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북구 공고 제2025-866호
수의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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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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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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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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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내공원 시설물 정비공사
건설폐기물 운반 및 처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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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콘크리트 804.410ton,
혼합폐기물 0.118ton
운반 및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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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6,174,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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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70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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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기간 및 개찰
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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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09. (금)~ 2025. 05. 15.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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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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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13. (화) 10:00 ~ 2025. 05. 15. (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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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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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15. (목) 11:00 (우리구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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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참가자격과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6728) 및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업종코드:1253) 허가를 모두 받은 업체
※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체(수집·운반업 허가기준 장비 충족)는 투찰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 제출 참여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견적제출자 중에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격 견적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나라장터 자동시스템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5.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우리구에서 비치하는 서식으로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6.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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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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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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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본 견적제출에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전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조치 능력 및 기술을 평가하기 위한 안전보건관리 활동계획서 및 평가증빙자료를 사업(감독)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기타사항
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참고)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이행요청서, 조달청 전자입찰안내 등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 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내용 중 견적제출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구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견적제출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낙찰자 결정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에 관한 사항 : 북구청 공원녹지과 공원팀 ☎ 665-2862
○ 입찰에 관한 사항 : 북구청 재무과 계약팀 ☎ 665-4464
2025. 5. 9.
대구광역시 북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