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도시관리사업본부 공고 제2025-32호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을 공고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2025년 5월 8일
파주시 도시관리사업본부 (분임)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상반기 지방도 터널 환경정비 용역
나. 용역현장: 파주시 갈곡터널, 호명터널, 감악1~3터널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일
라. 용역개요: 터널 세척 27,066㎡ 세척 (세부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 투찰 전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사업담당부서, 도로관리과 ☏031-940-5702)
마. 기초금액: 금43,681,000원(추정금액: 39,710,000원, 부가가치세: 3,971,000원)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가격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가격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가격 제출결과 결정된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제출가격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기초금액은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가격 제출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견적가격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가격 제출결과 결정된 계약상대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법인설립목적을 감안하여 이윤은 설계시 적용된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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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 및 계약방식 : 전자견적, 소액수의(총액)
3. 견적서 제출 기간 및 개찰일자
전자입찰 접수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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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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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집행(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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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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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2.(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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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4.(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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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4.(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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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시 도시관리사업본부 도시관리과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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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입찰 개찰: 2025. 5. 15.(목) 11:00 (별도 통보 없음)
※ 전산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미리 입찰서를 투찰하시기 바라며, 전산 장애가 발생할 경우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 모든 자격을 충족하여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법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31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체로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나. 견적제출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파주시 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견적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 1162)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따라 발급된 직접생산증명확인서(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를 소지한 자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것으로 중소벤처기업부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되어야 함.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및 제9호를 적용하여 부정당업자 제재합니다.
아.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7.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등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하며 일반관리비 및 이윤 포함하여 정산합니다.
나. 보험료 등의 미사용으로 인한 사후 정산 시(대가지급 청구 시) 변경계약을 하여야 하며, 사용내역 확인(사업장 신고확인서 및 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첨부)후 청구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본 견적제출과 관련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자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날인한「파주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관련: 도로관리과 구조물관리팀 김필기 주무관(☎ 031-940-5702)
- 계약사항: 도시관리과 수변공원팀 이바래 주무관(☎ 031-940-8702)
- 전자입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