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4.
국 립 순 천 대 학 교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스쿨]
제1장 사업개요 및 대행업체 제안 필수조건 1
제2장 입찰 방법 및 참가자격 7
제3장 용역 업체선정 심사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8
제4장 협상 및 계약체결 11
제5장 제안서 작성 및 제출 12
제6장 입찰 참가등록 관련 제출서류 14
별지 제출서류 양식 16
1. 사업 개요
◦ 과업명: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 스쿨 새내기 적응 프로그램 캠프 용역
◦ 추정금액: 금95,806,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기간: 2025. 5. 26.(월) ~ 5. 28.(수) [2박3일]
- A조: 사회과학분야(약300명) 2025. 5. 26.(월) ~ 5. 27.(화) [1박2일]
- B조: 인문예체능분야(약300명) 2025. 5. 27.(화) ~ 5. 28.(수) [1박2일]
◦ 참가인원: 약600명(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2. 사업 목적
◦ 무전공 신입생들의 1박 2일(A·B조 각각)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실질적인 네트워크 기회의 장 및 융합적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소속감 및 친밀감을 제공하고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고자 함
◦ 무전공 신입생들의 소속감과 연대감을 강화하고 교수와 선배, 동기간 소통 강화
3. 계약 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4. 과업 주요내용
◦ 과업 일정에 필요한 교통편, 숙박, 식사 등 일체 준비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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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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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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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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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7.(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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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8.(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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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리조트
[3성(급)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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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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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명(사회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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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명(인문·예체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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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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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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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탕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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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뷔페 호텔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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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뷔페 호텔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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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탕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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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뷔페 호텔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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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뷔페 호텔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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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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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생수 2개 제공,
-4인기준 치킨 1마리 제공(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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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생수 2개 제공,
-4인기준 치킨 1마리 제공(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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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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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300명 수용가능 공간 1실
(또는 150명이상 2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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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300명 수용가능 공간 1실
(또는 150명이상 2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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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300명 수용가능 공간 1실
(또는 150명이상 2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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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7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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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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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과학 300명)
09:00~10:30: 국립순천대→호텔리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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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예체능 300명)
09:00~10:30: 국립순천대→호텔리조트
(사회과학 300명)
10:30~12:00: 호텔리조트→국립순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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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예체능 300명)
10:30~12:00:
호텔리조트→국립순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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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
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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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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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26.(월) ~ 5. 27.(화) 약 300명
5. 27.(화) ~ 5. 28.(수) 약 3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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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 세부내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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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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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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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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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리조트) 등급이 3성(급) 이상(또는 이에 준하는 호텔(리조트))이여야 함
- 전라남도 내 소재하고, 국립순천대로부터 편도 70Km 이내여야 함
- 참가인원 A조(약300명), B조(약300명)를 위 용역기간에 1개의 호텔에서 각각 1박씩 숙박할 수 있는 객실 확보(인원 구분에 따른 방 종류 및 객실별 적정 인원 배정 제시)
- 용이한 통제를 위해 하나의 동(건물) 안에 모든 객실 배정
- 방 배정 인원수를 고려하여 침구류가 부족하지 않도록 구비
- 숙소 내 문제 발생 시 즉시 조치 가능한 시설이어야 하며, 방안이 마련되어 있어야 함
- 안전점검을 필한 시설이어야 하며, 관련 법규 준수(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안전진단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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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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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형 버스 45인승 7대(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유류비, 주차비, 톨비,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되며, 정기검사필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여야 함(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 통보서를
제출하여야 함
- 1일차(5.26.월)
· 09:00~10:30 (사회과학 약300명) 국립순천대→호텔(또는 리조트) 이동
- 2일차(5.27.화)
· 09:00~10:30 (인문예체능 약300명) 국립순천대→호텔(또는 리조트) 이동
· 10:30~12:00 (사회과학 약300명) 호텔(또는 리조트)→국립순천대 이동
- 3일차(5.28.수)
· 10:30~12:00 (인문예체능 약300명) 호텔(또는 리조트)→국립순천대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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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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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공횟수: 총 6식
·조식 뷔페(조식): 2식
·중식(탕종류-갈비탕 등): 2식
·석식 뷔페(애슐리급): 2식
- 구체적인 메뉴에 관해서는 진행 부서와 사전 협의를 통해 확정
- 안전점검을 필한 시설이어야 하며, 관련 법규 준수(화재보험, 안전진단, 식품위생 등)
- 식사량은 전 연수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연수생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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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강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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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약 3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대강당(연회장) 1실(용역기간내 오후 및 저녁 사용) 또는 150명 이상 수용가능한 대강당 2실
- 강의장(연회장) 내 시청각 장비 및 인터넷 설치: 스크린, 음향시설, 무선마이크 등 포함
- 대강당에 적합한 물리적 환경 구성(책상, 의자, 빔 프로젝터 등 물품 제공 포함)
- 기술 및 제반 행정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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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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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관리 및 사고 대책 수립·시행 및 여행자 보험 가입(참가자 전체 인원), 행사 안전 보험 가입
- 집단연수 운영 안전 확보 매뉴얼 등 집단연수와 관련된 각종 정부 규정, 지침 및 본교가 제공하는 안전 지침 등을 절처하게 준수해야 함
-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숙소 데스크에 전담 인력이 상주해야 함
- 야간 출입 통로 및 입구 통제
- 기타 안전관리에 관련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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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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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박3일 행사 진행에 필요한 전담 인력 배정 후 상황 총괄 관리
- 숙소와 각 시설(식당, 대강당) 사이의 동선이 최소화되도록 제안
- 행사중 각 저녁 방별 생수 제공
- 대강당 현수막 제작 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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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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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 치료비 1천만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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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 일정에 따라 실제 사용 인원은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세부일정표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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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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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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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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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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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리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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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과학분야-약300명>
■ 09:00 국립순천대학교에서 사회과학분야 인원 출발
■ 10:30 호텔리조트 도착 및 방 배정
■ 11:00 오전 프로그램 운영 : 자체 프로그램
■ 12:30 중식
■ 13:30 오후 프로그램 1부 운영 : 자체 프로그램
■ 15:00 오후 프로그램 2부 운영 : 자체 프로그램
■ 18:00 석식
■ 19:00 저녁 프로그램 1부 운영 : 자체 프로그램
■ 20:00 저녁 프로그램 2부 운영 : 자체 프로그램
■ 22:30 휴식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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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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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리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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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과학분야-약300명>
■ 08:00 조식
■ 09:30 ~ 11:00 자체 프로그램 운영
■ 11:00 ~ 12:30 연수 종료(호텔리조트→국립순천대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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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예체능분야-약300명>
■ 09:00 국립순천대학교에서 인문·예체능분야 인원 출발
■ 10:30 호텔 리조트 도착 및 방 배정
■ 11:00 오전 자체 프로그램 운영
■ 12:30 중식
■ 13:30 오후 자체 프로그램 1부 운영
■ 15:00 오후 자체 프로그램 2부 운영
■ 18:00 석식
■ 19:00 저녁 자체 프로그램 1부 운영
■ 20:00 저녁 자체 프로그램 2부 운영
■ 22:30 휴식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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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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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리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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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예체능분야-약300명>
■ 08:00 조식
■ 09:30 자체 프로그램 운영
■ 11:00 프로그램 종료 및 인문예체능분야 순천대로 이동
■ 12:30 국립순천대학교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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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시설제공
◦ 숙소는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으며, 호텔(리조트)의 등급은 3성급 이상(또는 이와 준하는)으로 충분한 객실을 확보하여야 한다.
◦ 참석 인원의 이동 및 연수 시 불편함이 없는 장소이어야 한다.
◦ 시설(장소)은 반드시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 안전 검검 결과 또는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 등 안전 점검 결과를 확보해야 한다.
◦ 시설은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해당 장소를 사전에 철저히 점검하며 시설 등의 중요한 사항은 반드시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한다.
◦ 계약업체는 당일[2025. 5. 26.] 11시부터 시설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연수 진행에 필요한 모든 준비를 마친다.
◦ 프로그램 진행 중 행사 참석자의 불편 사항이나 건의 사항이 있을 경우 빠르고 유연하게 대처하고 그 내용을 담당자에게 보고한다.
5. 식사조건
◦ 2박 3일 행사 진행에 필요한 전담 인력(담당자) 배정 후 상황을 관리한다.
◦ 원활한 숙박을 위하여 데스크에 보조 인력이 항시 대기한다.
6. 안전관리 및 사고책임
◦ 숙박 중 안전사고 등이 발생되지 않도록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 각종 긴급 상황이 발생한 경우 신속하고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야 한다.
◦ 숙소 및 교통 등 교육부 안전 매뉴얼에 따라 학교에서 정하는 제반 서류를 제출하여 한다.
◦ 성희롱, 성폭력 예방 및 기타 학생 안전 대책을 수립 운영하여야 한다.
◦ 현지 기관(병원, 관공서 등)과 협조체계를 구축하여야 한다.
◦ 식중동 예방 최우선 및 사전 점검 필요
7. 용역 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 대가 지급은 행사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초금액에는 일정에 따른 숙박, 식대, 프로그램 등 본 과업설명서 상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비용을 포함한다.
◦ 최종 용역 경비의 정산은 당초 계약인원을 초과하거나 감소한 경우, 그 인원에 비례하여 가감하여 정산처리 한다.
◦ 계약 범위 내 발생되는 추가 경비는 요구할 수 없다.
8. 기타 사항
◦ 업체에서는 행사의 숙박, 식사제공, 프로그램 진행 등 전반적인 사항을 업무 담당자와 긴밀히 협조하여야 한다.
◦ 본 설명서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는 국립순천대학교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 스쿨장의 의견에 따른다.
◦ 계약업체는 연수에 필요한 예약, 안내 및 알선, 숙박, 식사 제공 및 교통 등 제반 사항을 인솔 교직원과 긴밀히 협의하여 확정된 세부 일정표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9. 책임
◦ 계약을 이행함에 있어 연수 참석자 및 인솔자에게 계약업체에서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계약업체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한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ᆞ형사상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 계약업체는 연수가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제반경비는 계약업체가 부담한다.
◦ 계약업체는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또는 연수 도중이나 연수 종료 후에 증빙서류 제출 내용 등 계약 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국고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 배상 등 민ᆞ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임
◦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에 우리대학교에서 발주한 계약의 계약대상자로서 계약 체결 이후 완료까지 계약불이행 또는 지체 등 각종 문제로 부과금을 납부한 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또는 국내여행업(1263)을 등록하고 전라남도 또는 광주광역시에 사업장을 소재한 사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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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장-용역 업체선정 심사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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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평가방법 및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평가방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538호『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등 관련기준을 준용하되 기술능력평가는 국립순천대학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
2. 평가기준
가. 기술능력평가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 80점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기술능력(80%) 및 가격(20%) 평가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함(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하며, 고득점 순으협상적격자 선정)
나. 기술능력평가는 내외부 전문가(5인이상)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함
다. 기술능력평가의 정량적 평가는 계약담당자가 평가기준에 의거 평가하고, 정성적 평가는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함
라. 제안서 평가 결과 입찰자별로 평가위원의 평가점수 중 최저와 최고점수를 제외(최저 또는 최고 점수가 2개 이상일 때는 이중 하나만 제외)한 후 나머지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하여 최종 평가점수를 부여함(단, 평가점수가 소수점 이하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마.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와 제안사가 1개 이하일 경우에는 재공고 실시(재공고 결과 동일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의계약 체결)
바.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수요기관에서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다만, 별도 공지 없이 서면 평가할 수도 있으니 평가관련 사항은 반드시 수요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제안서 평가기준
구 분
|
평가항목
|
세부사항
|
배점기준
|
배점
한도
|
등급
|
배점
|
계
|
|
|
|
|
100
|
기
술
능
력
평
가
(80)
|
정
량
적
평
가
분
야
(20)
|
수행실적
|
◦ 최근 3년간 수행실적
(단일 건 기준액 3천만원 이상 계약 건)
|
1) 4건 이상
2) 3건
3) 2건 이하
|
10
9
8
|
10
|
재무구조
경영상태
|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
|
(아래 ‘경영상태 평가 세부기준’ 참조)
|
10
9.5
9
7
|
10
|
정
성
적
평
가
분
야
(60)
|
숙식 장소의 적합성
|
◦ 숙박시설의 등급과 시설수준, 대처, 해결방안 등
◦ 숙박 장소의 적합성 및 위치, 입지 조건
◦ 행사장 조성 및 공간 활용 등
◦ 객실 및 대강당 배치도, 식단 메뉴의 적합성
◦ 시설 각종 보험 가입 확인 및 위생 검사 등 여부(계획)
|
-
|
25
22
19
16
|
25
|
이동의
적합성
|
◦ 이동수단의 안전성 등 교통 수단의 적정성
|
-
|
15
14
13
|
15
|
인력 및 조직
|
◦ 연혁, 주요사업
◦ 조직구성 및 인력현황
|
-
|
10
9
8
|
10
|
안전관리 및 비상대책
|
◦ 보안, 안전, 보건 관리 방안
◦ 비상상황, 응급환자 발생 시 구체적 대비 방안
|
-
|
10
9
8
|
10
|
가격평가
(20)
|
입찰가격
평가분야
|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538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평가
|
-
|
|
20
|
수행실적 평가기준
평가대상
|
평가방법
|
평점
|
수행실적 건수*
|
A. 4건 이상
|
10
|
B. 3건
|
9
|
C. 2건 이하
|
8
|
* 수행실적 건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립순천대학교 행사내용과 유사한 성격의 단일 사업(예, 수학여행, 연수 등)으로 3천만원 이상(부가세 포함)의 실적 건수(제3자에 대한 일괄 재용역은 불가, 완료실적만 인정, 공동도급의 경우 인정 안함)
[주]
1. 수행실적은 ‘2.’에 따라 제출된 실적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2. 수행실적은 [별지2] 에 따라 수행실적증명원 등을 제출하여야 한다.
가.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기획재정부가 지정하는 공공기관, 지방공기업법령을 적용받는 기관(지방공기업법 제2조)이 발급한 수행실적증명원
나. 위 ‘가’호에서 정한 이외의 기관 또는 민간이 발주한 경우 발주기관이 발급한 수행실적증명원, 발주자의 인감증명서(필요 시 사용인감계 포함), 계약서, 세금계산서(필요 시 거래명세표 포함)를 첨부하여야 하며, 수행실적증명원은 해당 인감(필요 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다. 이행실적에 대한 입증책임은 입찰참가업체가 부담하며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여 실적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을 인정하지 아니함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기준
신용평가등급
|
평점
|
회사채
|
기업어음
|
기업신용 평가등급
|
A+, A0, A-,
BBB+, BBB0
|
A2+, A20, A2-,
A3+, A30
|
A+, A0, A-,
BBB+, BBB0
|
배점의 100%
|
BBB-, BB+, BB0, BB-
|
A3-, B+, B0
|
BBB-, BB+, BB0, BB-
|
“ 95%
|
B+, B0, B-
|
B+, B0, B-
|
B+, B0, B-
|
“ 90%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
“ 70%
|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 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조회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나,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 가격 평가기준[20점]
가격심사 점수: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름
1. 협상범위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일정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 등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2. 협상 및 계약절차
가. 최종 종합평가 결과 고득점 순 1위 업체부터 고득점 순으로 협상 실시하고 협상 기간 내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 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함
나. 선 순위자와의 협상 불성립 시 동일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실시함
다. 협상대상자와 협상완료 후 계약 체결함
라. 평가위원회에서 추가 제안사항 및 협상 중 추가 사항은 대표자 직인 날인한 추가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함
3. 제안 관련 문의처
문 의 처
|
담당업무
|
성명
|
전화번호
|
캠프 진행 관련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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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은아
|
061-750-3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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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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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재홍
|
061-750-3403
|
1. 제안서 작성지침
가. 제안서 주요내용
제안서 평가기준(정성적 평가분야) 순서에 따라 기재하되 추가 또는 일부 수정할 사항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핵심적인 사항이 누락되지 않는 한도에서 목차를 변경 작성 가능함
나. 제안서의 인쇄, 제본은 다음을 기준으로 작성하여야 함
1) 용지선택 : 백상지 A4크기(210×296mm), 세로작성
2) 인쇄 및 제본 : 인쇄는 컬러 및 흑백 혼용
3) 글씨모양 : 한글, 파워포인트, PDF
※ 표지는 반드시 붙임 [공통서식]에 의거 작성
4) 제안서 작성분량
-별지 1~4 : 업체 일반현황, 실적증빙 등 : 페이지수 제한 없음
-별지 5 : 단면 20페이지 이내
-별지 6~12 : 페이지수 제한 없음
※ 반드시 쪽수 표시
5) 제안서의 표기는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로, 단위는 미터법, 금액은 원
6) 제안서는 7부와 제안서가 탑재된 USB를 함께 제출
7) 사업제안서 목차순서에 따라 기재하되 추가 또는 일부 수정할 사항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핵심적인 사항이 누락되지 않는 한도에서 목차를 변경 작성 가능함
8) 현장조사 등을 통한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제안가격을 산출하고 예상되는 문제점이나 누락된 항목이 있을 경우 대안 제시
※ 증빙자료 미첨부 및 허위사항 발견 시 심사 제외 등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음
9)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발주처의 요청이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음을 유의하여 작성
10) 기타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 회계 관련 제반 규정에 따름
2. 서류 제출 방법
가. 제출기간 : 2025. 4. 29.(화) ~ 5. 9.(금) 10:00까지 (시간엄수)
나. 제출장소 :
전라남도 순천시 중앙로 255, 국립순천대학교 사회과학관 제2행정실 김재홍
(구 사회과학대학 1층, ☎061-750-3403)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접수(우편, 이메일, 팩스 등 접수받지 않음)
※ 필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도 위 기간내에 가격입찰서 제출
※ 가. 일반 제출자료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 인감증명서,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 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입찰용)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에는 아래 서류 모두 지참
- 직원확인용으로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 신분증 지참)
※ 나. 제안서(6부 및 제안서 내용이 포함된 USB 1매) 제출자료
❍ 별지 1. 업체 현황 및 연혁
❍ 별지 2. 주요 국내연수 용역실적
❍ 별지 3. 용역 이행 실적증명원
❍ 별지 4. 사업수행 조직도
❍ 별지 5. 제안내용, 계획상세, 추가제안 등(단면 20쪽 이내)
❍ 별지 6. 연수용역비 세부 산출내역서
❍ 별지 7. 보안각서
❍ 별지 8.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 별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 별지 10. 위임장
❍ 별지 1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별지 12. 개인정보처리 위탁 표준계약서
❍ 별지 13. 안전보건관리계획서
4.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는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팩스, 택배,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나.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평가에 필요한 사항이 누락된 경우에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함
다. 제출된 사업제안서 등 제출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라. 발주처가 필요로 하여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요청하거나 현지 실사 요청 시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마.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되며 발주처에 대한 손해배상책임을 지게 됨
바. 제안업체는 발주처로부터 배부받은 제안요청서 또는 각종 자료 및 제안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제안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음
사. 제안업체가 대행사로 선정될 경우 행사를 수행하는 과정에 있어 항상 국립순천대학교와 적극 협의하여야 함
아.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함
자. 제안서 및 협약서에 대하여 해석상 이견이 발생할 경우에는 국립순천대학교의 견해를 우선으로 함
차.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 내용과 평가위원회의 명단은 공개하지 않음
카. 의문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하여야 하며, 이메일 및 FAX(061-750-3408) 전송도 가능함(전송 후 전송접수 사실을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
※ 전화문의 또는 구두로 질의 응답한 사항에 대해서는 법적 효력이 없음
타. 기타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 회계 관련 제반 규정에 따름
[제안서 표지-공통서식]
국립순천대학교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스쿨
새내기 적응 프로그램 캠프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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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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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1】
업체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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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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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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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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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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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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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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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분 종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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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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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연혁(연월별 오름차순으로 10개항 이내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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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2】
주요 국내연수 용역 실적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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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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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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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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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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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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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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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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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항>
1. 최근 연도순으로 3천만원 이상, 유사분야 사업 수행실적 용역실적만 기재
※ 계약목적 용역과 동일한 과업을 수행하거나, 그 이상의 과업내용이 포함된 용역 이행실적
※ 용역 완료기준 2022. 1. 1. ⁓ 입찰공고일 현재
2. 발주기관(또는 업체)에서 증명 ․ 확인된 것(계약서 또는 실적증명서 원본 첨부)이어야 하며, 확인되지 않은 사본 및 자체 서류는 평가 때 인정되지 않음
【별지 3】
용역이행 실적증명원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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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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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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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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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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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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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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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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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순천대학교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스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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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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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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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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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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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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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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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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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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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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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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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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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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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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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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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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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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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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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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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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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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註)
① 본 수행실적증명서의 실적은 수행이 완료(기성 포함)된 실적이어야 하며, 수행중인 실적은 제외
② 민간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합니다.
③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과업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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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4】
사업수행 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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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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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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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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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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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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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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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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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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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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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별 책임자 명시
○ 인력현황
공고일 기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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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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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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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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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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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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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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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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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담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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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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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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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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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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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담
참 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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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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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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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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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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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야란에는 사업책임자, 부문으로 구분하여 기재
※ 투입 인력 전원에 대하여 기재
※ 계약 및 사업진행 시 각 영역별 책임자급 이상의 교체는 제안사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반드시 사업주관기관과 협의하여야 하며, 사업주관기관에서 인력의 교체를 요구할 경우, 제안사는 반드시 성실히 협의하여 동급 이상의 인력으로 교체한다.
【별지 5】
제안 개요, 계획상세, 추가제안 등
1. 제안 개요
가. 해당 사업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목적, 범위, 제안의 특성 및 장점, 사업추진 전략 등을 기술
나. 숙박, 시설, 식사, 버스, 안전 및 보건관리 등 과업 내용 요구사항 준수 여부 포함 및 추가 제언을 포함한 캠프 기획․운영(안) 작성(객실, 대강당 배치도, 식단 메뉴, 필요 보험 가입 등에 대해 제시)
다. 기타 서비스 제공 가능시 제시
2. 사업수행 방법
가. 행사 진행을 위한 조직, 투입 및 전담인력 현황, 추진방법, 절차, 내용 등 제시
나. 진행 단계별 추진 일정 기술
3. 인력운영 방안
가. 사업 수행에 투입되는 인력현황 및 예산 편성 방안을 상세하게 기재
나. 조직 및 전문 인력 보유 현황, 사업 수행 조직 및 업무 분장 등
다. 필수 안전인력 운영 배치 현황
4. 추가제안 등
가. 위 항목에 해당하지 않은 기타 특이사항 기술
【별지 6】
용역비 세부산출내역서
(단위 : 원, 부가세 포함)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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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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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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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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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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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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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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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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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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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운영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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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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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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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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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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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자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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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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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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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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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산출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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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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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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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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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된 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입찰금액에 대한 "세부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별지 7】
보 안 각 서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 사업자등록번호 :
국립순천대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스쿨의“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 스쿨 새내기 적응 프로그램 캠프 용역”용역계약을 이행함에 있어 조사준비과정 및 계약이행과정 중 알게 된 고객정보 및 국립순천대학교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 스쿨의 정보에 대하여 타 용도로 사용하거나 외부에 유출하지 않을 것을 서약하며, 이를 위반했을 경우 대표자로서 귀 대학교의 어떠한 조치(민․형사상 책임 등)에도 이의가 없음을 확인하고 본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국립순천대학교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스쿨학장 귀하
【별지 8】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사업 참여자는 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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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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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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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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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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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제출 대상
◦ 사업 참여자
- 참여업체 대표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 수임자, 상주인력, 긴급전담반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사업 추진을 위한 입찰 서류 및 입찰 관련 권한 수임 확인
- 사업 참여자 신원 및 자격 확인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참여업체 대표자, 입찰참가신청자 : 성명, 소속(업체명, 부서),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업체명, 부서), 주소, 휴대폰번호
-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 사업 상주인력 및 긴급전담반 : 성명, 소속, 연령,
전화번호, 주소 및 자격증,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등 제출 서류 일체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이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3년
- 개인정보 활용기간 : 이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2개월
- 동의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 사업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받을 수 없음)
본인은 사업 진행을 위하여 위와 같이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사항을 확인하였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5 년 월 일
동의인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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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국가사회발전과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된다는 점과,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있음을 깊이 인식하여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동의하여 순천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시행하는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 스쿨 새내기 적응 프로그램 캠프 용역』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및 하도급 업체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다음의 사항을 이행하겠습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순천대학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여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순천대학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발주관서가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에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순천대학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여하지 않겠으며,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순천대학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순천대학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여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공사착공전에는 계약취소, 공사 착공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5. 본 건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준공과 관련하여 순천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 옴부즈만이 요구하는 자료제출, 서류 열람, 현장확인 등 활동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 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순천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순천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상호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표자 : (인)
국립순천대학교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스쿨학장 귀하
【별지 10】
위 임 장
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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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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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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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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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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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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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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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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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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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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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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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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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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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순천대학교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스쿨에서 시행하는「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 스쿨 새내기 적응 프로그램 캠프 용역」용역에 응모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응모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 .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국립순천대학교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스쿨학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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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첨부서류 : 재직증명서 1부(업체의 경우)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응모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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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1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당사는 본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 스쿨 새내기 적응 프로그램 캠프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 (인)
국립순천대학교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스쿨 분임재무관 귀하
【별지 12】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 스쿨 새내기 적응 프로그램 캠프 용역’ 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안)
OOO(이하 “갑”이라 한다)과 △△△(이하 “을”이라 한다)는 “갑”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이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하고, “을”은 이를 승낙하여 “을”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및 시행규칙,「개인정보의안전성확보조치 기준」(행정안전부 고시 제2017-1호)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7-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을”은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 )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1)
1.
2.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을”은 “갑”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갑”과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을”이 재위탁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때는 “을”은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갑”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을”은「개인정보보호법」제24조제3항 및 제29조, 동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을”은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을”은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때는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7-1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갑”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을”이 개인정보를 파기한 때는 바로 “갑”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갑”은 “을”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 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 조치 이행 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갑”은 “을”에 대하여 제1항 각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갑”은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 )회 “을”을 교육할 수 있으며, “을”은 이에 응하여야 한다.2)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갑”은 “을”과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따라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하면서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갑”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삼자에게 손해가 발생하였을 때는 “을”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주체 기타 제삼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갑”이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갑”은 이를 “을”에게 구상할 수 있다.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예시 1) - 기관 사정과 계약 성질에 따라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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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국립순천대학교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스쿨
2. 작업명 : 애니메이션·문화콘텐츠 스쿨 새내기 적응 프로그램 캠프 용역
3. 업체명 : 00000(주) [연락처 : 061–000–4567 (H.P: 01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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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일금 원정(\ ) - VAT포함
2. 작업기간 : 2025. 05. 26 ~ 2025. 05. 28.(5일간)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0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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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한국도장(주) 공사부장 홍길동 (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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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 참여자 수 : 5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용역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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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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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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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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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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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일자 : 2025.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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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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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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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
※ 해당없을 시 미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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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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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13】
1) 각호의 업무 예시 : 고객만족도 조사 업무, 회원가입 및 운영 업무, 사은품 배송을 위한 이름, 주소, 연락처 처리 등
2)「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행정안전부 고시 제2017-1호) 및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자 및 취급자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교육을 의무적으로 시행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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