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고등학교 공고 제2025-8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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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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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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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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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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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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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41-362-2792), 감사관실(☎041-640-7943) 및 충남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ne.go.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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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2학년 현장학습(수학여행)위탁 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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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2025학년도 서산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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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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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13.(월) ~ 2025. 10. 16.(목) / 3박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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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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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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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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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116명(학생 106명, 인솔교직원 10명) ※참가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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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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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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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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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비/김포,제주(45인승 전세버스 각5대,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경비 포함),
숙박비(3박, 1급 리조트 또는 이에 준하는 우수 숙박시설), 식비(9식),
수행안내원 및 안전요원 5명(주간-2명, 야간-3명) 비용, 입장료(관람료),
여행자보험료(최대보상한도 1억원), 레크레이션비, 알선수수료,
부가세등을 포함하는 일체의 경비
※인솔교사경비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입장료 등 인솔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여행경비 총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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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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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일정에 따른 항공료(공항세, 유류 할증료 포함)
※ 본교의 항공권은 미확보 되었기에 여행사에서 확보 제공 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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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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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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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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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2,539,750원(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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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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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14.(수) 11:00 ~ 2025.5.26.(월) 11: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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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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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2.(월) 14:00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관 PC
※ 제안서 평가에 따라 개찰시간은 지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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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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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내용 등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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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학생, 교직원 구분)를 각 항목별(항공료, 차량료, 숙박료, 입장료, 중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긴급재난(천재지변) 및 코로나19 등 전염병 확산, 운송·숙박 등의 파업·휴업, 학교자체의 계획변경 등 기타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방문 여행을 취소하거나 재조정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 제반 경비를 요구 할 수 없음.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입니다.
- 규격 입찰(직접방문 제출 또는 우편접수), 가격 입찰(최저가 적용 제한총액입찰, 전자 입찰)
나.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다. 본 입찰 건은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마.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아.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1261)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1263)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충청남도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동 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 중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동 확인서 발급을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전자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발급을 신청하였으나 발급받지 못한 업체는 공공구매종합 정보망의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신청 관련 출력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신청
가.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나. 가격 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 또는 우편접수)를 제출한(또는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 예정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한 : 2025.5.14.(수) 11:00 ~ 2025.5.26.(월) 11:00까지
※ 평일(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08:40~16:00
2) 제출방법 : 직접제출 또는 우편접수 가능
(※ 단, 우편 접수는 5월 26일 10:0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함)
3) 제 출 처 : 서산고등학교 행정실 (041-689-0715)
(우편: 충남 서산시 해미면 서문3길 37 서산고등학교 행정실)
4)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 하여 인지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5) 제출서류(작성법 붙임 반드시 참고)
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다)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총 8부(원본1부, 사본 7부) [붙임3]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라)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해당업체) 금액명기 (최근5년이내) [붙임7]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바)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사) 본인서명사실확인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아)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자) 법인 등기사항증명서(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차)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카) 최근년도 재무재표 1부
타) 건물(시설물) 화재보험증권 사본 1부
파)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하)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거) 서약서, 청렴서약서, 보안각서 각 1부 [붙임8], [붙임9.], [붙임10]
너)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더)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대표자가 아닌 경우)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 설명회 안내
- 제안설명은 별도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별첨 과업설명서 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안서 평가
1) 평가일시 : 2025. 5. 30.(금) 14:00 ~ (예정)
2) 평가방법 : 공고상 명기된 평가표에 의거 자체 평가위원회를 개최하여 평가하고, 제안서 평가결과는 따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6. 가격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와 장소
가. 가격 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5. 14.(수) 11:00 ~ 2025. 5. 26.(월) 11:00까지
2) 제출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 전자 입찰로만 진행
나. 가격 개찰일시 및 장소
1) 개찰일시 : 2025. 6. 02.(월) 14:00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되며, 그로인해 개찰일시가 지연될 수 있음)
2) 개찰장소 : 서산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자(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기준에 의거 총배점 100점중 80점이상 획득한 업체)를 대상자로만하여 가격 입찰서 개찰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확약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
8. 적격 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위원회에서 평가 후 기술능력 평가점수 80점 이상 상위 2개이상업체 선정하며, 개찰 전 기술능력평가점수 80점 이상에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며, 제안서 적격업체 한하여 2단계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시 제안서평가 결과 종합평점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 낙찰자 결정)에 의거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 결정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총액 및 학생, 인솔교직원 1인당 계약단가 산출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9.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10. 입찰설명서(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 용역 (전자)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 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특수조건, 과업설명서
※ 기타 G2B 공고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외 제 첨부 파일(제안요청서 등)
1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제2절 10. 입찰의 성립 및 무효를 적용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3. 기타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교는 계약서비스 실명제를 운영합니다.
본 계약은 행정실 이미경 주무관이 계약 담당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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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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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041-689-0715, Fax: 041-688-0096, E-mail: seosan-h@cne.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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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5월 일
서산고등학교장
[붙임 1]
【2025학년도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기본 일정표 (안) 】
1. 실시 개요
가. 일시: 2025년 10월 13일(월) - 10월 16일(목) / 3박 4일
나. 대상: 2025학년도 2학년 희망 학생 106명, 인솔 교사 10명 총 116명
다. 장소: 제주권(제주도 일대)
라. 방법: 설렘과 배움이 있는 현장체험활동을 통한 살아있는 학습 전개
마. 비고: 체험학습 일정은 기상 및 계약단계의 일정 변화시 변경될 수 있음
바. 여행코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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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및 체험활동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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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차
(10.1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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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출발 – 공항 도착 후 출발 – 제주공항 도착 – 중식 – 제주4.3평화공원 – 난타 공연 – 호텔 도착 – 석식 후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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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일차
(10.1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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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조식 후 출발 – 9.81파크 – 중식 – 수월봉 지질트레일 – 아르떼뮤지엄 - 호텔 도착 후 석식 – 레크리에이션 –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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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일차
(10.15./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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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조식 후 출발 – 에코랜드테마파크 – 중식 – 제주민속촌(표선)
– 성산일출봉 – 호텔 도착 후 석식 –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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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일차
(10.16./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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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조식 후 출발 – 한림공원 – 동문시장(중식:자유식) – 공항 도착 후 출발 – 공항 도착 – 학교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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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프로그램 및 체험활동 일정
※ 체험활동 장소는 사전 답사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음.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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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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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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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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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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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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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10.1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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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09:00
09:00~10:00
10:00~11:00
11:00~11:30
11:30~12:30
12:30~14:30
14:30~17:00
17:00~18:00
18:00~19:00
1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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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출발, 김포공항 이동
김포공항 도착 후 탑승 수속
비행기 탑승, 제주 이동
제주공항 도착 후 이동
중식
제주4.3평화공원 이동, 관람
난타 공연장 이동, 관람
호텔 이동, 호텔 체크인
호텔 석식
자유시간 및 휴식 후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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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10.15(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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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08:00
08:00~10:30
10:30~11:30
11:30~12:30
12:30~14:30
14:30~16:30
16:30~17:30
18:00~19:00
1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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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조식
에코랜드테마파크 이동, 관람
중식 장소 이동
중식
제주민속촌(표선) 이동 및 관람
성산일출봉 이동, 등반 및 관람
호텔 이동
호텔 석식
자유시간 및 휴식 후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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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10.1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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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08:00
08:00~11:00
11:00~11:30
11:30~12:30
12:30~14:00
14:00~16:00
16:00~18:00
18:00~19:00
19:00~20:30
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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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조식
9.81파크 이동 및 체험
중식 장소 이동
중식
수월봉 이동 및 관람
아르떼뮤지엄 이동 및 관람
호텔 이동 및 휴식
호텔 석식
레크리에이션
자유시간 및 휴식 후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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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차
10.16(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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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08:00
08:30~11:00
11:00~14:00
14:00~17:00
17:15~18:30
18:30~20:30
20: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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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한림공원 이동 및 관람
동문시장 이동, 중식 자유식
제주공항 이동, 탑승수속
제주 출발, 김포공항 도착
김포공항 출발, 학교 이동
학교 도착, 귀가 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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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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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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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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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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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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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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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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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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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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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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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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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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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산고등학교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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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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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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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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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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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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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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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5%이상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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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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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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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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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서산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인감증명서 1부
3. 제안신청서 1부
4. 기타 공고문에서 정한 서류 1부
2025. 5. .
신청인 (인)
서산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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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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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서산고등학교 2학년
현장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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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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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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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주) 양식의 적색 글씨의 필기체는 작성 예시이므로 내용 작성 시 삭제할 것.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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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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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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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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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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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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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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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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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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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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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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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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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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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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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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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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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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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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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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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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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3.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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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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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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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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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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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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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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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실적은 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으로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금액 반드시 명기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초·중·고등학교 제주도 수행실적만 해당됨
3. 반드시 실적증명서를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 항공, 차량, 숙식 등 개별 계약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4.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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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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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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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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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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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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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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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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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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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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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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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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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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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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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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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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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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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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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별 협 력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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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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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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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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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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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송(제주일원:00월00-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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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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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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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일(울산↔김해,김해→울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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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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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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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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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식사, 간식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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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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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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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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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현지 중식(00월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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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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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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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현지 중식(00월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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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여행 기간 주요일정(코스) 제시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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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도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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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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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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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선 지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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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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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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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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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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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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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동 및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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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운행차량 확보 및 운행 계획 (학교↔공항, 제주일원 각각 작성)
1)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가)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대
〔보유대수에는 불법개조차량 및 개인소유 지입차량은 포함하지 말 것)
운행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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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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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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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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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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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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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 승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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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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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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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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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비약품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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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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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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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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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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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및 음향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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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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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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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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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버스 확보, 운행 계획(학교↔공항, 제주일원 각각 작성)
※ 수학여행단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명 별도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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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차량등록증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각 1부 제출
※단 처음 제출한 차량제안서 변동이 있을시 처음 제안한 연식으로 동일하게 제시
다. 숙박시설 여건
1) 일반현황(숙박시설의 전체 현황)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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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 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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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상 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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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
대표자
|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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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축 (개축)년도
|
숙 박
정 원
|
소재지
|
전 화
번 호
|
전체 층수
|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
소 방
검 사
일 시
|
전 기
안전도검 사
|
층
별
|
투 숙
인 원
|
|
김○○
|
1등급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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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6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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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층
|
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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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26
|
2024. 11.26
|
1층
|
200명
|
|
2층
|
200명
|
|
3층
|
200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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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및 조리실 포함)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지 등급,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가입증명서)
- 객실 배치도(객실 배치도에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기재)
- 편의시설 현황(매점, 온수 및 난방현황 등)
- 대형버스 주차대수
- 전기, 소방, 가스(유류) 안전점검 결과 사본 첨부(가장 최근)
- 건축물대장(갑지, 을지) 원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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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세부 사항
가) 객실당 투숙 인원:
나) 투숙 예정 층:
다) 투숙 예정 총 객실 수 및 객실별 투숙 인원수:
라) 편의시설 현황:
마) 객실 내 비품 현황:
바) 대형버스 주차대수:
사) 기타 사항(숙박업소 연락처, 신·개축 년도, 노후 정도, 비상 대피시설, 강당 또는 세미나실 수용인원 등 참고사항 기재):
3) 객실 배치도
4)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 사진: 사진 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나) 내부
(기타 참고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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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참고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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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참고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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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식사 여건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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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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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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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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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
보험가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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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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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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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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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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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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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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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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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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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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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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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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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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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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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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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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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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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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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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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5
|
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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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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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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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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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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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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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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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6
|
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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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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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1식 5찬, 국․밥 제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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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안전 및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가.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나. 수학여행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해설사 등) 배치 계획 제출
다.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 시 대처방안
라.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마.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바. 우천 시 일정 조정 및 대처방안
사.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7. 기타
가. 위에서 기술되지 않은 추가 사항
나.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입찰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
귀교의 수학여행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부.
2025. 5. .
제안자 회사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날인)
서산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아래 유의사항을 참고하여 자율기술)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실적증명, 청렴이행서약서 등) 등은 임의로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 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해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제안서 5. 가. 항목)
가. 수학여행 일정표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 출발, 도착시간 등)는 과업 의뢰서를 참고하여 이동 시정표나 일정, 코스, 식사 시간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관람 인원의 제한 등 운영상 불가피할 경우 2개의 팀으로 운영하도록 한다.)
나. 일정표 작성 시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관광 안내 및 코스별 진행 방법, 안전 지도 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재
라. 일정표, 유의사항, 코스별 명소 소개 등을 기록한 안내 유인물을 제작하여 출발 전까지 학생들에게 배부
3. 차량 운행에 관한 사항 (제안서 5. 나. 항목)
가. 수학여행단 수송을 위한 운행 차량 확보 계획 및 탑승인원 기재(학교 ↔ 공항 간 차량 운행 계획과 제주도 현지 차량 운행 계획을 구분하여 각각 작성)
나. 차량 탑승 인원은 1대 차량에 45명을 초과하지 않도록 하며, 제주 일원 5대 차량 확보함
다. 학생 수송 차량은 가능하면 동일 회사소속 동일 색상 차량으로 가능한 2017년 이후 출고된 차량이어야 하며,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함(계약서상 계약 조건으로 버스 차종, 차량 연식, 안전에 필요한 계약 조건 등을 적시)
라.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 업체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 서류를 제안 설명서와 함께 제출
1) 종합·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2) 차량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 명단 확인
마. 각 차량의 상비약품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멀미약, 청심환, 일회용 밴드, 붕대, 마이크, 영상시설, 음향시설,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바. 차량 운행 중 사고 발생 시 대처 계획,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기재
사.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음주 상태 확인 및 음주운전 예방 교육 계획, 운전자의 피로도 확인 및 조치와 관련된 사항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
아.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 규정 및 친절 실천 계획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4. 숙박시설에 관한 사항 (제안서 5. 다. 항목)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1) 숙박업소 명, 소재지, 숙박업소 전화번호 기재
2) 숙박업소 전경과 숙소 내부 및 식당 실제 사진을 반드시 첨부
3) 숙박할 숙소의 전체 층, 층별 투숙 가능 인원
4) 숙박업소 신축년도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5)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PC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난방가동 및 온냉수 현황 등)
6) 객실별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7)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소방점검현황, 전기안전 검사현황
8) 각종 보험 가입(영업 배상, 생산물, 화재 등) 사항 기재
나. 수학여행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1) 숙박 등급은 호텔 최상급, 호텔 일반급, 최상급콘도, 장급, 여관급, 여인숙급 등으로 기재
2) 투숙 예정 층 및 객실 수, 객실당 투숙 인원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권장 사항
1) 객실 수용인원은 충분한 면적을 제공하여야 한다.
2) 최고급 수준의 리조트 또는 콘도급 이상이어야 한다.
3) 단일 건물 내 전체를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할 수 있어야 한다.
4)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이어야 한다.(주변에 유해시설이 없는 건물이면 평가 시에 가산점 부여)
5) 안전교육 및 일정 안내를 위해 전교생이 모일 수 있는 규모의 강당 또는 세미나실 사용이 가능한 곳이어야 한다.
5. 식사에 관한 사항 (제안서 5. 라. 항목)
가.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기재
나. 좌석 수, 각종 보험 가입(영업배상․생산물․화재 등)사항 기재
다. 1인 9식, 1식 5찬 이상으로 식단표 기재
1) 조, 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제외),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 식단을 구성한다.
2) 중식은 세팅 등으로 구분하여 기재하고, 도시락은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제공할 수 없다.
3) 조, 중, 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불가피한 경우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 석식 반찬 5찬 이상, 중식의 세팅 사항은 변경할 수 없다.
라. 조, 중, 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해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6. 안전 및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에 관한 사항 (제안서 6. 항목)
가. 안전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현지가이드 1인이 차량 1호차에 탑승
나. 행선지별 위험요소 판단 및 안전계획서를 제출
다.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다음 사항을 반드시 포함
1)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2) 차량 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 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3)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4)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5)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
라. 낙오자 처리 대책 :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 시는 즉시 단장 또는 인솔교사와 협의한 후 본교에 즉시 보고하고 본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마. 사고에 대한 책임
1) 수학여행 중 교통사고 등의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여행사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2) 사고로 인한 치료는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여행사에서 부담한다.
3) 현장체험학습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입원 조치하고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본교에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경비는 모든 비용을 여행사가 부담한다.
4) 현장체험학습 중 학생의 고의가 아닌 사유로 여행지의 기물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여행사가 모든 책임을 진다.
5) 여행사는 상기 사고 등이 현장체험학습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7. 기타 사항 (제안서 7. 항목)
가. 타 항목에서 기재되지 않은 추가 사항 기재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재
〔붙임6〕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가 점수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
객
관
적
평
가
(정량)
(20)
|
1.수학여행 수행실적(10점)
- 2020년이후 최근 5년간실적(제주도)
[2020년~2024년 초,중.고등학교 실적]
|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
|
|
A. 15개 이상
|
10
|
B. 10개 이상 – 15개 미만
|
8
|
C. 6개 이상 – 10개 미만
|
6
|
D. 3개 이상 – 6개 미만
|
3
|
E. 3개 미만
|
1
|
2.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자기자본/총자산) (5점)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
B. 100% 미만 - 75% 이상
|
4
|
C. 75% 미만 - 50% 이상
|
3
|
D. 50% 미만 - 25% 이상
|
2
|
E. 25% 미만
|
1
|
- 최근년도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5점)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B. 100% 미만 - 75% 이상
|
4
|
C. 75% 미만 - 50% 이상
|
3
|
D. 50% 미만 - 25% 이상
|
2
|
E. 25% 미만
|
1
|
주
관
적
평
가
(정성)
(80)
|
3. 제안 업체의 인력 보유상태 및 수행능력(15점)
|
- 수학여행 수행조직(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3
|
1
|
- 구성의 독창성ㆍ적정성 및 자료집 충실도(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3
|
1
|
- 수행자 및 안전요원의 자격
소지여부 등 (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3
|
1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 능력 및 안전 수준
(20점)
|
- 일자별 코스 구성의 접합성 및 독창성(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10
|
7
|
5
|
- 코스별 학생인솔 관리 요원 배치, 안전 관리 계획, 보험 가입 현황 등(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10
|
7
|
5
|
5.숙식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35점)
|
- 객실등급, 위치, 보험가입 등 (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10
|
7
|
5
|
- 객실당 인원수의 적정성(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10
|
7
|
5
|
- 숙박업체 식단표(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3
|
1
|
- 식사제공능력(중식 등 이동식,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 가격 등)(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3
|
1
|
- 주변 환경, 편의시설, 유해환경 등 (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3
|
1
|
6. 챠량 및 교통계획 평가(10점)
|
- 육로,현지버스확보방안
및 차량연식(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3
|
1
|
- 전세버스회사의 교통안전수준 및 운행기록 활용 평가(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3
|
1
|
합 계
|
100
|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국내외 교육청산하기관에서 동일한 목적지(제주도)를 대상으로 한 모든 수학여행 중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최근 발행된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N752.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에서 제외한다.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총 괄
객관적 평가
(정량)
|
1
|
○ 최근 5년간 수학여행 실적(제주도)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
2
|
○ 최근연도 경영상태
-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발행 재무제표
|
|
주관적 평가
(정성)
|
3
|
○ 인력보유상태
- 재직증명서 또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
4
|
○ 수행능력 안전수준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식사제공 능력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 영양사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
|
|
6
|
○ 교통운행 능력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
※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대조필” 할 것.
〔붙임 7〕
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 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여행용역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5.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서산고등학교장 귀하
|
참고) 1. 최근 5년간의 중·고등학교 제주도 수학여행의 실적만 인정함.
2.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실적증명을 제출할 경우엔 위 증명서는 미제출하고 조달청 온라인 발급 실적증명서를 제출함.
〔붙임8〕
서 약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서산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o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o 아울러 계약이행을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o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5 월 일
대표자 성 명 : (인)
서산고등학교장 귀하
〔붙임9〕
청 렴 서 약 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서산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 등의 입찰, 낙찰, 계약체결,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함에 있어서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서산고등학교가 청렴 SMS 발송 사업에 본인의 개인정보(이름, 휴대
전화 번호)를 2025.6.1.~2026.5.31.기간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
위의 사항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 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제공정보>
2025. 5. .
서 약 자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 (인)
서산고등학교장 귀중
|
〔붙임10〕
보안각서
용역명 : 2025학년도 서산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1. 본인은 서산고등학교와 계약한 위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계약조건의 제반보안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본 용역의 수행 상 대내외적으로 지득한 모든 사항(개인정보 등)에 대하여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귀 서산고등학교의 승인 없이 정보 및 자료를 제공 또는 대여하지 않겠습니다.
2. 만약 보완 대책을 소홀히 하거나 이행치 않아서 보안상 문제점이 발생할 때에는 서산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나 처벌도 감수할 것을 서약하고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붙임 용역 참여자 연명부(날인) 1부.
2025. 5. .
주 소 :
상 호 :
법인(주민)등록번호 :
대 표 : (인)
서산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확인서발급요청자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발권 예정
(가능)
|
출발
|
도착
|
일자
|
시간
|
좌석수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2025학년도 서산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을 위하여 학교에서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5. 5. .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서산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12]
항공좌석(발권) 승계서
※ 입찰건명: 2025학년도 서산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위탁용역
위 사업의 항공좌석(발권) 확보 대상업체(여행사)는 낙찰자로 선정되지 않아도 확보된 항공좌석(발권)을 낙찰 선정된 업체에 승계 하도록 한다.
► 기간: 2025. 10. 13.(월) ~ 10. 16.(목)
2025년 월 일
상 호 :
주 소 :
사업자 번호 :
대표자 성명 : (인)
서산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13〕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낙찰자만 제출
❏ 사업명 : 2025학년도 서산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구 분
|
내 역
|
세부 산출 내역
|
단가
|
학생
|
교직원
|
총계
|
비 고
|
인원
|
금액
|
인원
|
금액
|
숙박료
|
3박 6식
|
□ ◯ ◯ 콘도
- 숙박료 : 원× 명× 박 =
- 식 비 : 원× 명× 식 =
|
|
|
|
|
|
|
조석식포함
|
중식료
|
3회
|
○월 ○일 중식
□ 원 × 명 =
|
|
|
|
|
|
|
|
입장료 및 관람료
|
여행 일정상
관람 장소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
|
|
|
|
|
일정표 참조
|
버스 임차비
|
45인승
|
원* 대=
|
|
|
|
|
|
|
주차료, 통행료 등 부대비용
포함
|
가이드비
|
가이드 경비
|
□ 원 × 명 =
|
|
|
|
|
|
|
|
보험료
|
여행자보험
|
□ 원 × 명 =
|
|
|
|
|
|
|
|
기타 경비
|
약품비등
|
|
|
|
|
|
|
|
|
…
|
…
|
|
|
|
|
|
|
|
|
위탁수수료
|
|
|
|
|
|
|
|
|
합 계
|
|
|
|
|
|
|
|
|
1인당 금액(VAT 포함)
|
□ 학생:
□ 교직원:
|
|
|
2025년 5월 일
업체명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