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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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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3061-000 공고일시  2025/05/08 14:57
공고명 2025년 임직원 단체 상해보험 가입 용역
공고기관 대전교통공사 수요기관 대전교통공사
공고담당자 조수윤(☎: 042-539-31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8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1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5,334,710 원
   
배정예산
145,334,710 원
   
추정가격
145,334,71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전교통공사 공고 제2025-151호



2025년 임직원 단체 상해보험 가입 용역 입찰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년 임직원 단체 상해보험 가입 용역

보험기간

2025. 6. 16. ~ 2026. 6. 15. / 1년

가입대상

1,042명 / 세부사항은 붙임 입찰조건 및 유의서 참조

기초금액

금145,334,710원 (부가가치세 면세)

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8.(목) 18:00 ~ 2025. 5. 16.(금) 10:00

개찰일시

2025. 5. 16.(금) 11:00 (시스템 등의 상황에 따라 연기될 수 있음)

개찰장소

대전교통공사 경영지원처 재무회계팀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나라장터(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나. 총액입찰, 일반경쟁, 단독이행, 적격심사(대전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적용) 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제31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않은 자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춰야 합니다.(공동수급체의 구성원 모두 참가자격 보유)

  가. 보험업법 제4조에 의해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본사에 한함)로서, 생명보험업(생명보험/G2B업종코드:3823) 또는 손해보험업(기타보험/G2B업종코드:3833)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공고일 현재 보험 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이어야 합니다. (계약체결 시 제출)

  다.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업체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 안을 발급받아 입찰마감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를 적용하여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합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만약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본 용역의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합니다.

     ※ 열람장소 : 대전교통공사 경영관리팀(☏ 042-539-3115)

  나. 입찰 참가 전에 공고문 및 과업설명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으로만 가능 하므로 입찰참가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 전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 시 제출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에 계약미체결 등 입찰보증금 귀속사유가 발생한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공사에 납부하여야 하며, 동시에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공동계약을 하고자 하는 자는 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5개사 이하로 입찰 전에 구성해야 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며, 대표사는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에서 출자비율이 높은 자를 우선적으로 선임합니다.

  다. 공동수급표준협정서는 입찰마감일 전일(2025. 5. 15.(목) 18:00)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라 대표사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을 할 수 없습니다.

  마.대표사는 나라장터 웹송신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사.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대전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공고 제2024-2호) [별표1-4]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추정가격 2억원 미만)의 평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 순으로 적격심사한 결과 종합평점 95점 이상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본 입찰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대전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릅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 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처리 합니다.

  마. 선순위 입찰자가 적격통과점수에 미달된 경우 또는 적격심사서류를 소정의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는 등의 사유로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되는 경우 차순위자 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8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붙임1)를 입찰서와 함께 제출한 것으로 보니 관련규정을 숙지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입찰 유의사항

  가. 「공직자윤리법」을 위반하여 재취업 제한 대상자를 고용한 업체(이하 “위반업체”라 한다.)는 공사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2년간 참가 할 수 없으며, 낙찰 업체의 위반 업체 해당 여부를 도시철도 관련기관에 문서로 조회하여 위반업체로 확인될 경우 계약해지 및 부정당업체로 선정됩니다.

  나. 관련 서류 제출 시 위조·변조하여 제출한 업체는 우리 공사에서 시행하는 모든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유찰 시 재입찰 시각은 나라장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유찰 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특히 아래사항을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함)의 성명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서를 제출한 견적서 제출은 무효에 해당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공고문 3.의 사항을 충족하더라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등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판단에 대한 관련규정을 충족하지 못한 견적서 제출은 가. 의 견적서 제출 무효 중 하나에 해당될 수 있으니 관련규정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자격 없는 견적서 제출 대리인의 견적서 제출은 무효이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대전교통공사 안전계약특수조건, 기본제안요청서, 형식 및 사양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일 부터 10일이내에 계약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우리 공사가 정한 바에 따라 계약 이행보증을 하여야 하며, (붙임1)청렴계약이행서약서, (붙임2)퇴직자영입현황확인서, (붙임3)안전보건이행서약서, (붙임4)인권경영이행서약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대금청구 시 지역개발채권(대금청구액에서 부가세 제외 후 2.5%) 매입하여야 하며, 4대보험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우리 공사에서는 별도 연락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서류제출 통보,   낙찰통보 및 취소, 계약서 작성 및 계약체결통보 등에 관한 사항을 진행·처리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에 의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제해지 될 수 있으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공정거래위원회의 조사, 검찰고발 및 과징금 등 불이익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공고는 대전교통공사가 공고한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하며,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과업설명서 등 관련 : 경영관리팀(☎ 042-539-3115)

  ○ 입찰공고 및 계약 관련 : 재무회계팀(☎ 042-539-3133)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중소기업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공공구매론이란 ?

 공공기관과 납품 계약한 중소기업에 동 계약 사실을 근거로 납품에 필요한 생산 자금을 신용대출해주는 금융상품

대출금액 : 계약금액의 최대 80% 대출 가능(선금 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

  ※ 단, 신청기업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은행별 대출금리 및 대출기준 상이함

취급은행 : 기업은행, 산업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신청기간 및 방법 : 계약기간내 공공구매론 홈페이지(http://www.smpp.go.kr)에서 신청

문 의 처 :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 02-2656-9991, 042-712-5623, 5627 



2025.  5.  8.


대전교통공사 계약담당

(붙임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당 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경쟁』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여,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공기업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귀 공사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물품․용역․기타 등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하는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공사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귀 공사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부터 2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으며,

    ○ 담합에 따라 결정된 낙찰가격과 담합이 없었을 경우 형성 되었으리라고 인정되는 가격의 차액, 입찰이 유찰된 경우 입찰공고 및 현장설명회 개최 등 재입찰 절차에 따라 소요되는 각종 행정비용, 발주사업 기간의 연장이나 지연에 따라 발주처에 주는 직․간접적 손해, 기타 발주처가 입증하는 담합으로 인한 유․무형의 손해를 배상하도록 하겠습니다. (구체적인 손해액 산정이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에는 계약금액의 10%를 배상하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귀 공사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귀 공사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귀 공사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5.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회사 임직원 및 공급업자, 하청업자, 자회사 기타 주요 협력회사의 인권보호와 모든 업무영역에서 임직원 등의 인권을 존중하고 협력회사 등과 협조하여 인권 침해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으며, 인권을 침해하는 사실이 드러나게 되면 모든 책임을 감수하고 협력회사 선정 등을 재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본 서약 내용을 계약특수조건으로 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귀 공사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 공사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전자계약체결일 

                        계약 업체명 :               대표이사          (서명)

대전교통공사 사장 귀하

(붙임2)         






대전교통공사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 공고번호 :

  - 입찰건명 :


  1. 상기 입찰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대전교통공사 퇴직자(퇴직 후 3년 이내)

    영입 근무현황을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퇴직당시 직급

영입 인원수(명)

성  명

비  고

임  원

 

 

 

 

 

 

 

 

 

 

 

 

 

 

 

 

 2. 대전교통공사 퇴직사원에 대한 영입자가 있을 경우, 귀사의 방침을

   따르겠습니다.


  상기 입찰 및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의 사실과 다를 경우(축소, 누락포함) 심사대상자에서 제외,

  계약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확인서를 제출합니다.


전자계약체결일



                                

                   (전자계약 체결 시에는 계약서 첨부로서 위 사실을 확인함)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기재)

(붙임3)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


 

 

(     )는 공사와 계약함에 있어 안전과

보건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우리 회사는 관련 법규 및 공사의 안전규정을 준수한다.

 

 

2.

우리 회사는 작업시 적합한 보호구 또는 개인안전장구를

 

항상 착용한다.

 

 

3.

우리 회사는 작업 전/후 작업장은 항시 정리 정돈한다.

 

 

4.

우리 회사는 안전보건교육에 성실히 임한다.

 

 

5.

우리 회사는 사고 발생이나 급박한 위험이 있을시 작업을

 

중시하고 관리감독자에게 즉시 통보한다.

 

 

6.

우리 회사는 회사의 방역수칙과 올바른 손씻기 등 개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다.


전자계약체결일

 

회사명 :

 

 

대표 :

 

(서명)


대전교통공사 사장 귀하

(붙임 4)



  

인권경영 이행 서약서

 

당사는「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중시하는 인권경영」실천이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끌고 더 나아가 전 세계적으로 기업의 인권 보호 및 존중에 대한 실천이 요구됨을 깊이 인식하며 인권경영 이행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대전교통공사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ㆍ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UN 세계 인권 선언 등 인권에 대한 국제 기준 및 규범을 존중하고 지지하며 이를 저해하는 일체의 부당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 및 실행과정에서 인종, 장애, 종교, 성별, 지역, 학력, 사회적 신분 등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으며 상호 존중과 배려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여건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이를 위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3. 회사 임ㆍ직원이 이해 관계자의 인권을 존중하고 인권침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인권침해가 발생한 경우 대전교통공사가 모니터닝 하도록 협조하고 관련 사항을 신속히 처리를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인권경영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전자계약 체결일

 

※ 전자계약서에 응답 시 인권경영이행서약서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전자계약 서명

 

  대전교통공사 사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