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중학교 공고 제2025-31호
2025년도 화순중학교 3학년 야영수련활동 차량 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2025학년도 화순중학교 3학년 야영수련활동 차량 임차용역에 따른 견적서 제출을 안내 공고합니다.
2025. 5. 12.
화순중학교장
|
|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화순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화순중학교 3학년 야영수련활동 차량 임차용역
나. 용역기간: 2025. 9. 15.(월) / 2025. 9. 17.(수)[2일]
다. 차량대수: 40인승 이상 총 7대
라. 운행구간
구분
|
일자
|
차량대수
|
운행구간
|
기초금액
(원)
|
3학년
|
9.15.(월)
|
7대
|
● 학교출발(08:50출)→목포 청소년 수련원(10:30착)
※ 수련장 주소: 전남 목포시 양을로 397번길 68
|
출발시간 30분전에
차량대기
|
9.17.(수)
|
7대
|
● 목포 청소년 수련원(10:30출)→학교도착(12:00착)
|
마. 기초금액: 금9,800,000원(추정가격 8,909,091원, 부가가치세 890,909원)
(※부가가치세, 유류비, 통행료, 주차비, 봉사료 등 기타 일체 경비 포함)
바. 견적 제출자는 반드시 특수조건을 확인하시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또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불가피한 사정에 의해 야영수련활동이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감염병의 대유행으로 방역당국, 교육청 지침에 따라 현장학습 진행이 불가능할 경우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운행구간을 변경할 시에는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합니다.
※ 상기 운행구간의 운행도중 여행 장소에서의 주,정차에 따른 제반사항은 인솔교사의 지시에 따른다.
2. 견적서 제출 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 견적 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전라남도”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다.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라. 본 용역은 단독계약 및 공동수급계약이 가능한 용역입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바.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5. 13.(화) 09:00 ~ 5. 16.(금) 10:00
나. 개찰일시: 2025. 5. 16.(금) 11:00
다.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라. 본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및「같은 법 시행령」제3조에 따른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 중 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로서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 장터(G2B)시스템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으로 입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 전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계약운행 차량의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 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동안 본 용역의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3)〈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발생, 신고, 수정 사항도 포함)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학생수송차량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 및 자동차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으로 정기점검 결과 안전운행에 지장이 없는 성능이 우수하고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차량을 선정 운행해야 하며,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지입차량 불가)이어야 한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ㅇ「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ㅇ 본 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공동계약(공동수급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에 한하며, 단독으로 입찰도 가능함)
가. 지원가능 차량대수가 부족할 경우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 방식)의 방법으로 이행가능하며, 공동수급 대표자는 분담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고, 공동수급 대표자가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나.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공동으로 계약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면허·허가·신고·등록 등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자 포함 5인 이내로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G2B상에서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공동수급대표자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바. 공동수급협정서접수마감일시: 2025. 5. 15.(목) 18:00(견적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승인하거나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동일한 입찰·계약 등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참가는 불가합니다.
아. 기타 공동계약에 따른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공동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1-나-9항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재입찰
입찰이 성립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른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 마감 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10.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라 선 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수의계약 배제사유 심사서류 제출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관련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의 관리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견적서제출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 본 공고는 화순중학교 및 화순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61-379-0107)로,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5. 12.
화 순 중 학 교 장
붙임 2025학년도 화순중학교 1학년 야영수련활동 차량 임차 용역 특수조건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