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대학교 입찰 202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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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제대학교
교내식당(급식소) 운영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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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명: 거제대학교 교내식당(급식소) 운영 입찰
2. 소재지: 경남 거제시 마전1길 91 거제대학교
3. 계약기간: 2025.09.01. ~ 2027.08.31. [2년]
- 대학 요청시 연장계약 가능, 2025년 8월29일부터 식당 가동 가능하도록 준비 되어야 함
1.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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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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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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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규격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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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30. ~ 2025.0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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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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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현장설명회 일정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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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2. ~ 2025.0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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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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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참가 신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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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2. ~ 2025.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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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신청서 E-MAIL 제출 (kdg@koje.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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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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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2.(목) 15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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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제대학교 학생회관 1층
(인감 또는 사용인감 필수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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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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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6. ~ 2025.0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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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 (방문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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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PT발표 일정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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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0.(화) 1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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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제대학교 실습동 105호
(업체당 20분, 인감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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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협상대상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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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1.(수) 09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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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순위 업체에 한해 유선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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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안서 접수방법: 방문제출 (우편접수 불가, E-MAIL 불가, ※제출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현장설명회 미 참여 업체는 본 입찰에 참여 할 수 없다.
□ 식당 현황
학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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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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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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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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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수인원(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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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제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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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내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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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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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6
(6인용 36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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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기 : 150명(학생 및 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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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계방학 : 협의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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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기 : 150명(학생 및 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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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계방학 : 협의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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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갖추고 입찰공고일 현재 식품위생법 제 36조의 규정에 의하여 식품제조, 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허가를 받은 자
2. 식품위생법 시행령에 의한 위탁급식업 등록업체로서 식당허가 등에 관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2년 이상 식당운영(단체급식소)에 대한 경력을 보유한 자
4.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급식사고로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사업자
5. 영양사 자격증 및 조리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직원을 둔 사업자(각 1명 이상)
6. 프랜차이즈 가맹의 경우 가맹의향서 등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이 협의된 증빙서류 또는 제휴협약서,
정보제공 동의서 등 낙찰 후 본사와의 계약을 보증할 수 있는 증빙서류 제출
7. 입찰 공고일 현재 경상남도에 주된 영업소(법인인 경우 본사 소재지)를 둔 업체만 참가 가능
8. 현장설명회 참석 업체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100,000,000원으로 임의지정)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참여시 제출(제안서제출시)
2.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전액 귀속 되며, 향후 입찰 및 제안 참여를 제한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2.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1. 본 사업은 청렴계약 대상이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이를 준수하여야 함.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2에 따라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함.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에 따라 입찰자·계약상대자가 청렴계약을 지키지 아니한 경우 해당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함.
1. 본 공고는 나라장터(G2B), 거제대학교 홈페이지 구매/입찰 게시판에 게재 됨.
2. 현장설명회 미 참여 업체는 본 입찰에 참여 할 수 없다
3. 입찰참가자는 우리 대학에서 제시한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4. 제안서 제출 시 참가자는 제안 업체에 등록 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재직증명서포함, 신분증지참)을 제출하여야함.
5.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함.
6. 제출서류 중 사본으로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날인하여 제출함(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
7. 위의 모든 항목의 내용은 우리 대학의 사정에 의해 변경 조정 될 수 있음.
8. 본 입찰은 거제대학교 학생식당 위탁 운영업체를 선정하는 것으로서, 식당운영에서 발생하는 음식물처리비용, 조리기구 유지보수비등 에 관한 부분은 업체부담
9.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유찰 또는 재입찰을 시행할 수 있다.
10. 문의사항
문 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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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제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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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5-680-1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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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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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5-680-1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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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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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5월 12일
거제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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