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화보틀 프로젝트』텀블러 살균세척운반
종합 운영 용역 모집 입찰 재공고
∎ 공고번호 : 대전광역시사회혁신센터 제2025-010호
대전광역시사회혁신센터는『선화보틀 프로젝트』텀블러 살균 세척 운반 종합 운영 용역 모집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12일
대전광역시사회혁신센터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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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 입찰서류 제출기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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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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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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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화보틀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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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기한 : 2025. 5. 26.(월) 18:00 까지 방문(직접) 제출
- 제출장소 : 대전광역시 사회혁신센터 소통협력팀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 85 커먼즈필드 대전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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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2-226-2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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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5,000,000원
(금삼천오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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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업 개요
○ 사 업 명 : 선화보틀 프로젝트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5. 10. 31.(금)까지, 정산 및 결과보고는 11. 14.(금)까지
○ 사업예산 : 금35,000,000원정(금삼천오백만원정) - 부가가치세 등 일체 포함
○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장 소 : 대전 일대
3. 진행 일정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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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입찰 및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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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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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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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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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적격자 및
우선순위자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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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및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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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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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2.(월)
~ 5. 1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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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0.(화)
~ 5. 23.(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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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7.(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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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8.(수)
~ 6. 5.(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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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 참가 자격
○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또는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 소재지가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업체여야 하며, 해당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 선화보틀 프로젝트 용역 수행을 위해 다음 각 호의 요건을 충족하는 업체여야 합니다.
- 다회용기 대여 및 공급 서비스 제공 가능
- 다회용기 세척, 소독, 운반, 위생 관리 등 종합 서비스 제공 가능
○ 공동계약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입찰공고일 현재, 대전광역시사회혁신센터와 용역 관련 계약 체결 후 사업 수행 중인 업체 제외됩니다. 또한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위 자격사항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 방법
○ 입찰 방법 : 제한 경쟁입찰
○ 계약 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 가격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 입찰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직접 제출
○ 가격 입찰 : 전자입찰(가격제안서, PDF파일 첨부)
- 입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http://www.g2b.go.kr)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및 마감일 : 2025. 5. 12.(월) ~ 2025. 5. 19.(월) 18:00 까지
6. 제안서 제출
○ 제안서 제출 : 직접 제출 (사업제안서 등 제출서류 일체가 담긴 USB 포함)
- 마감일시 : 2025. 5. 19.(월) 18:00 까지
- 장 소 : 대전광역시사회혁신센터 소통협력팀(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 85)
7. 제안서 평가 및 개찰
○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 심사일시 : 2025. 5. 20.(화) ~ 5. 23.(금)
- 장 소 : 대전광역시사회혁신센터 소통협력팀(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 85)
○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8. 협상 접격자 및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 협상 접격자 및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일시 : 2025. 5. 27.(화)
○ 평가 및 선정 방식
① 가격 및 기술평가 : 입찰 기관 수행, 평가위원회 구성
- 신청서 및 제출서류 유효성 확인(제출서류 누락 여부 등)
- 사업 수행능력, 사업계획의 적절성, 기술력(세척력, 소독위생관리 기술) 등
②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입찰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 순위를 결정함
-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함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여성기업 및 사회적기업에 가산점을 부여함
9. 협상 및 계약체결
○ 협상 및 계약체결 : 2025. 5. 28.(수) ~ 6. 5.(금)
- 협상이 완료된 이후 별도 일정을 정하여 계약 진행
10. 관련 법령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 기타 본 용역과 관련된 법령 및 예규, 고시 등
11.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 제안서는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전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4대보험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체납액이 있을 시 계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함
○ 입찰에 참가하려는 자는 반드시 제안서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상기 공고사항은 입찰 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관련 문의 : 대전광역시사회혁신센터 사업담당자(042-226-2458)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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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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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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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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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표지(정량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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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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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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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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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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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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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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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시(PDF파일로 첨부), 직접 제출 시 봉투 에 넣고 밀봉 후 법인인감 날인하고 앞면에 ‘가격제안서’라고 기재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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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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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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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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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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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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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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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력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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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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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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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력 이력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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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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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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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행 조직 및 역할분담 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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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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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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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 사업 수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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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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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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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표지(정성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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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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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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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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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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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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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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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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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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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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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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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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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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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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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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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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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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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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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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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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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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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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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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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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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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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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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기업 및 여성기업 인증서류(필요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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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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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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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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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 보험 완납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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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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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출서류
※ 제출된 문서가 사실과 다를 경우, 사업자 선정을 무효로 함.
※ 가격제안서는 전자제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만 가능하며, 가격제안서를 전자제출하지 않고 기술 제안 서류를 제출한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 서류 작성 시 신청인란에는 반드시 대표자명을 기재
※ 위 제출서류를 담은 USB 필수 제출 및 USB에 제출단체명과 사업명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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