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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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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8858-000 공고일시  2025/05/12 14:04
공고명 동항 및 동항2 일반산업단지 통근용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안성시 수요기관 경기도 안성시
공고담당자 신대현(☎: 031-678-238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1,600,000 원
   
배정예산
61,600,000 원
   
추정가격
56,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성시 공고 제2025-1246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재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324호)에 따라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견적제출고합니다.


                                                     2025년 5월 12일

                                              안성시 분임재무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보건확보 의무 준수’ 안내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약칭: 중대재해처벌법)

   따른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와 위반 시 처벌규정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한 후 견적제출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견적제출 참가 시에는 <붙임>「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서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동항 및 동항2 일반산업단지 통근용 전세버스 임차 용역

용 역 기 간

2025. 6. 1. ~ 2025. 12. 31.

위치

안성시 관내

용 역 개 요

통근버스(45인승) 운행 2대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금액

금61,600,000원(금육천일백육십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금56,000,000원(금오천육백만원)

부가가치세

금5,600,000원(금오백육십만원)

※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부가가치세 면세기관은 입찰시 부가세 포함금액으로 투찰 후 계약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며 면세기관 사실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방법

제출기간

2025. 5. 13.(화) 10:00 ~ 2025. 5. 16.(금) 10:00

제출방법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 이용 제출

제출확인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16.(금) 11:00 우리시 회계과(계약담당자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견적을 실시하며, 재견적을 위한 별도의 통보는 하지 않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다음의 자격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가.「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수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5805)를 등록하고,「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제5조에 의한 보험을 가입한 업체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7811189904)>을 소지하고 동법 제8조의2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견적제출에 미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한 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견적제출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제출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5. 공동계약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수의계약(견적) 안내공고 및 계약의 집행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하여 무효사항 해당하는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견적서 제출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제출 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별표 1>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다. 동일한 가격의 견적서 최저가격 제출자가 2인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추첨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 적용)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  (견적제출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견적제출을 실시합니다.


8. 기타(유의사항)

가. 견적제출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특수조건, 설계서 및 기타 견적제출관한 서류를 견적서 제출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라. 약상대자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례」에 따라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우리시에서는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패(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감사관 직통전화(Hot-Line)신고 연간운영 → ☎국번없이 1577-7042

       ※ 청렴신문고(국민권익위)부패행위신고 → http://1398.acrc.go.kr

바. 공고내용 중 견적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하며,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anseong.go.kr)에 게재됩니다.

사. 기타사항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

안성시청  회계과     (☎031-678-2384)

 용역(과업내역)에 관한 사항

안성시청  첨단산업과 (☎031-678-2952)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