가 후, 상기 ‘나’항에 해당하는 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한 경우 3개월 간 국방관서(방위사업청 제외)의 전자공개수의협상 참가가 배제 조치됨을 알려드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정당한 이유 : 천재·지변·화재, 예기치 못한 돌발사태 등


7. 협상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6호의3에 의하여 동법시행규칙 제15조 제1항에 따라 등록된

       사항 중 다음 각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등록사항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서를

       제출한 협상은 무효로 합니다.

       1)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2)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등


8.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 의무사항 준수

   가. 협상참가자는「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및 동법 시행령에서 정하는 공직자의 사

       이익추구 금지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야합니다.

   나. 협상참가자는 협상 참가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에 동의하여야만, 협상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


9.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협상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모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유의사항

   가. 기초예비가격 및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2일전까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함.

   나.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및 기타 협상에 관한 모든 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d2b.go.kr)에서 열람 바랍니다.

   다. 본 수의협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수의협상 관련 법령 및 협상에 대한 관련서류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협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또한 본 수의협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계약특수조건에 기재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협상

       참가 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

       단,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전자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국방전자조달

       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수의협상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55-549-7472), 감찰실(☏055-549-7803)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

       (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바.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협상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협상일시를 연기하거나 재수의협상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계약이행 중 계약 미체결

       또는 계약 불이행 등 법령 위반시에는 일정기간 동안 국가기관(지자체,정부투자기관

       함)이 시행하는 모든 입찰(수의협상에 참여할 수 없으니 협상 참가에 신중을 기하기 바랍니다.

   아.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할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기타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홈페이지 및 문의처

    가. 홈페이지 안내(www.d2b.go.kr)

    나. 문의처

       1) 용역관련사항안내 : 공병대 감독관 임재일, 이상현(055-549-6959)

       2) 공고/계약안내  : 재정관리실 계약담당관 이창용(055-549-7472)

       3) 전자조달시스템 및 장애문의  : 방위사업청 콜센터(1577-1118 ①번)


위와 같이 안내합니다.


2025. 5. 8.


해군잠수함사령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