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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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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3726-000 공고일시  2025/05/08 15:56
공고명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실습실 작업환경측정 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류지용(☎: 062-650-635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8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800,000 원
   
배정예산
10,800,000 원
   
추정가격
10,800,000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 사   업   명: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실습실 작업환경측정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 개 찰 일 시: 2025. 5. 14.(수) 11:00


  ▢ 수 요 기 관: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이 안내서는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장이 집행하는 수의계약에서 견적서 제출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규격 및 사업에 관한사항: 사업담당자(062-650-6200)

   - 계약: 계약담당자(062-650-6353)

 

 [유의사항]

 ▸ 본 건과 관련하여 공고서와 과업내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공고서가 우선 적용 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Ⅵ.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25-21호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실습실 작업환경측정 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광주광역시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그림입니다.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를 실시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실습실 작업환경측정 용역

용 역 내 역

붙임 “과업내역서” 참조

기 초 금 액

금10,800,000원(금일천팔십만원)

※ 부가세 면세 사업으로 면세 금액으로 견적제출

견 적 방 법

전자견적[지역제한(광주광역시), 총액견적]

견적 접수개시

2025. 5. 8.(목) 17:00

견적 접수마감

2025. 5. 14.(수) 10:00

개 찰 일 시

2025. 5. 14.(수) 11:00

개 찰 장 소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과 업 기 한

계약일로부터 2025. 12. 31.(수) 까지


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견적(총액)입니다.

  나. 소액수의(총액)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다. 광주광역시 지역제한(지사 투찰 허용)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입니다.

  마.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 요건을 갖추고, 견적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견적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나라장터(G2B)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또는 입찰참여 지사의 소재지광주광역시에 둔 업체여야 합니다.(지사투찰 허용)

나. 「산업안전보건법」 제126조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작업환경측정기관(업종코드: 5611)을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산업안전보건법 시행규칙」제191조의 자격요건을 가진자로 구성된 고용노동부 지정측정기관평가에서 A등급 이상을 받은 기관이어야 합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방식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부정당업체 제재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업체는 본 견적 공고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사.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25. 5. 8.(목) 17:00 ~ 2025. 5. 14.(수) 10:00

  다.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 면세 사업으로 면세 금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수의계약 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과업내용서 등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다. 견적 제출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

      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대표자, 상호)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 됩니다.


9. 개찰

  가. 2025. 5. 14.(수) 11:00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다. 재입찰 여부: 재입찰 허용, 재입찰 시 예비가격 신규 작성

     ※매 재입찰 후 2시간이 지나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용요령(별표1)]에 따른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용요령(별지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작성

     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고, 복수

     예비가격 작성은 나라장터 예가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라. 계약상대자가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

     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라도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하였을 때 차 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11.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2. 계약의 체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

  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전까지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고,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

  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됩니다. 


13.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공고 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자용이용약관및 기타 견적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틱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라. 과업내역 및 내용 등에 대해서는 교무실 사업담당자(☎062-650-6200), 견적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행정실 계약담당자(☎062-650-6353),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이 공고는 채권 양도양수 금지 특약이 적용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니 입찰 참가자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5월   8일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