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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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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3263-001 공고일시  2025/05/08 15:50
공고명 2025학년도 천안불무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천안불무초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천안불무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태왕(☎: 041-621-08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9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6/02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2,589,200 원
   
배정예산
112,589,200 원
   
추정가격
102,353,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천안불무초등학교 공고 제2025-24호

2025학년도 천안불무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전자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2025학년도 천안불무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8.

천안불무초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우리학교 행정실(☎041-621-0800), 충청남도교육청 감사관(☎041-640-6750) 및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cne.go.kr) [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또는 청렴신문고(☎1398 또는 110)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사업명

2025학년도 천안불무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여행 기간

 2025. 9.  8.(월) ~ 2025. 9.  9.(화) (1박 2일, 6학급)

 2025. 9. 10.(수) ~ 2025. 9. 11.(목) (1박 2일, 7학급)

▪여행 장소

서울 일원

▪예상 인원

총366명(학생 350명, 인솔교직원 16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여행 일정

과업설명서 참고

▪기초 금액

금112,589,200원

   (부가가치세 및 부대경비 일체 포함)

- 기초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용역추정금액

- 부가가치세는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여행 코스

학교 제시안을 참고하여 2팀으로 코스 일정표를 작성

 ▪규격 및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5. 5.26.(월) 10:00 ~ 2025. 5. 29.(목) 14:00

 ▪규격(제안서) 제출 방법

※ 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평일 09:00~16:00 접수)

- 제안서 10부 제출

 ▪제안서 설명 및 평가

2025. 5. 30.(금) 15:00 천안불무초등학교 도서실(본동 2층)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6. 2.(월) 14:00 천안불무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자를 대상자로만하여 가격 입찰서를 개찰

  ※ 가격 입찰서의 개찰과정은 우리학교 또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1) 2단계 입찰입니다.(규격-가격 동시입찰)

    2) 규격 입찰(직접 제출), 가격 입찰(최저가 총액입찰, 전자 입찰), 지역제한 입찰(충청남도)

    3)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으며, 선급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견적)이 곤       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        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첵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도업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       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 충청남도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유지 되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기업·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등록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

     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라. 본 입찰(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

    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8․9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나. 가격 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를 제출한(또는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 예정인) 업

     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G2B) 홈

     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제안요청서 붙임 3 참조]

  나.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대리인 접수시

  다. 제안서 10부 [제안요청서 표지양식- 서식 1]

※ 제안서 작성 시 제안요청서 제안일반사항 및 서식7 반드시 참조

라. 신청기관 일반 현황[제안요청서 서식 2참조]

마. 수학여행 수행실적 1부[제안요청서 서식 3-1 참조]

바. 수학여행용역 실적증명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 3-2 참조]

사.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요청서 서식 4 참조]

아. 최근연도 경영상태[제안요청서 서식 5 참조]

자. 각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 6 참조]

차. 기타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4)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5) 위임장과(대표자가 아닌 경우 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인 날인으로 갈음) 재직증명서 1부

  6)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7)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9)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각 1부

  10) 수학여행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 계약 시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면,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확인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할 경우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가. 일시: 2025. 5. 30.(금) 15:00

  나. 장소: 천안불무초등학교 도서실(본동 2층)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내외) 후 질의응답(5분 내외)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가격 개찰 후 G2B 확인 요망(개별 통보는 하지 않음)

 바. 유의사항: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하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처리)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제7     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     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천안불무초등학교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     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     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수수료는 납부하지 않습니다.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     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규격입찰 심사에 합격한 업체(제안서 평가점수 85점 이상)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      은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가격 개찰

 1) 일시: 2025. 6.  2.(월) 14:00

 2) 장소: 천안불무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가. 낙찰자 통보 예정일: 가격개찰 완료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견적서제출)에 따른 입       찰서(가격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1) 용역 (전자)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용역 입찰유의서,용역 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특수조건, 과업설명      서, 특수조건

  2) 기타 G2B 공고 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외 제 첨부화일(제안요청서 등)

  3) 기타입찰에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학교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천안불무초등학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     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     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천안불무초등학교에 별도 제출하여  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     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     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 통지일로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기초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정보는 나라장터홈페이지(http://g2b.go.kr)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신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용역 제안요청서 등 설명서 문의 사항은 6학년 교사 이승우(☎041-567-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행정실 김태왕 주무관이 계약 전담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621-0800, Fax : 041-565-9976, E-mail : bulmucho41@cne.go.kr

라.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      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