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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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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8960-000 공고일시  2025/05/12 14:30
공고명 거제대학교 학생식당 위탁운영 업체 선정 입찰
공고기관 거제대학교 수요기관 거제대학교
공고담당자 김동균(☎: 055-680-1522)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5/22 15: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1 09:00 과업설명일시 2025/05/22 15: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1 09:00 개찰(입찰)일시 2025/06/11 0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10,000,000 원
   
추정가격
10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거제대학교 입찰 2025-01

 

거제대학교

교내식당(급식소) 운영 입찰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사업명: 거제대학교 교내식당(급식소) 운영 입찰

2. 소재지: 경남 거제시 마전1길 91 거제대학교

3. 계약기간: 2025.09.01. ~ 2027.08.31.  [2년]

  - 대학 요청시 연장계약 가능, 2025년 8월29일부터 식당 가동 가능하도록 준비 되어야 함

Ⅱ.

계약방식 및 입찰일정

 

 

1.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사전규격공개

2025.04.30. ~ 2025.05.09

나라장터

입찰공고(현장설명회 일정 포함)

2025.05.12. ~ 2025.06.05

나라장터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 기간

2025.05.12. ~ 2025.05.20

 참가신청서 E-MAIL 제출 (kdg@koje.ac.kr)

현장설명회

2025.05.22.(목) 15시

거제대학교 학생회관 1층

(인감 또는 사용인감 필수 지참)

제안서 제출 기간

2025.05.26. ~ 2025.06.05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 (방문제출)

제안서 PT발표 일정 및 장소

2025.06.10.(화) 14시

거제대학교 실습동 105호

(업체당 20분, 인감지참)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2025.06.11.(수) 09시 ~

1순위 업체에 한해 유선 통보

 3. 제안서 접수방법: 방문제출 (우편접수 불가, E-MAIL 불가, ※제출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현장설명회 미 참여 업체는 본 입찰에 참여 할 수 없다.

Ⅲ.

식당 현황

 

 

□ 식당 현황

학교명

용도

면적(㎡)

좌석수

식수인원(예상)

거제대학교

교내식당

582.60

216

(6인용 36개)

1학기 : 150명(학생 및 교직원)

하계방학 : 협의 운영

2학기 : 150명(학생 및 교직원)

동계방학 : 협의 운영


Ⅳ.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갖추고 입찰공고일 현재 식품위생법 제 36조의 규정에 의하여 식품제조, 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허가를 받은 자

2. 식품위생법 시행령에 의한 위탁급식업 등록업체로서 식당허가 등에 관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2년 이상 식당운영(단체급식소)에 대한 경력을 보유한 자

4.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급식사고로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사업자

5. 영양사 자격증 및 조리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직원을 둔 사업자(각 1명 이상)

6. 프랜차이즈 가맹의 경우 가맹의향서 등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이 협의된 증빙서류 또는 제휴협약서,

   정보제공 동의서 등 낙찰 후 본사와의 계약을 보증할 수 있는 증빙서류 제출

7. 입찰 공고일 현재 경상남도에 주된 영업소(법인인 경우 본사 소재지)를 둔 업체만 참가 가능

8. 현장설명회 참석 업체


Ⅴ.

입찰 보증금 및 귀속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100,000,000원으로 임의지정)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참여시 제출(제안서제출시)

2.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전액 귀속 되며, 향후 입찰 및 제안 참여를 제한함.


Ⅵ.

입찰의 무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2.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Ⅶ.

청렴계약 이행 준수

 

 

1. 본 사업은 청렴계약 대상이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이를 준수하여야 함.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2에 따라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함.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에 따라 입찰자·계약상대자가 청렴계약을 지키지 아니한 경우 해당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함.







Ⅷ.

유의사항

 

 


1. 본 공고는 나라장터(G2B), 거제대학교 홈페이지 구매/입찰 게시판에 게재 됨.

2. 현장설명회 미 참여 업체는 본 입찰에 참여 할 수 없다

3. 입찰참가자는 우리 대학에서 제시한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4. 제안서 제출 시 참가자는 제안 업체에 등록 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재직증명서포함, 신분증지참)을 제출하여야함.

5.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함.

6. 제출서류 중 사본으로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날인하여 제출함(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

7. 위의 모든 항목의 내용은 우리 대학의 사정에 의해 변경 조정 될 수 있음.

8. 본 입찰은 거제대학교 학생식당 위탁 운영업체를 선정하는 것으로서, 식당운영에서 발생하는 음식물처리비용, 조리기구 유지보수비등 에 관한 부분은 업체부담

9.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유찰 또는 재입찰을 시행할 수 있다.

10. 문의사항

문 의

거제대학교

055-680-1516

식당운영

055-680-1522

입찰진행





2025년 05월 12일


거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