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드CC 세탁물 위탁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아시아드CC 세탁물 위탁용역
나. 위 치 :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읍 차양길 26 아시아드컨트리클럽(주)
다. 계약기간 : 2025년 06월 01일부터 2026년 05월 31일까지(1년)
라.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마. 입찰방식 :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 ※ 공동계약 불가
바. 낙찰자 결정방식 : 예정가격이하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 (낙찰하한율 88%)
※ 1. 총액으로 입찰하나 낙찰률에 계약단가를 반영하여 산정하고 실제 세탁물 수량에 따라 대금을 지급함
2. 계약단가 = 기초단가 × 낙찰률(%)
사. 수거 및 납품일시 : 매일 08:30 ~ 09:30 (주말 및 공휴일 포함 / 휴장일 사전 안내)
아. 기초금액 : 53,592,000원(부가세포함)
(추정가격 48,720,000원 / 부가세 4,872,000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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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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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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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품타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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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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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락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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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락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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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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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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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00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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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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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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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0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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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000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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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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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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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500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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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500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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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00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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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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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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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04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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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7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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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7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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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9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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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12,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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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592,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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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024년 05월 ~ 2025년 04월(1년)까지 사용수량을 반영하여 예상수량 산출
2. 예상수량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2. 견적서 접수 및 개찰
견 적 서 접 수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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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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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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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09.(금) 14:00 ~
2025. 05.14.(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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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14.(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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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드CC 구매계약담당자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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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소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1시간전에는 투찰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마. 전산장애 발생 또는 구매계약 담당자PC의 장애가 발생할 경우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나. 나라장터(G2B)에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따라 세탁업 (업종코드 : 5224)으로 둥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의한 추정가격 1억 원 미만의 물품 또는 용역을 조달하는 계약의 경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 계약상대자를 제한합니다.
※ 위‘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s://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 있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부산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회
현장설명회는 생략하고 서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보증금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는 공개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 입찰자부터 수의계약 배제사유 해당여부를 확인 후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2명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며,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천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 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해당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및 인권보호 이행 서약서 등 제출
가. 아시아드컨트리클럽에서는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와『아시아드컨트리클럽(주)
협력회사 윤리강령』을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나. 계약 체결 시 낙찰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①청렴계약이행서약서, ②인권보호 이행 서약서, ③아시아드컨트리클럽(주) 협력회사 윤리강령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한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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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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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나. 본 공고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가’항의 내용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계약 시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일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다.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일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라. 세탁업 영업신고증 1부
마.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수의계약 각서 및 배제사유 1부
아.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카. 인권보호 이행 서약서 1부
타. 협력회사 윤리강령 준수 서약서 1부
11. 기타 유의사항
가. 전자견적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운영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문의처 : 아시아드컨트리클럽 총무팀 (051-720-6015)
붙임 : 1. 과업지시서 1부
2.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3. 계약 시 제출서류 각 1부. 끝.
2025. 05. 09.
아시아드컨트리클럽주식회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