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남도서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 61호
2025 서천교육지원청 중학생 국제교류 해외영어캠프 위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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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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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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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완수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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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금액 단위: 원)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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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서천교육지원청 중학생 해외영어캠프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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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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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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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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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 부터 2025. 8. 31. (연수기간: 2025. 8. 3. ~ 2025. 8. 15.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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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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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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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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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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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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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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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363,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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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36,3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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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상 경비 포함 사항, 용역 조건 등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관련 내용을 모두 파악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과업과 관련한 의문사항은 교육혁신팀 담당자(☎041-950-6091)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여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이면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 제출하여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 제안서는 서천교육지원청 교육과 교육혁신팀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해야 합니다. 둘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입찰
참가는 무효 처리됩니다.
○ 본 입찰은 총액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업종
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
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직접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8·9호에 따라 관련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
공고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05. 15.(목) 10:00~2025. 05. 19.(월) 10:00, 전자제출
- 접수장소: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 유의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나. 규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05. 15.(목) 10:00~2025. 05. 19.(월) 10:00, 방문제출
- 제출장소: 충청남도서천교육지원청 2층 교육과 교육혁신팀 장학사 이희정(041-950-6091)
※ 직접 제출(우편 등 제출 불가)
- 제출서류: 입찰 참가 신청서, 위탁용역 제안서, 법인등기부등본(사업자등록증), 여행업등록증,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포함), 기타 제안요청서에
기재된 서류 등(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고)
- 유의사항: 제안요청서에 기재된 제출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 제안서 평가 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전규격공개 후 제안요청서 내용이 일부 변동되었으니 반드시 확인 및
관련 내용을 모두 파악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일시: 2025. 05. 22.(목) 10:00, 서천교육지원청 2층 소회의실
-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 제안서 평가는 정량평가와 정성평가 점수의 합이 80점 이상이어야 적격업체로 선정함
라. 개찰장소: 충청남도서천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마. 개찰일시: 규격입찰서 평가 완료 후(2025. 05. 23. 예정)
※ 내부사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일시와 장소, 개찰일시는 변동될 수 있음
바. 본 용역의 가격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 시 유의사항
1) 입찰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나, 암호화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도록 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입찰서 제출 시 입력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 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나 수정이 불가합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4)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이 생길 경우 개찰 시각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
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
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며, 이 경우 입찰
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
(기술[규격]입찰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평가결과 80점 이상
인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추첨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입찰서 제출 시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충청남도서천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나. 계약업체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5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 시에 「안전ㆍ보건 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ㆍ보건 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 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 시
- 계약상대자로 선정되어 계약 체결 시, 1인당 단가를 기입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 완료 후, 부가가치세(10%) 과세대상인 알선수수료 금액을 포함한
용역경비 세부집행내역이 나타난 정산서와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는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ne.go.kr→충청남도교육청/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입찰공고(G2B)]에 게재됩니다.
라.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ne.go.kr → 충청남도교육청/전자민원·신고창구)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 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담당자는 행정과 신상희 주무관입니다.
본 건과 관련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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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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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041-950-6071, FAX: 041-953-8340, 전자우편: cnsce@cne.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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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용역 관련 사항 문의 담당부서, 담당자
- 충청남도서천교육지원청 교육과 교육혁신팀 장학사 이희정 (☎ 041-950-6091)
2025. 05. 08.
충청남도교육비특별회계서천교육지원청재무관
【붙임1】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
계약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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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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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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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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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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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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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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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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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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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B 전자계약서에 명기된 바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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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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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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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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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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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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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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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을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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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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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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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세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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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하며, 조세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하여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를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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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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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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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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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업체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겠습니다.
[ 안전 및 보건 관리 준수사항 ]
① 유해·위험요인을 확인하고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
②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보호장비를 지급하고, 작업장 정비를 통한 산재 예방조치 이행
③ 중대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한 대응체계를 구축하여 운영
④ 중대재해 발생 즉시 서천교육지원청에 보고하고 업체 책임하에 복구 조치 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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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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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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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이용·수집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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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2조』에 따라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자 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읽으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십시오.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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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ㆍ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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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ㆍ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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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명, 계약자명, 업체담당자(공사 현장소장, 공무팀장), 전화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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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관리를 위한 안내, 교육수요자 자체 청렴도 조사, 부패비리 문자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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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 다음연도부터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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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개인정보 수집ㆍ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계약관리를 위한 안내, 교육수요자 대상 자체 청렴도 조사, 부패비리 문자 안내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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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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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청렴서약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서천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하면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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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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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계약상대자: 대표 (인)
충청남도교육비특별회계서천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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