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36870-000 공고일시  2025/05/09 16:43
공고명 거문도 근대역사문화공간 종합정비계획 수립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전라남도 여수시 수요기관 전라남도 여수시
공고담당자 박유림(☎: 061-659-31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3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30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30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30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39,010,000 원
   
배정예산
739,010,000 원
   
추정가격
671,8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그림입니다.







 

거문도 근대역사문화공간 종합정비계획 수립 용역

- 입찰공고 -

 






2025. 5.








여  수  시

(문화유산과)

여수시 공고 제2025–1515호


거문도 근대역사문화공간 종합정비계획 수립 용역


  여수 거문도 근대역사문화공간을 효율적으로 보존·활용하고, 나아가 지속가능한 국가유산의 체계적인 보존 관리 토대를 마련하고자 『거문도 근대역사문화공간 종합정비계획 수립 용역』을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거문도 근대역사문화공간 종합정비계획 수립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30일

  다. 용역내용 : 「거문도 근대역사문화공간 종합정비계획 수립 용역」 전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739,01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및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 입찰 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 또는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각각 이윤 또는 부가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의 일반사항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44조

  다. 평가 방법 : 기술 능력평가와 가격평가에 의한 평가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 입찰 가능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학술연구용역(1169)으로 등록한 업체

    2) 「국가유산수리 등에 관한 법률」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국가유산실측설계업(1121) 등록을 필한 업체

    3)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 규정에 의거

       건설부분(도시계획)의 엔지니어링 활동주체로 신고를 필한 업체

  나. 입찰 자격 보완을 위해 공동도급(분담이행)으로 입찰참가가 가능하고 공동수급체는 5개 업체 이내로 구성

    1) 대표사는 분담비율이 높은 업체를 원칙으로 참여업체 간 상호 협의하여 선임하고, 공동수급협정서에는 참여업체별 지분 비율을 표시 제출

    2) 입찰등록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업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제안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2024.3.28.)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따름

  다. 공고 마감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업, 폐업, 업무 정지 및 자격 정지 등에 있는 자는 본 제안 공모에 참여할 수 없음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마. 입찰참가자격의 판단 기준일은 입찰공고 전일 기준으로 하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해당 입찰 참가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함

  바.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행정자치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함

 

4.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일    시 : 2025. 5. 30.(금) 10:00 ~ 17:00 <1일간>

  나. 접수장소 : 전라남도 여수시 시청로 1(학동),
여수시 문화유산과 역사문화공간T/F팀(☏061-659-2836)

  다. 접수방법 : 직접방문제출(※우편 및 E-mail, 팩스 등 기타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함

   ※ 제안서는 업체 대표자가 제출하여야 하며, 신분증 지참하여야 함.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 참가 신청서란에 대리인을 명기하고 위임장 1부, 인감도장(사용 인감)지참


5.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4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7. 1.)과 여수시 제안서 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규칙에 의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동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업체와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

  나. 제안서 평가는 제안요청서 상에 첨부된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 평가 기준표에 의거

  다. 제안서 평가위원회

    1) 일시장소 : 별도 공지

      ※ 평가일정 및 장소 등은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제안설명 : 업체당 30분 내외(발표 20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서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서에 의함

      ※ 발표 시간은 업체 수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라. 낙찰자 결정

    1)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정량적, 정성적)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합산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협상 순위를 결정함

    2) 합산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3)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함


6. 협상기간 및 계약체결

  가. 협상기간은 협상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특별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협상대상자와 협의에 의하여 3일의 범위 내에서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음

  나. 계약체결은 협상이 완료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 유의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름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참가 자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파기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함

  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 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는「청렴 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라.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 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기 바라며, 입찰에 제출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 및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마. 본 용역 입찰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업체 선정에 관계없이 일절 반환하지 않음

  바. 제안서 제출 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사.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아. 기타 입찰과 관련한 사항에 대하여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처의 해석이 우선함

  자. 본 공고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우리 시 규정에 따름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9일


여수시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