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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3006-000 공고일시  2025/05/08 16:14
공고명 2025년 청주시시설관리공단 직원 단체상해보험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충북 청주시 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충북 청주시 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김태식(☎: 043-270-85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1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4,329,360 원
   
배정예산
84,329,360 원
   
추정가격
84,329,36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청주시시설관리공단 제2025-065호


2025년 청주시시설관리공단 직원 단체상해보험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견적제출”을 편의상“입찰”로 표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년 청주시시설관리공단 직원 단체상해보험              

 나. 세부품명 및 수량 : 보험관련 용역 1식(입찰조건 및 유의서 참조)

   - 보험의 종류 : 생명·상해보험, 암·특정질병진단, 의료비 보장보험

   - 보험계약기간 : 2025. 5. 19. 00:00 ~ 2026. 5. 18. 24:00(12개월)

   - 가입대상 : 임·직원 등 404명

   - 보험계약사항(보장내용) : 붙임의 입찰조건 및 유의서에 따름

 다. 기초금액 :84,329,360원(면세)

 라.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5. 9.(금) 10:00 ~ 2025. 5. 15.(목) 10:00

보험가입 인원수는 변동될 수 있으며, 인원변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보험료는 차후 정산

공동수급 협정서는 반드시 (G2B)시스템을 이용하여 2025. 5. 14.(수) 18:00까지 제출

    (공고문 5. 공동계약의 다 참고)


2. 개찰 및 장소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 5. 15.(목) 11:00

 나. 개찰장소 : 청주시시설관리공단 경영기획부 입찰집행관 PC

       

3. 입찰 및 계약방법

본 용역은 전자입찰, 제한적 최저가 낙찰, 총액입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4. 입찰 참가자격

입찰참가자는 아래의 모든 사항을 갖추어야 합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이     라함)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      추고, 지방계약법 제31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공고일 현재 생명보험업(생명보험)(업종코드:3823) 또는        손해보험업(기타보험)(업종코드:3833)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며,     ⌜보험업법⌟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 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본사에 한함. 단,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의 국내지점 포함)

나. 공고일 현재 보험금 지급여력비율이 100% 이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업체에 대하여는 입찰참가를 제한합니다.

   (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통과(안)을 입찰마감일 전일 18:00시 까지 제출해야 함)

   ※ 제출처: kts@cjsisul.or.kr(☎043-270-8552), 제출 후 반드시 유선확인 요망

라.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      의 3(중소기업자와의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5. 공동계약(필요시)

가. 공동이행방식 또는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도급이 가능합니다.

나. 공동수급 대표사는 출자비율 또는 분담비율이 높은 업체로, 공동도급 업체

    각각의 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이어야 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

    율은 5% 이상이며, 5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 다만, 분담이행방식에는 최소지분율을 적용하지 않음

다. 공동수급 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하여

   2025. 5. 14.(수) 18:00까지 제출하여야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제9조의 규정에 따라 대표자와 공동수급 구성원이 각각제

    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 하여야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

    입찰로 간주하며, 추후에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불가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 파산, 해지,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도급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바.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이하“집행기준”이라함)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의합니다.

보험료 지급 등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모든 행정․재정․법률상 책임은

   대표보험사가 책임진다.】 단, 대표보험사가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파산,

   해산, 부도 등)는 컨소시엄에 참가한 잔존 보험사에서 연대하여 책임진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소액수의견적에 대해서는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 투찰로 인해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종종 발생되오니 가급적 마감 1~2일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 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시스템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라.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공단에서는 별도 통보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재입찰을 실시〔공고문 2. 개찰일부터 실시될 예정이오니 (최초)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등 확인 요망〕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      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      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격 입찰자로 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며, 부정   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76조에 의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용역과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 (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 현장설명

 본 단체보험 안내공고의 현장설명은 입찰조건 및 유의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 준수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계약체결

낙찰자는 개찰완료 후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

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낙찰업체 제출서류

  - 입찰참가자격 관련 서류(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있는 경우 공동수급체 모두)

  - 지급여력비율(100%이상) 관련자료

  - 공동수급협정서(공동수급체가 구성되어 있는 경우, 출자비율 명시)

  - 보험약관, 감독관청 접수증 사본

  - 선택안별 보험료 산출내역서 

  - 기타 공단이 요구하는 서류 등


1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       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       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       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과업지서서,「집행기준」,「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지방계약법」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낙찰자 선정      통보 이전에 수요기관(발주기관)의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본 입찰을      취소할 수 있고 입찰자는 이 조치에 대해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마. 계약 시 최종낙찰자는 계약금액(부가세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지역

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사. 보험 관련 문의사항은 우리 공단 경영기획부(☎043-270-7338)로,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 공단 경영기획부(☎043-270-855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  5. 8.


청 주 시 시 설 관 리 공 단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