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품천중학교 공고 제2025- 호
2025학년도 지품천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견적 제출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
지품천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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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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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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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 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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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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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지품천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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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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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09.(금) 14:00 ~ 2025. 5. 15.(목)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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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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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5.(목) 15: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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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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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8. 18.(월) ~ 2024. 08. 21.(목) (4일) / 울릉도 독도 일원
※ 구체적인 일정은 과업설명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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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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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60명(학생 50명, 인솔교사 10명)
※ 참가인원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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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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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3,195,000원(금사천삼백일십구만오천원) (부가세 포함)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액금액이 조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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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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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초금액 포함내역: 학생 50명, 인솔교사 10명의 왕복 항공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 경비 포함), 차량비(주차비, 통행료,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숙박비, 식비, 입장료(체험비), 여행자보험료, 가이드·안전요원비, 알선수수료, 약품비, 부가가치세 등 기타 경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
2.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소요되지 않은 경비[입장료(관람료) 등]는 사후 정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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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 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가.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수의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총액견적입니다.
다. 지역제한(경상북도 김천시) 대상 견적입니다.
라.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 불허,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견적입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중 하나 이상으로 등록한 자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자는 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김천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지사·지점 투찰 불허)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마친 사람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2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본 공고내용과 붙임의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2025. 5. 09.(금) 14:00 ~ 2025. 5. 15.(목) 14: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15.(목) 15:00 지품천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및 학교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입니다.
개찰결과 유찰 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의거 1회에 한하여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시 예비가격은 신규 생성합니다. 재입찰에 참여 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가.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에 따른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상대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 제출)
마.견적제출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위의 3항 견적제출 참가자격 요건에 충족하지 않거나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 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과업내용서 및 용역계약특수조건, 기타 관계 규정에 따르며, 견적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 학생 증감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됩니다.
다. 기타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054-433-97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견적 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신고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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