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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7797-000 공고일시  2025/05/12 10:54
공고명 2025. 청주온마을배움터 마을교육활동가 소양과정 및 역량강화연수 운영 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준호(☎: 043-299-30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7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30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132,000 원
   
배정예산
49,132,000 원
   
추정가격
44,66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청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호

『2025.청주온마을배움터 마을교육활동가 소양과정 및 역량강화연수』운영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공고

 

 

  청주교육지원청은 아이들이 행복한 지역사회 교육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청주시와 함께 협력하여 청주온마을배움터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청주온마을배움터 사업의 활성화를 위해『2025. 청주온마을배움터 마을교육활동가 소양과정 및 역량강화연수』운영 민간기관(업체)을 선정하고자 합니다. 관심 있는 기관(업체)에서 많은 참여바랍니다.

2025. 5. 12.

충청북도교육비특별회계청주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같은 법률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도록 하겠으며,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1.

사 업 명

『2025. 청주온마을배움터 마을교육활동가 소양과정 및 역량강화연수』운영

사업기간

 2025. 착수일 ~ 2025.10.31.

운영 내용

 

1. 입문 소양과정(봄)

   - 오리엔테이션(1시간), 워크숍(3시간), 체험활동(2시간), 기본교육       과정(원격 24시간) 포함 총 30시간 운영

   - 오리엔테이션: 연수 안내

   - 워크숍: 마을교육공동체 활동 내용 소개

   - 체험활동: 기존 단체 탐방

   - 기본교육과정: 학교-마을연계 교육과정의 이해와 실천, 안전교육, 4대폭력 예방교육, 긴급복지지원 신고의무교육, 아동학대예방교육

2. 역량강화 연수(여름)

 가. 주제 강좌

   - 1반 당 20명 이상(인원 조정 가능)

   - 주제 강좌 4개 이상 운영, 인기 강좌는 1주제 2회 운영가능

   - 1주제당 2~3시간씩 운영하며 강의식/토론식/발표식 가능

   - 주제선정은 마을교육활동가 관심도를 조사하여 반영

   - 연수 방법 다양하게 제시하여 많은 사람이 참석하도록 개설

     예시) A,B,C모두 개설하여 수강자가 택1 하여 신청하도록 구성

       

A) 2일 집중반

6시간(오전,오후) × 2일 = 12시간

B) 4일 오전반

3시간(오전) × 4일 = 12시간

C) 2일 주말반

6시간(토요일) ×2일 = 12시간

 나. 현장 탐방

  - 참여자 자율기획

   - 마을교육공동체 우수지역 및 지역연계 교육활동 탐방을 통한 이해

   - 탐방을 통한 마을교육의 질적 제고에 필요한 사례 발굴

   - 마을교육공동체 활동 공유 및 발전과 지속 방안 모색

3. 역량강화 연수(가을)

가. 선진지 견학

  - 온마을배움터 선진지 방문 및 체험활동, 문화탐방

- 1회당 30명 이내 / 2회

  - 당일, 1박 2일 숙박형 등 현장 탐방

  - 현장 강좌 및 워크숍 1회 필수 포함

 ※ 운영 내용은 발주처와 협의 후 진행함

목표 인원

1. 입문 소양과정(봄): 60명 내외

2. 역량강화 연수(여름): 60명 내외

3. 역량강화 연수(가을): 60명 내외

 ※ 최종 운영 인원은 발주처와 협의후 진행함

운영장소

별도의 운영 장소 확보 가능하며 발주처와 협의하여 운영

기초금액

 금49,132,000원(부가세 포함)

 [추정가격44,665,455원 + 부가가치세4,466,545원]

-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부가가치세 면제기관 및 업체는 반드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제안서(규격입찰) 제출기간

2025. 5. 26.(월) 13:00 ~ 2025. 5. 27(화) 17:00

제안서(규격입찰)  제출처

청주교육지원청 교육협력과 5층(인편제출)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2025. 5. 29.(목) 15:00~

청주교육지원청 제1청사 2층 중회의실

※ 사정에 따라 일시와 장소는 변동 될 수 있음

가격개찰 일시

2025. 5. 30.(금) 15:00 (규격입찰 적격자만 가격개찰)

입찰에 부치는 사항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총액입찰, 전자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나.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 계약

  다. 가격입찰서-나라장터(G2B) 전자 제출, 제안서(규격입찰서)-발주기관 방문 제출

  라. 본 사업은 과업 특성상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으며, 제안서 설명회 불참업체는 제출서류로만 평가함.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자이어야 합니다.

     1)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충청북도 지역인 업체이어야 하며,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3) 교육사업 성격의 용역 실적과 교육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며, 교육관련 사업체임이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나. 제안서에는 모집방법과 홍보 계획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4. 입찰일정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기간

    1) 가격입찰서(전자입찰) 제출 : 2025. 5. 22.(목) 10:00 ~ 2025. 5. 27.(화) 17:00

    2)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

      - 기간 : 2025. 5. 26.(월) 13:00 ~ 5. 27.(화) 17:00

      - 제출처 : 청주교육지원청 5층 교육협력과(산남동)

      - 제출방법 : 제출기한 내 대표자 또는 대리인의 방문 접수만 인정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제안서 제출자 신분 확인 

       〇 대표자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

       〇 대리인 : 재직증명서(4대보험 가입증명자료) 및 위임장, 신분증

      - 제출서류

      가) 운영계획 제안서 9부 – 1부만 기관(업체)명 표시

      나) 참가신청서 1부 (별첨양식)

      다) 입찰유의서 1부 (별첨양식)

      라) 용역 실적 증명서 (별첨양식) 및 증빙서류 1부

      마) 업체 현황조사서 1부 (별첨양식)

      바) 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사) 조직 구성 증빙서류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 등)

      아)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1부

      자) 정관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법인의 경우)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단체) 각 1부

      차) 전문자격증 사본 1부

      카)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타) 위임장 1부

      파)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증빙서류는 원본을 제시하고, 사본으로 제출하는 경우 사본에‘원본과 다름없음’을    대표자가 확인하고 날인해야 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다.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 2025. 5. 29.(목) 15:00, 청주교육지원청 제1청사 2층 중회의실

    1) 제안서 설명방법 : 프레젠테이션 활용(업체당 30분 범위내–발표 7분, 질의응답 23분)

    2)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순에 의하여 발표

    3) 참가자 : 업체당 2인 이내

    ※ 반드시 제안사의 임직원만 참가 가능하며, 4대보험 가입증명서(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4) 제안서 평가방법

      - 정량적 평가(20점)와 정성적 평가(80점)로 구분하여 실시함.

      - 정성적 평가(80점)는 평가위원들의 평가 최상위 점수와 최하위 점수를 제외한 후 산술평균하여 산정(단, 최고 또는 최저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1개만 제외,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 정량평가와 정성평가의 합이 80점 이상인 경우 제안 평가 적격자로 선정.

    5) 적격업체 선정 :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경우 제안 평가 적격자로 선정

    6) 제안서 설명회 불참 시 제출 서류로만 평가함.

  라. 가격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5. 30.(금) 15:00 (청주교육지원청 교육협력과 입찰집행관 PC)

    ※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하며, 가격개찰은 상기 입찰일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 완료 후 진행되므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가격입찰)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서 제출업체는 제안요청서 내용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완수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하고, 계약업체가 계약기한 내 완수하지 못하여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일반조건에 따라 우리교육청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안서 평가결과 80점 이상 득점한 자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시 가격개찰에서 제외)

  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가격입찰서가 동가인 경우 규격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규격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경우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평가항목 점수가 모두 동일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해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재입찰 및 재공고 입찰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자로 선정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받지 못하는 자의 경우 입찰보증금(입찰가격의 5% 이상)을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청주교육지원청 재정과에 납부하면 입찰참가 신청으로 간주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3절 제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다.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청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우리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마. 본 사업과정에서 산출되는 모든 자료는 우리청에 귀속되며, 계약업체는 본 사업을 이행함에 있어서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특허권 등의 문제발생시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집니다.

  바. 질병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교육 대상자들이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일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 이행하여야 하며 숙지․이행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는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가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계약서 붙임 파일로 첨부될 경우 대표자가 서명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내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모든 행위를 무효처리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및 평가

     -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제9항 및 충청북도교육청 중대산업재해 예방 추진계획에 따라 용역 낙찰예정자는“[별지1]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세부업무추진계획”을 작성하여 담당자 메일(sh82me@korea.kr)로 지체없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이후 교육청에서는 제출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검토하고“[별지2]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여부 평가”후 계약상대자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바. 청주교육지원청 『2025. 청주온마을배움터 마을교육활동가 소양과정 및 역량강화연수』 용역 과업지시에 관한 사항은 청주교육지원청 교육협력과 한승희 주무관(☎043-299-3041)으로,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청주교육지원청 교육협력과 김준호 주무관(☎043-299-304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3)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그림입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별표 1]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계약상대자 작성)

회사 소개

 

■ 회사명:                

■ 대표자:                (인)

■ 사업자등록번호:          

■ 연락처:     

■ 상시근로자수:

■ 소재지:

 

 

 

추진목표

기본방침

 

■ 추진목표:              

■ 기본방침:                             

 

 

 

작업 개요

 

■ 용역명:                          

■ 기  간:                     

■ 장  소:                       

■ 용역내용:

  -                                       

■ 안전조치사항:

  -

 

 

 

 

 

 

 

 

조직도

및 

비상연락망

 

 

 

 

사업주

 

 

 

 

 

 

김ㅇㅇ

 

 

 

 

 

 

 

 

 

 

 

 

 

 

안전담당자

 

 

 

 

 

 

이ㅇㅇ

 

 

 

 

 

 

 

 

 

 

 

 

 

 

 

 

 

 

 

반장:

 

반장:

 

반장:

-

 

박ㅇㅇ

 

-

비상연락망

사업주

김○○

010-XXXX-XXXX

안전담당자

이○○

010-XXXX-XXXX

반장

박○○

010-XXXX-XXXX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계약상대자 작성)

작업전

TBM 실시

 

■ 목적:

■ 대상:

■ 내용:

  -

 

 

 

위험작업

집중관리

 

■ 목적:

■ 대상:

■ 내용:

  -

 

 

 

비상사태

대비 체계 구축

 

■ 목적:

■ 대상:

■ 내용:

  -

 

 

 


[별표 2] 평가기준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여부 평가 (교육청 작성)

※해당항목에  체크   고위험작업        중작업        경작업 

NO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적합여부

적합

부적합

1

추진목표 및 경영방침 수립 여부

 

 

2

안전조직도 및 비상연락체계 구축 여부

 

 

3

작업내용과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적정성 여부

 

 

4

작업에 맞는 적정 안전보호구(KCS인증) 포함 여부

 

 

5

작업에 필요한 적정 장비 또는 작업공구(KS인증) 포함 여부

 

 

6

안전작업 구획 설정 등 작업공간 확보 계획 여부

 

 

7

2인 1조 작업 등 단독작업 금지 계획 여부

 

 

8

중량물 취급 시 운반용 기구 및 2인 1조 작업 계획 여부

 

 

9

화재 예방 관리 계획 여부

 

 

10

비상사태 발생 시 대비 및 대응 계획 여부

 

 

11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 점검 최근 실시 여부

 

 

12

투입되는 근로자에 대한 신규,정기,특별 안전교육 실시 여부

 

 

13

최근 위험성평가 보고서 작성 실시 여부

 

 

14

관리감독자 교육 실시 및 수료 여부

 

 

최종 평가

□ 적정

□ 부적정

 

계약담당자: 소속)             직)             성명)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