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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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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5530-000 공고일시  2025/05/09 12:18
공고명 동국대학교 경주병원 리모델링 폐기물처리 용역
공고기관 동국대학교의료원(경주) 수요기관 동국대학교의료원(경주)
공고담당자 손기원(☎: 054-770-81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9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1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4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14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9,622,000 원
   
배정예산
79,622,000 원
   
추정가격
72,38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국대학교병원(경주) 공고 제2025-105호


동국대학교 경주병원 리모델링 폐기물처리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동국대학교 경주병원 리모델링 폐기물 처리 용역

  나.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20일 이내(2025년 9월 30일까지)

  다. 용역내용 : 내역서 참고

  라. 용역위치 : 경상북도 경주시 동대로 87(석장동 1090-1번지)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 제한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전자입찰

  바. 공고기간 : 2025. 05. 09.(금) 13:00 ~ 2025. 05. 14.(수) 17:00

  사. 추정금액 : 금79,622,000 원(금칠천구백육십이만이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기초금액(원)

추정가격(원)

부가가치세(원)

79,622,000 

72,383,636 

7,238,364 

  아.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05. 09.(금) 13:00 ~ 2025. 05. 14.(수) 17:00

  자.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05. 14.(수) 18:00, 입찰집행관 PC


2. 입찰 및 방법

  가. 본 용역은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행정안전부장관이 지정 ․ 고시한 정보처리장치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과 다음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 공고일 전날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서 제출 안내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주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 기준「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단,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체로서 「동법 시행규칙」별표2의  “스스로 수집 운반하고자 하는 경우” 의 장비기준을 충족하는 업체는 단독 입찰이 가능합니다.

      ※ 단, 건설폐기물에 대한 수집·운반업 허가만 받은 업체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를 대표사로 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 방식으로 입찰참가 가능하고, 중복결성하여 참여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여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전자견적서 제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 대표사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이어야 하며, 나라장터시스템의 ‘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및 승인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는「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가 선정됩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입찰공고 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계약사무처리요령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다.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어 재입찰된 경우에는 당일 16:00까지(별도통보 없음, 투찰자 확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

  바. 견적제출 참가 신청자는 견적제출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견적제출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용역 관련 문의 : 시설관리팀장 강이일 (054-770-8117)

    2) 입찰에 관한 문의 : 물류팀장 손기원 (054-770-8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