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서
□ 공 고 명:[긴급] 2025학년도 구미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 개찰일시: 2025. 5. 28.(수) 11:00
□ 발주기관: 구미여자상업고등학교


구미여자상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 8호
[긴급] 2025학년도 구미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다음과 같이 입찰(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합니다.
2025. 5. 8.
구미여자상업고등학교분임재무관
입찰자가 규격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사양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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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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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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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구미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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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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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구미여자상업고등학교 행정실(☎054-452-2757), 감사관실(☎054-805-3229)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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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 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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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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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2025학년도 구미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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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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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 일원 (※여행일정[붙임1]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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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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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8.(화) ~ 2025. 10. 31.(금) (3박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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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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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3명(학생 131명, 인솔교사 12명)
※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 기준 정산을 원칙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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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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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2025학년도 구미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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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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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24,283,000원(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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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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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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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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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5.(목) 14:00 ~ 2025. 5. 20.(화) 14:00 / 직접제출
※단, 평일 09:00~16:0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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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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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5.(목) 14:00 ~ 2025. 5. 20.(화) 14:00 / G2B 전자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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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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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26.(월) 14:00, 본교 위클래스실(3층)
※ 학교 사정에 따라 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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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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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8.(수) 11:00, 구미여자상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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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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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여행경비는 수학여행 일정에 따른 왕복항공료(왕복 유류할증료 및 왕복 공항세 포함), 숙식비(4성급이상의 호텔, 3박3식), 현지중식비(특식3식), 현지석식비(특식3식), 간식비(1식), 관광버스임차료(45인승 4대: 학교⇔대구공항 및 제주 현지), 가이드 안내비(업체직원 전 일정 동행), 입장료 및 관람료, 시설 이용료, 알선수수료(안내책자포함), 주간안전요원(4명/4일), 야간안전요원(4명/3일), 여행자보험, 구급약, 기타 경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2.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소요되지 않는 경비[입장료(관람료)등]는 사후 정산합니다.
3. 항공권 예약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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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8(화)
(대구→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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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1(금)
(제주→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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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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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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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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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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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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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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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31명, 교사 1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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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확보(예약)된 사항으로, 낙찰자가 예약 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예정(가능)확인서를 제출함. 항공권은 추후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하여 예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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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위탁수수료에 대한 대금 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여행업의 매입세출 공제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한다. 위탁수수료를 제외한 항목(버스임차료, 숙박료,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등)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 법정 감염병(전염병) 발생 및 천재지변 또는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안전사고가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코로나19 대응단계에 따른 지침 등) 일정을 취소하거나 재조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 일체 비용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상북도),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써 최저가 입찰 방식,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제안서평가] 실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다.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찰서 접수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마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법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할 때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제출(접수), 가격입찰서 제출 →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평가, 적격업체 선정 → 개찰 [평가 부적격 업체 판정]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반드시 과업지시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 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5이상 계약법 시행령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 제출기간 : 2025. 5. 15.(목) 14:00 ~ 2025. 5. 20.(화) 14:00
※ 평일은 09:00~16:00까지,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 우리학교 행정실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다.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원본대조필”날인(사용인감 사용)
※ 제출 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제출서류(제안요청서 참조)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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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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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 출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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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붙임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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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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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붙임5]
▸기타 증빙서류 포함-규격 A4크기, 반드시 상철하여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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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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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수학여행 용역 실적 증명서 각 1부
▸2022, 2023년, 2024년 제주도 중․고 수학여행 실적만 인정
▸금액 반드시 기재, 연도순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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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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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사업자등록증, 여행업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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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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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법인등기부등본(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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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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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법인인감증명서(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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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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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위임장, 재적증명서 (대표자가 아닌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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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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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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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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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최근년도 경영상태 확인서류(재무제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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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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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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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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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각서[붙임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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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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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기존 수학겨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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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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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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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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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가. 제출기간 : 2025. 5. 15.(목) 14:00 ~ 2025. 5. 20.(화) 14:00
나.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의 참가방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가. 일시 및 장소: 2025. 5. 26.(월) 14:00, 본교 위클래스
※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입찰참가등록자에 한하여 별도 통보함
나. 방법: 제안서를 설명한 후 위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
※ 설명 시간과 질의응답 시간은 업체당 15분 이내, 숙소 및 식당 위주의 설명 요망, ppt 등 시설 없음
다. 발표순서: 제안서 접수순이며 불참시 제안서 평가 점수를 최하점으로 평정함
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28.(수) 11:00 구미여자상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나. 가격 개찰 시 규격서평가 부적격업체는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만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 가격개찰은 제안서평가 완료 후 실시되므로 제안서평가 등 학교 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또는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 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에는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니, G2B에서 제공되는 SNS를 송신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 재공고 입찰(또는 재입찰)의 경우, 기 입찰에서 제안서를 이미 제출한 자는 제안서를 다시 제출하지 않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및 가격 투찰만 하여도 유효합니다.
가. 입찰의 무효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항, 동법시행령 제5조의 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 학교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선택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적격업체 선정은 학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하여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낙찰자 결정은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개찰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기술]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기술]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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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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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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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안 요청서,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과업지지서, 용역계약 특수조건), 계약관련 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습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위ㆍ변조, 허위로 판명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부정당업체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콜센터(☎1588-0800)
- 수학여행 세부일정 및 과업설명서에 관한 사항: 구미여자상업고 교무실(☎054-601-7025)
- 입찰안내 및 계약에 관한 사항: 구미여자상업고 행정실(☎054-601-7001)
붙임 1.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일정 1부.
2.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용역 과업지시서 1부.
3.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4. 2025학년도 2학년 수항여행 입찰참가신청서 1부.
5.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