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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HFG0004-1-2025 공고일시  2025/05/12 09:42
공고명 (작전과) '25년 기지 제초 용역계약
공고기관 공군제7항공통신전대 수요기관 공군제7항공통신전대
공고담당자 조은숙(☎: 031690206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6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8,206,862 원
   
배정예산
59,371,000 원
   
추정가격
53,97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수의 입찰공고

협상에 참가하는 업체는 순위확정 후 계약포기서 제출시 3개월 수의계약 참가배제 됨을 유의하시고 본 사업의 규격서, 내역서, 계약특수조건, 예산관련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가바랍니다.



1. 본 공고는 전자 견적서 제출 및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2. 협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5년 기지 제초 용역

   나. 예  산  금  액 : ₩59,371,000원 (부가세 포함)

  다. 용  역  기  간 : 계약일로부터 ~ '25. 11. 30.까지

   라. 용  역  현  장 :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지정장소)

   마. 주  요  일  정

      1) 기초예비가격공개 : '25. 5. 12.(월)

      2) 견적서 제출 마감 : '25. 5. 16.(금)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5. 5. 16.(금) 10:30 국방전자조달사이트


3. 과업범위 : '25년 7전대 제초구역 용역

분 야

규 격

수 량

용역

(기지제초용역)

 ◦ 기지 全지역 제초용역비

   - 기지 전체 제초구역 면적: 83,000㎡

   - 제초횟수: 4회 (숲가꾸기 표준품셈 적용)

   - 인부 1인당 인건비, 유류 및 예초기, 소모품

   - 안전관리비를 포함한 기타 경비

1식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아래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한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2)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따른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업종코드4993) 등록업체

  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규정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에 해당하는 업체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하는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다.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항 중 다음 각목에 해당 

       하는 등록사항 변경 시 변경하지 않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2) 대표자의 성명

       (3) 사업자등록번호            (4) 관련되는 면허ㆍ허가 또는 등록 내용

   라.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 참가자격은 최종 낙찰 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견적서 제출

   가. 공개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7. 예정가격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http://www.d2b.go.kr) 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번호 중에서 입찰참여업체가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택하면,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다수 선택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결정   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본 계약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1조의3(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따라 예정   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직접 추첨에 의해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자격미달 또는 계약포기 시(포기한 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계약포기 업체는 반드시 “포기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제7호에 따라 협상 참가(견적

       제출)후, 정당한 사유(천재지변, 화재등의 예기치 못한 돌발사태)없이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한 경우 3개월 간 전자공개수의협상 참가 배제 조치됨을 알려드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입찰·   계약집행기준」 제19장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물량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 법정경비 비율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견적서 제출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 발주기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를   이행하여야 하므로 관련내용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적서 제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3일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을 받은 후,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견적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은 국방전자조달(D2B)  

       및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바.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발주기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취소, 재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참가자는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읽기가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 두 개 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 방해행위로 간주하여 입찰   무효 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   기관의 계약부서, 감찰과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 상단메뉴의 국방민원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를 통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카. 본 공고에 따른 계약진행 및 체결에 있어서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와 국방부 계약업무   처리훈령을 충분히 숙지하고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11. 일괄하도급 금지

    가. 수급인은 낙찰받은 용역에 대하여 발주기관의 승인없이 일괄하도급 및 대체자에 의한 

       수행을 할 수 없습니다.


12.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

      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안내사항

  가. 입찰관련문의전화 : (031)690-2065 입찰 및 계약담당

  나. 사업관련문의전화 : (031)690-2042 용역내용 관련 과업담당

  다.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홈페이지 주소 : www.d2b.go.kr

      ※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문의는 방위사업청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09:00 ~ 1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12.




공군 제7항공통신전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