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공고 제2025- 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 포천시 진로체험지원센터 프로그램 용역
나. 용역내용 : 학교에 직접 방문하여 초・중・고 대상 진로교육 실시 등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2. 15.까지
라. 기초금액 : 금80,000,000원(금팔천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일 때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일 때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함.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 (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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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 참가등록(전자입찰) 및 제안서 제출 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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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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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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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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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2(월) ~ 5. 20.(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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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를 통한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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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가격)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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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2(월) ~ 5. 20.(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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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제출기간(나라장터를 통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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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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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2(월) ~ 5. 20.(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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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청소년재단으로 직접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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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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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2.(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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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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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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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2.(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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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및 통보(개찰 장소는 포천시청소년재단 재무담당관 업무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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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및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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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3.(목) ~
5. 30.(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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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협상 대상자 상대로 협상 및 계약 체결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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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제한경쟁, 총액입찰, 전자입찰 방식입니다.
나.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방식입니다.
다.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국가종합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안)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업체이어야하며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시행령」 제2조의2 1항에 의거해 「중소기업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으로 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②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서울·경기도에 있는 업체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의한 아래 품명의 직접생산 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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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분류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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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분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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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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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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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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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11229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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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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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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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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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간 2건 이상의 청소년진로체험지원센터 운영 경험이 있는 업체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고일 기준으로 휴·폐업,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 참가 제한이 되며, 자격심사 후에도 상기 사유 발생 시 입찰 참가 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의 완료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름.
5. 입찰서류 제출 및 제안서 평가
가. 가격제안서(전자입찰) 제출
- 일 시 : 2025. 5. 12.(월) 17:00 ~ 2025. 5. 20.(화) 18:00
※ 가격제안서(전자입찰)는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별도 개찰합니다.
※ 가격제안서는 나라장터에서 반드시 전자입찰로 제출하여야 하며(제안서 제출서류 중 가격제안서 제출은 참고용 서류임), 입찰참가신청서류, 기술제안서(정량적 제안서, 정성적 제안서), 가격제안서 등 서류는 지정된 기한 내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일 시 : 2025. 5. 12.(월) 17:00 ~ 2025. 5. 20.(화) 18:00 이내 도착분에 한함
- 장 소 : 포천시청소년재단
(사업담당자 하은심 대리, ☎031-540-6608)
-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입찰참가희망업체의 대표자 또는 위임장 소지한 대리인이 제출
-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필수 참고
※ 제출서류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하여 제출
※ 입찰참가등록 시, 제안서 평가위원 예비명부상의 고유번호를 추첨하므로 사용인감도장을 반드시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술제안서 제출시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는 별도 밀봉 제출(법인 인감 날인)
※ 기술제안서 제출시 가격제안서(전자 및 수기)도 반드시 같이 제출해야 유효한 입찰로 확인
※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나라장터에 전자입찰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제출하여야하며, 상이할 경우에는 나라장터에 전자입찰한 금액으로 평가합니다.
※ 평가결과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사업자가 협상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가격협상 시 부가가치세 금액을 제안가격에서 공제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하게 되므로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사업자의 경우에도 부가가치세를 합산하여 가격제안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
- 일 시 : 2025. 05. 22. 14:00
- 장 소 : 포천시청소년재단 2층(차세대지도자실)
※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개별 통보함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으면, 그 사유를 명확히 기재해야함
- 발표시간 : 업체당 총 20분(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 발표방법 : 제출한 제안서에 의거 제안 설명
- 제안서 설명 순서 : 제안서 직접 제출시 추첨에 의해 결정
- 기술평가를 위하여 제안업체는 제안서 평가일에 제안요청서 설명을 실시하여야 하며 제안요청서 설명에 참가하지 않는 업체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제안요청서 설명에 참가한 업체만 계약에 참가 할 수 있으며, 제안요청서 설명에 참가하지 아니한 업체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을 무효화 함
-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협상 대상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하고,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참가등록 서류 및 제안서 제출 서류
※ 제안요청서 반드시 확인(제출서류 및 편철방법)-제안요청서 기준으로 서식 작성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초본과 인감증명서 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후 날인) 및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인 경우)
4) 위임장 1부 ※ 인감증명서, 재직증명서, 신분증, 명함 제출
5) 서약서 1부, 확인서 1부, 보안각서 1부
6) 청렴서약서 1부,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부
○ 제안서(증빙서류 포함 제본) : 정량평가 ※ 제안사명 기입
1) 사업수행능력제안서 표지 1부
2) 제안사 일반현황 1부, 조직 및 인력현황 1부
- 보유인원현황에 대한 증빙(4대보험) 첨부
- 제안사 관리, 행정 분야 직원 제외, 진로 관련 업무 분야 직원에 한해 증빙 첨부
- 프리랜서로 구성된 제안사인 경우 프리랜서 활동경력 첨부
3) 용역수행실적 및 이행실적증명서
-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유사사업 수행 실적
- 기 발행 받은 실적증명의 유효기간은 1년 이내로 함
- 민간실적의 경우 계약서,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 첨부
4) 용역수행 사업수행조직 1부 ※ 부문별 책임자 명시
5) 용역수행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 및 참여인력의 자격 등 요약
- 참여인력 개인별 기재, 최근 3년간 실적 및 경력 기재
6)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발급하고 입찰일 현재 유효해야함
7) 행정처분 내용 1부(별지제9호)
○ 기술능력 평가서류 : 정성평가 ※ 사업수행능력제안서(정량평가용)와 따로 제본 후 제출
1) 제안서 표지 1부
2)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10부(보관용 1부, 평가용 9부)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USB 1부 제출(반납 불가)
- 보관용 1부만 제안회사명 기재, 정량평가 제안서와 정성평가 제안서 따로 제본 후 제출
- 평가용 7부에 업체명 등 업체를 확인할 수 있는 문구·표시 일체 금지
○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정한 서류 일체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별도 서류(증빙자료 포함)가 있는 경우 제안서와 함께 제본 제출
※ 제출 후 임의 수정 및 당일 수정본 교체 불가
※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하여 제출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기준
가. 제안서 평가결과의 합산점수(기술능력평가점수+입찰가격평가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고득점 순으로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나. 협상순서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후 계약을 체결하며, 차순위 협상대상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이 외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을 적용하며, 자세한 평가항목 및 배점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설명서 관련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지방계약법,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이행각서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 후 제출하여야 하고 제안서를 제출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또한 추가자료 요구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미제출한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다. 제안서 제출시에는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기술제안서의 내용은 재단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고 사업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라. 제안서 작성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마. 사업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바.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업체 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8.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등록 규정 등에 의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 입찰에 참가한 후라도 그 이후에 입찰참가 제한대상이 되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 및 입찰과 관련된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9. 청렴계약의 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공람ㆍ날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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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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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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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 참고)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바로 계약 통합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이행각서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 1.5%의 경기도 지역개발기금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공고문 및 입찰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게시판에 게재되며, 본 입찰과 관련된 계약정보 일체는 일반인에게 공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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