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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6080-000 공고일시  2025/05/12 15:54
공고명 2025학년도 수학여행 버스 임차 용역 수의견적 공고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청주내곡초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청주내곡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정진아(☎: 043-280-56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6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5/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730,000 원
   
배정예산
26,730,000 원
   
추정가격
24,3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청주내곡초등학교 공고 제2025-27호


2025학년도 수학여행 버스 임차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12일

 청주내곡초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수의계약 체결 및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공고내용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 세부내역


 

용 역 명

2025학년도 수학여행 버스 임차 용역

용역기간

 2025. 9. 10.(수)~12.(금)

용역내용

45인승 9대(세부내역은 붙임 특수조건 참조)

기초금액

금26,73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부가세,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기사 식비 등 일체 경비 포함금액임

 

  나. 운행 세부일정: 붙임 특수조건 참조(운행일정은 현지 및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전자견적 일정

  

  가. 제출기간: 2025. 5. 13.(화) 10:00 ~ 2025. 5. 16.(금) 18:00

 나. 제출방법: 나라장터 전자입찰(G2B)시스템 이용

  다. 개찰일시: 2025. 5. 19.(월) 11:00 이후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질 수 있음)

  라. 개찰장소: 청주내곡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견적공고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견적(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3.

 

전자견적 및 계약방식

  가. 소액수의, 총액견적(부가세포함), 지역제한(청주시),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88%)로 전자견적에 의합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다.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단독 견적 제출 시 유찰처리 됩니다.

  마.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본 계약은 천재지변, 감염병, 기타 부득이한 사정 또는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사유로 본 사업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경우, 변경 또는 해지될 수 있습니다.


4.

 

전자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등록을 필하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충청북도 청주시(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에 둔 업체(지사투찰불가)에 한합니다.

  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배차차량은 모두 계약회사 자사 소유의 직영차량(지입차량 불가)으로 하고, 동일차량 배차가 가능하여야 합니다.(공동도급 불가)이를 증빙하기 위하여 자동차등록증 및 자동차등록원부 등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한 결격,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마.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등)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되지 않은 자 또는 행정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진행 중인 자는 견적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바.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더라도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만 유효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사.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나라장터(G2B)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나라장터(G2B)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입찰)의 무효

   가. 견적서 제출마감 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본 공고문 4. 전자견적 참가자격의 가~자. 항목에 위반되는 경우 견적은 무효처리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입찰)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단, 동일한 빈도로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2개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 제2항을 적용합니다.

  나. 본 전자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한 결격,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계약체결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구비서류를 갖춰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견적(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나.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제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니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충청북도교육청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제에 대한 내용은 충청북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cbe.go.kr[정보공개-입찰계약정보-입찰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서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공고는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입찰)참가자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의 규정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장애상황으로 견적서 제출이 연기된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 등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본 공고문에 대한 행정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43-280-567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718)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