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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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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8238-000 공고일시  2025/05/12 11:14
공고명 2025년 시설관리부 업무보조 파견근로 용역입찰
공고기관 노량진수산(주) 수요기관 노량진수산(주)
공고담당자 장재혁(☎: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2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2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1,000 원
   
추정가격
1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입 찰 명 : 2025년 시설관리부 업무보조 파견근로 용역입찰


1. 입찰내용

   ❍ 계약기간 : 2025. 6. 1 ~ 2026. 5. 31(1년)

   ❍ 계약인원 : 총 2명

   ❍ 근무형태

구 분

근무형태

휴게시간

비 고

시설안전팀

(영선 보조)

주간근무

(월~ 금, 09:00~18:00)

12:00~13:00(1시간)

 인원 1명

시설안전팀

(승강기 보조)

주간근무

(월~ 금, 09:00~18:00)

12:00~13:00(1시간)

 인원 1명

  

   ❍ 업무내용

구 분

내    용

시설안전팀

(영선 보조)

 영선분야

 건축물 유지보수(벽면, 천장, 바닥 및 배수구 보수 등)

 수도설비 유지보수(급수설비 및 배관 누수 보수 등)

 기계설비 유지보수(공조기 벨트 교체, 보일러 소금 투입 등)

 화장실 유지보수(수도꼭지 및 배관, 대소변기 수리 등)

 물, 습기에 강한 전기/설비 지식 및 빠른 응급대처 능력 필요

 기타 지시사항

시설안전팀

(승강기 보조)

 승강기분야

 승객 및 화물 전 호기 버튼 필름 교체(해수유입방지)

 승객 전 호기 각층 홀씰 및 카씰 해수 청소 및 이물질 제거

 E/L, E/S 고장 및 승객갇힘 사고 대응

 고장으로 인한 사용불능 호기 안전 휀스 및 안내문 설치

 엘리베이터 전 호기 비상통화장치 점검 지원

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전 호기 2인 점검 작업 지원

 기타 지시사항



2. 추진일정

입 찰 공 고

입찰등록 서류 접수 및 마감

입 찰 일 시

‘25. 5. 12. ~‘25. 5. 18.(7일간)

‘25. 5. 19.  ~‘25. 5. 21. 16:00 (3일간)

‘25. 5. 22. (11:00)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장소 : 서울시 동작구 노들로 674, 6층 소회의실



4. 입찰참가자격

   ❍ 입찰유의서 및 과업지시서 이행 가능 업체

   ❍ 영업소재지가 서울지역인 업체

   ❍ 근로자파견사업 업종을 등록한 업체

   ❍ 공고일 현재 신용평가 등급 B 이상 업체

   ❍ 산업재해 예방조치능력 자기평가표(당사 양식) 종합평가 70점 이상 업체

   ❍ 최근 2년(23 ~ 24년) 손익계산서 상 매출평균 연간 30억원 이상 실적 업체

      ※ 제출된 구비서류가 허위일 경우 입찰등록 및 낙찰 무효


5.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 유효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 시행

   ❍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수협노량진수산(주)에 귀속됨


6. 낙찰자 결정

   ❍ 당사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격 응찰자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즉시 추첨


7. 입찰신청 관련 제출서류

입찰 구비서류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회사양식) 1부

 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근로자파견사업 허가증 각 1부

 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주민등록등본(법인은 법인등기부등록) 1부

 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공고일 현재 신용평가 B등급 이상)

  최근2년(‘23 ~ ‘24년) 손익계산서 상 매출평균

    30억원 이상업체 제출서류

    - ‘23, ‘24 재무제표 제출(기업신용평가서 상

      재무제표 명시되어있을 경우 제출한 것으로 인정)

  도장(인감 또는 사용인감)

    -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

    - 입찰금액의 5/100 이상(부가세포함)

  통장사본(현금 입찰보증금 반환용) 1부

    - 입찰보증금 현금 납부 시

  수급업체 산업재해 평가 기준 1부

 

  도장(인감 또는 사용인감)

  대표자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 인감증명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개인정보수집동의서(회사양식) 1부

  계약이행보증금(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 청렴계약이행확약서(회사양식) 1부

 



8. 대리인이 입찰할 경우

   ❍ 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인 란에 위임받은 자의 성명 및 주민등록번호 기재

   ❍ 입찰을 위임받은 대리인은 입찰 시 신분증 지참

      (본인 확인 불가 시 입찰 장소 입장 제한)

      ※ 모든 서류는 인감도장으로 날인


9. 기타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셔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선정 대상 자격에서 제외 및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 낙찰금액 및 당사 예가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계약입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설관리부(☎02-2254-8137)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5.   .


수협노량진수산주식회사 대표이사(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