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격심사낙찰제)
1. 용 역 명 : 한국발전인재개발원 임원 전용차량 리스계약
2. 용역개요
가. 추정금액 : ₩59,940,000-(부가가치세 포함)
나. 추정가격 : ₩54,490,909-(부가가치세 별도)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 ₩59,940,000-(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기간 : 챠량출고일로부터 36개월
마. 용역내용 : 별첨 계약특수조건 참조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지정되지 아니한 자
다.「여신전문금융업법」제3조에 의한 시설대여업 등록자
주) 위 각항 모두를 충족하는 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 승인이 되며,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내용설명 : 생략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6조제2항에 의거)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
나. 입찰참가신청 시작일시 : 전자입찰시스템 일시 참조
다.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 전자입찰시스템 일시 참조
라. 한전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신청이 가능하며, 미등록업체는 전자 입찰홈페이지의 이용 자동등록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공급가액×1.1)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된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의 “업무지원”에서 확인바랍니다.
마. 입찰 시작일시 : 전자입찰시스템 일시 참조
바. 입찰 마감일시 : 전자입찰시스템 일시 참조
사.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투찰 마감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적격심사낙찰제
가. 예정가격〔예비가격기초금액의 ±2%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르게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이하 낙찰하한율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 용역 적격심사 기준에 의거 적격하다고 인정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하한율(적격률) : 84.245%
나. 본건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붙임 적격심사기준 별표 8 : 임대차 적격심사 심사항목 및 배점한도>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 국가계약법 시행령 개정으로 입찰보증금 한도 한시적 인하( ~ '25.06.30.)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천분의 25이상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현금 또는 동시행령 제37조 제2항의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지급각서로 대체 가능)
나. 입찰참가 신청시 해당 화면에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추후에라도 입찰보증금 납부대상 업체가 입찰보증금을 납부 또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지 아니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무효로 처리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9.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대전광역시 서구 구봉산북로94번길 77, 한국발전인재개발원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11. 입찰참가 신청서류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입찰참가신청서(SRM입찰신청으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체 가능)
다. 시설대여업 등록증 사본 1부(입찰참가시 온라인 첨부)
12.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계약특수조건, 적격심사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본 공고문의 내용은 인터넷(주소 "http://srm.kepco.net")으로 볼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 기업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또는 미등록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또는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복구지연과 등록지연등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은 전자입찰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고합니다.
바. 문의전화
○ 용역 관련 : 기획경영실 인사노무파트 이주형 대리(☎042-281-4571)
○ 입찰 관련 : 미래전략팀 이진평 대리(☎042-281-4552)
○ Fax : ☎042-281-4501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5월 일
한 국 발 전 인 재 개 발 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