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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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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2770-000 공고일시  2025/05/08 15:16
공고명 [긴급]2025 글로벌 미래학교 국제교류(미국, 일본) 공동수업 위탁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천안중앙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천안중앙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재윤(☎: 070-4600-818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0 11:30 개찰(입찰)일시 2025/05/22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6,217,000 원
   
배정예산
126,217,000 원
   
추정가격
114,74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천안중앙고등학교 공고 제2025-17호


[긴급]2025학년도 천안중앙고 글로벌 미래학교 국제교류    (미국, 일본) 공동수업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 ․ 가격 동시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내역

용역명

구분

기간

여행지

예정인원

기초금액

비고

2025학년도 천안중앙고 글로벌 미래학교 국제교류    (미국, 일본) 공동수업 위탁용역

미국 공동수업 학교 방문 및 교육문화 체험학습

2025.12. 6.(토)

~    12.13.(토)

(6박 8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 일원

▫15명

  - 학생 12명

  - 교직원 3명

 

금126,217,000원 

(부가가치세포함)

 

예정

인원

증감

가능

 

 

일본 자매학교 교류 및 교육문화 체험학습

2025. 7.24.(목)

~     7.27.(일)

(3박 4일)

일본 히로시마 및

교토・오사카 일대

▫27명

  - 학생 22명

  - 교직원 5명

 


   ※ 입찰자가 면제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 코로나19 등 전염병 및 천재지변(지진 등), 감독기관 지시, 학교자체의 계획 변경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시 용역계약 취소할 수 있음.

  나. 여행경비

용역명

구분

여행경비

2025학년도 천안중앙고 글로벌 미래학교 국제교류    (미국, 일본) 공동수업 위탁용역

미국 공동수업 학교 방문 및 교육문화 체험학습

왕복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모두 포함), 인솔직원 및 학생 호텔 숙식비(Saint Monica Preparatory에서 차량 3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4성급 이상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6박+조식 6식), 식비(중식 3식, 석식 6식, 1식 단가 $30/인 이상), 전세버스임차료(미국 현지 및 학교 ↔ 인천공항 간 이동, 주차료 및 통행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입장료 및 관람료, 섭외비, 현지가이드 비용, 여행자 보험(최대보상한도 2억원), 유심칩, ESTA 비자 대행료, 제세공과금, 알선수수료 등 문화체험학습에 소요되는 모든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일본 자매학교 교류 및 교육문화 체험학습

왕복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모두 포함), 인솔직원 및 학생 호텔 숙식비(4성급 이상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3박+조식 3식), 식비(조식 1식, 중식 3식, 석식 4식, 1식 단가 2500엔/인), 전세버스임차료(일본 현지 및 학교 ↔ 인천공항 간 이동, 주차료 및 통행료 등 일체 비용 포함), 교통비(신칸센), 입장료 및 관람료, 섭외비, 현지가이드 및 통역 비용, 여행자 보험(최대보상한도 2억원), 유심칩, 제세공과금, 알선수수료 등 문화체험학습에 소요되는 모든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다. 여행일정: “제안요청서” 참조

   - 여행코스는 학교에서 제시한 여행지를 모두 포함되게 게시하여야 함.


2.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규격 ․ 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함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하며, 규격입찰 80점이상의 업체만 가격개찰을 할 수 있음.

  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임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충청남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후 5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 참가 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의7내지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용역업체 선정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설명회 / 선정위원회 평가 ⇒ 적격업체 확정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평가점수 80점 미달자는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출기간: 2025. 5.16.(금) 9:00 ~ 5.20.(화) 11:30

    ※ 토․일요일, 국경일 및 평일 점심시간(12:00-13:00) 접수불가, 우편접수 불가

  나. 제출방법: 직접제출

    1)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하여 제출

    2) 대리인이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및 인장지참, 서류 미비시 접수불가  

  다. 제출장소: 천안중앙고등학교 행정실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미국, 일본 공동수업 학교방문•초청 및 교육문화 체험학습 위탁용역 제안서 9부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최근 3년 이내 충남교육청 산하기관에서의 국외여행 위탁 용역 실적증명서

       (금액 반드시 명기)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6)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 1부.

    7)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8) 인감도장(사용인감시 사용인감) 지참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10)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1)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2)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국세청 홈택스 발급)

    13)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7. 가격입찰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출기간:2025. 5.16.(금) 9:00 ~ 5.20.(화) 11:30

  나.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스템(G2B)로 송부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제안설명회:  2025. 5. 21.(15:40) 천안중앙고등학교 회의실

              - 학교사정에 의하여 일정 및 장소변동 가능- 변동시 별도 통보

  가. 제안서 설명은 20분 이내, 질의응답은 5분 이내로 한다.

  나. 제안설명에 참석하지 아니한 업체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한다.

  다. 제안설명은 참가업체의 직원이 해야 하며, 참석인원은 2인 이내로 제한한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22. 14:00, 천안중앙고등학교 입찰담당관 PC

  ※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음.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름.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함.


12. 청렴계약 이행 및 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충청남도교육청의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봄.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1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2항 및 같은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중 적격업체를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에서 고득점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라.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총액 및 학생, 인솔교직원 1인당 계약단가 산출근거를 제시하여야 함.


14. 기타사항

  ○ 용역 과업설명서 문의 담당부서, 담당자

     - 미국: 천안중앙고등학교 교무실 교사 이혜림 (☎070-4600-8107)

     - 일본: 천안중앙고등학교 교무실 교사 윤지은 (☎070-4600-8127)

  ○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행정실 이재윤 주무관이 계약 전담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 041-567-7910, Fax 041-551-4335 E-mail : c4336@cne.go.kr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 이용.

  나. 본 입찰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함.

  다.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천안중앙고등학교 행정실(☎041-567-7910)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5. 8.



천 안 중 앙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