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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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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8903-000 공고일시  2025/05/12 14:21
공고명 2025년 교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교육 위탁 운영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원특별자치도춘천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강원도교육청 강원도춘천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민태홍(☎: 033-259-15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1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0 원
   
배정예산
30,000,000 원
   
추정가격
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강원특별자치도춘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48호


일반용역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전자입찰을 공고합니다.

2025. 5. 12.


강원특별자치도교육비특별회계 강원특별자치도춘천교육지원청재무관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2025년 교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교육 위탁 운영

  나. 용역규모: 춘천권역[춘천, 철원, 화천, 양구, 홍천, 인제] 소속 교직원 30회 교육

  다. 용역범위: 이론 및 실습 교육[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고]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마. 추정금액: 금30,000,000원(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바. 기초금액: 금30,000,000원(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단위:원)

추정금액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

(C)

부가가치세

(D)

30,000,000

30,000,000

27,272,727

2,727,273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

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개시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5. 22.(목)

10:00

2025. 6. 4.(수)

10:00

2025. 6. 11.(수)

10:00

강원특별자치도춘천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전산장애 등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이 아니며, 강원특별자치도 지역제한 대상입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입찰,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 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 규격 입찰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라. 본 용역은 낙찰자와 나라장터(G2B)를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마.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바. 본 용역은 공동수급체 구성을 통한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의사(응급학과 전문의를 우선 고려해야 한다.)

○ 간호사(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와 관련된 자격을 가진 사람으로 한정한다.)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제36조에 따른 응급구조사 자격을 가진 사람으로서 응급의료 또는 구조·구급 관련 분야(응급처치교육 강사경력을 포함한다)에서 5년 이상 종사하고 있는 사람

    1) 「학교보건법」 시행규칙 제10조 제1항 [별표 9]에 따른 아래의 조건을 갖춘 강사를 보유한 전문기관


    2) 최근 5년 이내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교육 용역 등에 대한 유경험자

    3) 실습용 마네킹, 실습용 자동심장충격기 등 과업지시서에 따른 교육장비와 교육 인원을 편성할 수 있는 업체

    4) 입찰공고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서 제출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강원특별자치도에 둔 업체

    5) 중소기업기본법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 또는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제2호에 따라 비영리법인(확인서 제출)도 참가 가능

    ※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결정에서 제외되며 중소기업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용역은 전자입찰서(가격)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서(가격)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가격)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서(가격)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가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종합전자조달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0호의 절차에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가격) 제출가능합니다.

  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및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했을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우리교육지원청 학생지원센터 생활교육팀(☎ 033-259-1645, 장학사 이정희)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직접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나. 가격 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갈음합니다. 입찰보증금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7.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5. 22.(목) 10:00 ~ 2025. 6. 4.(수) 10: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점심시간(12:00~13:00) 접수 불가

  나. 제출방법: 제출서류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다. 제 출 처: 춘천교육지원청 학생지원센터 생활교육팀(장학사 이정희)에게 직접 제출

  라.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고 (사본은 원본대조필: 인감 혹은 사용인감으로 날인)

8. 가격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제출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정할 수 없습니다.

  나. 제출기간:  2025. 5. 22.(목) 10:00 ~ 2025. 6. 4.(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전자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서 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수된 전자입찰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본 입찰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제출이 가능합니다.


9. 제안서 평가 안내

  가. 일시: 2025. 6. 10.(화) 10:00 이후

  나. 장소: 추후 유선 안내

    해당일 시간과 장소는 춘천교육지원청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변경 시 개별 연락)

  다. 제안설명: 1개 업체당 10분 한도(PPT 활용), 질의응답 10분 이내

    - 제안설명회 진행 시 평가위원 및 제안사 전체 동의 여부에 따라 시간 변동 가능

- 유의사항: 제안 발표 시 발표자료, 발표기구, 발표자 복장 등에 제안사(社) 표시불가

  라. 제안서 평가위원회 및 심사평가는 강원특별자치도춘천교육지원청의 제안서 평가계획에 의함

  마. 세부평가방법: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10. 입찰의 무효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이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25. 6. 11.(수) 11:00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제안서 평가 후 개찰하므로 개찰이 다소 늦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 강원특별자치도춘천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다. 낙찰자 결정은 규격입찰(제안서 평가)결과 총점 80점 이상인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입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입찰(제안서)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평가항목에서도 동일한 점수일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가격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예정가격 작성을 생략한 경우에는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 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관련법령, 입찰공고문, 국가종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약이행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3.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강원특별자치도춘천교육지원청 행정과 총무팀(☎033-259-1503) 및 춘천교육지원청홈페이지(https://gwcce.gwe.go.kr)→전자민원창구→상담/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나.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에 따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담당자가 지정한 기한 내에 ‘안전관리 이행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보충정보제공처

  가. 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 강원특별자치도춘천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팀(☎033-259-1513)

  나. 제안서 평가 및 사업 안내: 강원특별자치도춘천교육지원청 학생지원센터(☎033-259-1645)

  다. 전자 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비가격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안전관리 이행서약서


□ 업체명

업체명

사업자등록번호

주소 및 업체명

대 표 자

(연락처)

O O O

OOO-OOOO-OOOO


□ 사업개요

학 교 명

 

사업명

OOOO

학교 소재지

 

사업금액 

금OOOO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소속명,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

학교 내 해당사업 현장 책임자(수급인)의 안전관리 준수 여부 확인, 관리 등

해당 도급 기간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상기 본인은 해당사업명 (00000 ) 수급인으로서, 본 사업에 근로하는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산업재해 예방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안전관리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① 작업별 안전관리 점검은 사업 기간에 따른 주기적으로 실시한다.

 ② 소속된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작업 배치 전 신규채용자 교육을 반드시 이수한다.

 ③ 항시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건강상태를 확인한 후 작업에 투입한다.

 ④ 소속된 노무를 제공하는 자에게 작업 시작 전 작업방법, 위험요인, 안전작업 대책에 대하여 충분히 설명하고 교육한다.

 ⑤ 해당 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의 지급 및 착용한다.

 ⑥ 작업 중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불안전한 행동 및 상태 유무를 감독하며, 안전수칙 미 준수 자에 대하여 개선하도록 교육한다.

 ⑦ 작업 후 현장 정리정돈 및 청소상태를 확인한다.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과 그 외 안전보건에 관한 법령을 준수하여 작업한다.

20   년    월    일


서 약 자 :  00업체 대표  O O O  (서  명)


강원특별자치도춘천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붙임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강원특별자치도

춘천교육지원청 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붙임3]

                                         사각형입니다.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서식) - 기관 사정과 계약 성질에 따라 변경 가능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점검일자 : 2025.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