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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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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6170-000 공고일시  2025/05/12 11:13
공고명 오산원일중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차량 임차 용역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오산원일중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오산원일중학교
공고담당자 최은희(☎: 031-378-73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2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960,000 원
   
배정예산
16,690,000 원
   
추정가격
15,172,727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오산원일중학교 공고 제 2025-28호


오산원일중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차량 임차 용역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기초금액

용역기간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오산원일중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차량 임차 용역

16,960,000원

(부가세포함)

2025.10.23.(목)

붙임

“차량운행용역  특수조건” 참조

2025. 5. 12.(월) 14:00

~

 2025. 5. 20.(화) 10:00

2025.05.20.(화)

11:00~

오산원일중학교

입찰집행관 PC

  가. 승차정원 및 대수 : 45인승  31대(1학년 11대, 2학년 10대, 3학년 10대)

      ※ 차량 대수는 신청 학생수에 의거 변동 될 수 있음

  나. 차량연식 : 2018년 이후 출고된 45인승 이상 자사 차량

  다. 운행구간 : 차량임차 용역 특수조건(일정표) 참조

 라. 기초금액 : 일천육백구십육만정(₩16,960,000)

                (부가세,봉사료,고속도로통행료,주차료,유류대금,기타일체의 경비 포함)


2. 견적(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입찰 및 전자계약입니다.

  나. 지역제한(경기도)에 의한 소액수의견적입찰입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적격심사생략 용역입찰입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면허 등의 기준)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면허를 필하고,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령에 따른 인·허가, 면허, 신고 등 서류 기재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차량 연식은 최근 2018년도 이후 출고된 차량(45인승)으로 교통안전공단 정기검사에 합격한 차량으로 행사 당일 출발시간 20분 전 요구 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여야 하며(지입차량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 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 하지 않은 자 또는 해당 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본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건은 전자 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 견적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 견적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견적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 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1항” 참조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시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개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나. 개찰장소 : 오산원일중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가”항의 예정가격 대비 90%이상으로 견적입찰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동일가격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5일이내에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계약보증금지급각서 대체 불가)

 

9.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관한 사항을 반드시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우리 학교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전자견적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 하고자 하는자는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개찰/낙찰』→『개찰결과분류조회』→『개찰결과』

  마.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31-378-73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한 최근 연식의 차량을 공급토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2025. 5. 12.


 오 산 원 일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