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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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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6908-000 공고일시  2025/05/09 17:08
공고명 지역아동센터 문화체험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위탁용역 입찰공고
공고기관 구세군자선냄비본부 수요기관 구세군자선냄비본부
공고담당자 정용혁(☎: 02-6364-406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6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5/26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0,000,000 원
   
배정예산
150,000,000 원
   
추정가격
1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 mom편한 꿈다락

지역아동센터 문화체험 프로그램(콘서트·견학) 기획 및 운영 위탁용역 입찰공고


【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계약은 청렴계약 ( 서약 ) 제가 적용됩니다 . >

사각형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 mom편한 꿈다락 지역아동센터 문화체험 프로그램(콘서트·견학) 기획 및 운영 위탁용역 입찰

나. 기간 : 2025년 하반기 중 1회, 당일일정

다. 장소 : 수도권 내 콘서트홀 및 놀이공원, 박물관 등

라. 인원 : 약 1,000명 ※예정 인원으로 실제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마. 경비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항목

내용

대관료

▪ 콘서트 장소

현지식

식사 : 콘서트 당일 1식 (중식)

입장료 

및 관람료

▪ 견학 장소

전세버스 임차료

▪ 최신형 대형버스(33인승 또는 45인승) 10~15대

▪ 주차비·도로비·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 불가

여행자보험

▪ 최대보상한도 1억원

※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 포함

기타경비

▪ 기념품 구매, 유인물 제작비, 목걸이 표찰, 제세공과금 등

의료비

▪ 긴급 구급약품 구입 등

안전요원

결격사유가 없는 안전 교육을 이수 안전요원 6명

(안전요원자격요건 :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응급구조사, 간호사,

청소년지도사, 소방안전교육사, 경찰ㆍ소방 경력자, 교원자격증 소지자 중 일정한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

※ 성범죄,아동학대 경력조회 결과 및 건강진단 등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용역이윤율

▪ 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바. 일정

1) 콘서트

     

시간

내용

09:00~12:00

지역아동센터 출발 및 이동

12:00~14:00

점심 식사

14:00~16:00

콘서트 관람

16:00~

귀가

2) 견학 : 입장권 혹은 이용권 배포만 진행하며 견학은 지역아동센터가 자율적으로 진행

※일정에 의한 코스는 사전에 구세군자선냄비와 충분히 협의한 후 재조정 할 수 있으며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함.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함.

사. 기초금액 : 150,000,000원(부가세 및 일체 비용 포함)

1) 기초금액은 참가자 1,000명으로 산정

2)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아.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감염병 유행 등의 사유로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프로그램을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43 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임

나. 본 입찰은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경비를 포함한 제한경쟁 ( 총액 ) 입찰임

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임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13 조 및 같은 법 법률 시행규칙 제 14

    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 4 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 2 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 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함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함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 10 조 제 1 항 제 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이 가능함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 92 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05. 09.(금) ~ 2025. 05. 26.(월) 12:00

나. 제출방법 : 이메일(momdarak@redkettle.kr) 제출


6. 제출 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제안서(A4 크기,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1부

3) 최근 3년 이내 관련 용역 실적증명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관련 사업 등록증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7) 인감도장(사용인감 시 사용인감) 지참

8)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0)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닐 경우)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11) 기타 용역공고 붙임서류


7. 제안 설명회

1) 일정 : 2025. 05. 30.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관련 내용은 추후 공지

2) 장소 : 구세군자선냄비본부



8. 적격업체 선정

1) 선정방법 : 구세군자선냄비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여 선정

2) 평가항목 및 평가기준 : 평가기준표 참조

3) 선정심사 및 적격업체 판정 등 평가 결과는 일체 공개하지 않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37 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에 해당 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증권으로 제출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38 조에 의해 구세군자선냄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됨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 행정안전부예규 제 198 호 )에 따라 기술제안 서를   출받아 “구세군자선냄비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하여 기술능력평가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한 총평점이 70 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다만, 종합평점 결과 70 점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기술 (제안서) 능력평가 (80%) + 가격평가 (20%)

나.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자 중 총평점이 고득점자인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되어 낙찰자가 결정된 때에는 차순위자와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단, 1순위 업체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시 다음 순위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함

다. 선정 시 입찰참가업체에 설명회를 요구할 수도 있음

라. 협상 (계약) 예정 일시 및 장소 : 추후별도 통지

    ※내부 사정에 의해 일정이 조정될 수도 있음


11. 유의 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함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함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특정업체를 인식할 수 있는 특정표시, 문양이 표시되지 않도록 유의하고, 어길 시 입찰참가 제한될 수 있음

12. 계약체결 및 이행

가. 1순위 낙찰 대상자는 5일 이내에 계약체결과 1인당 세부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구세군자선냄비 평가위원회와 사전답사를 실시하여야 하며, 사전답사 결과 위원 회의 요구가 있을 경우 제안 내용을 변경하여야 함

나.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름


13.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구세군자선냄비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나. 구세군자선냄비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구세군자선냄비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14. 청렴계약이행

본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구세군자선냄비에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선정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함


15.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음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라. 구세군자선냄비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됨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음

바. 본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

사. 기타 문의사항은 구세군자선냄비(☎ 02-6364-4654) 문의

자.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 완료 후, 부가가치세 과세대상인 알선수수료 금액을 구세군자선냄비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용역경비 세부집행내역이 나타난 정산서를 제출하여야 함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1부

      2. 문화체험 프로그램 용역 제안서 서식 1부

        2-1.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1부

        2-2.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2-3. 현장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서식 1부

        2-4. 정규직원 현황 1부

        2-5.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1부

      3. 서약서 서식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2025. 05. 09.








구세군자선냄비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